[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어제 전라도인들이 얼마나 올라왔냐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두부한모추가요 … 작성일16-11-13 11:48 조회3회 댓글34건

본문

image.pngimage.pngimage.pngimage.png

 .

같은 시간대


전라도 전지역만 교통이 소통원할이다


어제 시위자 80%가 전라도인이라


예상한다

댓글목록

RSRS님의 댓글

RSRS 작성일

아니 당체 이번시위에 전경이 죽기라도 했음 죽창으로 피바다가 됬음?

인천대생님의 댓글

인천대생 작성일

홍어가 유난히 많은건 맞지않노

RSRS님의 댓글

RSRS 작성일

유난히 많아봤자 10만명좀넘겠니? ㅋㅋㅋㅋㅋㅋ

RSRS님의 댓글

RSRS 작성일

에휴 또 시작함 고향바꾸고 무조건 홍어로 모는거 ㅋㅋㅋㅋㅋ

김정흔9님의 댓글

김정흔9 작성일

뻔한 사실앞에서도 대놓고 오리발.

일진병투병중님의 댓글

일진병투병중 작성일

홍어 틀딱 빨끈하는거 보소

RSRS님의 댓글

RSRS 작성일

ㅁㄴㅇㄹ

일진병투병중님의 댓글

일진병투병중 작성일

ㅋㅋ라프시몬스 전성기가 어언 십년이 되가는데

RSRS님의 댓글

RSRS 작성일

랖시몬 지금도 이쁘구만...

대성공이다님의 댓글

대성공이다 작성일

근데 넌 홍어 맞는듯

잘논다클님의 댓글

잘논다클 작성일

홍어가 아니라 홍딱일듯 ㅋ

인천대생님의 댓글

인천대생 작성일

지역감정유발글은 닥 ㅁㅈㅎ주는데

일당천배님의 댓글

일당천배 작성일

ㅋㅋ 지역김정은 유발글은 ㅁㅈㅎ 인데  팩트가 사실이라 ㅇㅂ준다

finix님의 댓글

finix 작성일

과거 총선 전라도 95% 지지율..무신 공산당도 아니고..이번 여론조사는 전국 각지 흩어진 열혈 전라도만 응답한 듯..

RSRS님의 댓글

RSRS 작성일

진짜 통베충새끼들 언제까지 파시즘에 사로잡혀서 정부에는 무조건적으로 충성해야하는듯이

노무자님의 댓글

노무자 작성일

위에서부터 죽자고 달려드는

로리사육사님의 댓글

로리사육사 작성일

잔라도에서 올라왔다고한게 정부에 사로잡힌거랑께

온몸이노근노근혜님의 댓글

온몸이노근노근혜 작성일

으따 80맘 전라도대군이 올라왓당게 ㅎㅎ

앙노무명님의 댓글

앙노무명 작성일

ㅉㅉㅉ 비교를 할려면 광주의 저번주 토요일 저저번주 토요일의 교통상황과 이번주의 교통상황을 비교해야지

만선이네님의 댓글

만선이네 작성일

저기 원래 사람없어서 길안막힘

박무성님의 댓글

박무성 작성일

ㄹㅇ 씹선동

하루만더살아보자님의 댓글

하루만더살아보자 작성일

전라도 자체가 원래 인간이 별로 없음

미개한전라디언들님의 댓글

미개한전라디언들 작성일

사장이 전라도라 괴롭다

두부한모추가요님의 댓글

두부한모추가요 작성일

선동 ㅁㅈㅎ

대한보수청년연합님의 댓글

대한보수청년연합 작성일

박근혜 병신 인정하는데 전라인민공화국은 펜스치고 입국심사 철저히 해야됨.

맨날심술나있음님의 댓글

맨날심술나있음 작성일

걍 저 동네 자체가 사람이 별로 없음

레카결사옹위님의 댓글

레카결사옹위 작성일

저쪽동네는 원래 사람이 없어

두부한모추가요님의 댓글

두부한모추가요 작성일

100프로!

두만강변님의 댓글

두만강변 작성일

좃선일보가 북조선일보노릇 마지막한방울까지 충성스럽게 개지랄하다 죽겠다는군!

순실치킨님의 댓글

순실치킨 작성일

당연하지 호남총궐기 에 홍어가 빠지면 섭하제

김머중커멘드센타님의 댓글

김머중커멘드센타 작성일

팩트일베 다죽어브렀노 ㅋㅋ 시발 원래 전라도 사람없는데 100만명이다 전라도랑께요? 시발 ㅋㅋ

두부한모추가요님의 댓글

두부한모추가요 작성일

전라도 씨발것들 일베에서만이라도 안보이면 안되냐

고마해잉님의 댓글

고마해잉 작성일

이래야 통베지ㅋㅋ 통베식 팩트 ㅇㅂ

벳새다들녘님의 댓글

벳새다들녘 작성일

거의 100% 전라도 사람들이야.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