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폭력시위자들이 소수라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천대생 작성일16-11-13 12:28 조회2회 댓글32건

본문

4dd106e9a6f9ebef65fb8b04e6a0e647.jpg



 그러면 왜 그 소수의 폭력시위자를 연행한 경찰은 


폭력경찰이라고 선동하냐?


좌좀새끼들 우덜폭력은 소수고


니덜폭력은 무조건 다수랑께?



댓글목록

트을따닥따닥따닥님의 댓글

트을따닥따닥따닥 작성일

아무튼 폭력시위랑께

노무현불알장아찌님의 댓글

노무현불알장아찌 작성일

통통따리 통통따

로리보지난관사정님의 댓글

로리보지난관사정 작성일

ㅁㅈㅎ

성소몸매지림님의 댓글

성소몸매지림 작성일

다친놈 나왔으면 몰라 이정도면 양호한거지

틀딱에겐죽음뿐님의 댓글

틀딱에겐죽음뿐 작성일

집회 참가자 대비 소수맞지 병신아 ㅋㅋㅋㅋㅋㅋㅋ

김원균님의 댓글

김원균 작성일

북한지령 받은 폭도들 분명히 있다.

킴솔희님의 댓글

킴솔희 작성일

우좀 물타기 실패요

김원균님의 댓글

김원균 작성일

북한의 지령받았니??

킴솔희님의 댓글

킴솔희 작성일

되도않는 개소리좀 하지말자

김원균님의 댓글

김원균 작성일

혹시 고향이??

익명394님의 댓글

익명394 작성일

병신홍어새끼들ㅋㅋ 그럼그렇지

주피님의 댓글

주피 작성일

좌빨들이 언제는 생각하고 시부리노? 좌빨 언론들이 뇌에다 업로드해준 선동 찌라시 문구 걍 퍼나르는 거지.ㅋㅋㅋ

7블리즈님의 댓글

7블리즈 작성일

병신 인천대생새끼아니랄까봐 지가 무슨얘기하고있는줄은 아나 이또라이새낔ㅋㅋㅋㅋ

애니OST님의 댓글

애니OST 작성일

으따 맞는 말 하는디 학력으로 물타기 하는 거 보소 ㅎㅎ 배우신 분은 어디 나옴 그래서?

판타스틱님의 댓글

판타스틱 작성일

지금은 폭력경찰 있지도 않지. 이명박 초기때 이후론 경찰들이 시위대 패는일 없었음.

김원균님의 댓글

김원균 작성일

네 다 음흉멍청도.

한자닉살려내라님의 댓글

한자닉살려내라 작성일

통베충이 원했던 상황 : 공성차와 투석기, 죽창이 난무하는 현장

틀딱에겐죽음뿐님의 댓글

틀딱에겐죽음뿐 작성일

ㅇㄱㄹㅇ ㅋㅋㅋ 시발 무슨 계엄령이니 죽창이니 팝콘각이라느니 개지랄 폭력시위로 물타기하려다가 실패함 ㅋㅋㅋㅋ

킴솔희님의 댓글

킴솔희 작성일

이제는 쓰레기사진 찍어다가 물타기중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규발터님의 댓글

김재규발터 작성일

대세는 기울었음 틀딱발악ㅁㅈㅎ

김원균님의 댓글

김원균 작성일

북한지령 받은 광화문 폭도는 분명히 있다.

7블리즈님의 댓글

7블리즈 작성일

병신 인천대새끼 넌그냥 자살하는게 느그애미한테 효도겠네ㅉㅉ

24시간의기적님의 댓글

24시간의기적 작성일

평화시위맞다.

디즈니코리아님의 댓글

디즈니코리아 작성일

? 일베자체가 엠창장애인소굴인데 미화하네

featMC발년님의 댓글

featMC발년 작성일

엠창장애인이니?ㄷㄷ

Iiuhiij님의 댓글

Iiuhiij 작성일

표면적으로만 앰생소굴 아니냐

대북방송님의 댓글

대북방송 작성일

일베에서 폭력시위라고 선동 vs sns에서 폭력 경찰이라고 선동

향단님의 댓글

향단 작성일

사스가 분위기 파악 못하는 찐따저장소...

Tyjfe님의 댓글

Tyjfe 작성일

니 분위기를 왜 따라줘야 되냐. ㅂㅅ아

giriboy님의 댓글

giriboy 작성일

시위하는 사람은 적어도 25만~50만인데

Tyjfe님의 댓글

Tyjfe 작성일

북한지령받고 움직이는 새끼 분명있음

쫘빠게티요리사님의 댓글

쫘빠게티요리사 작성일

26명연행이라던데 그색기들만 구속시키면 될듯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