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빡침주의] 이러려고 100만 모였盧?

페이지 정보

작성자 촛불잔치는74후 … 작성일16-11-13 14:05 조회2회 댓글30건

본문

KJD.jpg

 

무슨 월드컵이盧?

댓글목록

홍처리반님의 댓글

홍처리반 작성일

좌동이 새끼 뭐라도 되는것처럼 대가리 빳빳한거 존나 꼴보기 싫다

병신만보면짖는좆님의 댓글

병신만보면짖는좆 작성일

5%들 발광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사이씨팔년아님의 댓글

판사이씨팔년아 작성일

ㅋㅋㅋㅋ 틀딱새기들 지들은 700명 모였다고 엄한대다 화풀이하노

강물은흘러간다님의 댓글

강물은흘러간다 작성일

홍베  다 됐네  ㅋㅋ

멸공호위대님의 댓글

멸공호위대 작성일

통구이

베충이는홍어요님의 댓글

베충이는홍어요 작성일

조동찬님의 댓글

조동찬 작성일

제목만 봐도 틀딱인거 알아서 ㅁㅈㅎ

도망자런일성님의 댓글

도망자런일성 작성일

틀무새들 댓글로 발광하고 있어서 ㅇㅂ줌

멸공호위대님의 댓글

멸공호위대 작성일

보수분열꿀잼이다님의 댓글

보수분열꿀잼이다 작성일

근데 김제동 영창발언이 뭐가 잘못이냐?

대한민국망함님의 댓글

대한민국망함 작성일

진짜 모르면 빡대가리 자살 ㄱㄱㄱ

보수분열꿀잼이다님의 댓글

보수분열꿀잼이다 작성일

말을하라고 병신아ㅋㅋㅋ

오전커피님의 댓글

오전커피 작성일

꺼져라

대국적으로님의 댓글

대국적으로 작성일

박근혜 개새끼 해봐

배고플땐바나나님의 댓글

배고플땐바나나 작성일

저기서 문제될게 뭔데? ㅋㅋㅋ

배고플땐바나나님의 댓글

배고플땐바나나 작성일

패면 팬다고 지랄

poring님의 댓글

poring 작성일

틀딱들 그냥 시위라면 까고보노ㅋㅋㅋㅋ 틀들틀들

문탁탁님의 댓글

문탁탁 작성일

I say 틀

tiemtrlv님의 댓글

tiemtrlv 작성일

원래 시위 저렇게하지않냐 중간에 안지루하게.

빨간눈알님의 댓글

빨간눈알 작성일

그냥 숟가락 얹고 지랄하는 단체들 때문에 좆같음 박근혜 때문에 빨갱이들 날개얻음 ㅅㅂ

NIS음원제작부님의 댓글

NIS음원제작부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시위하면서 공연도하놐ㅋㅋㅋㅋㅋㅋㅋ한국성님 유쾤ㅋㅋㅋㅋㅋㅋㅋㅋ

울라라라님의 댓글

울라라라 작성일

틀딱주화

홍어똥구녕님의 댓글

홍어똥구녕 작성일

돈 어디서 나서 저지랄들 떰?

틀니딱딲님의 댓글

틀니딱딲 작성일

딴따라새끼들 신났노 ㅋㅋㅋㅋㅋㅋㅋ

보수의승리자님의 댓글

보수의승리자 작성일

응 백만이 아닌 5만이라서 ㅁㅈㅎ

주람님의 댓글

주람 작성일

재밌게 시위하노 ㅋㅋㅋㅋ 시위도 오래할낀데 그래 놀면서 시위해야되지않겠노

인생낭비중님의 댓글

인생낭비중 작성일

ㅋㅋ 축제노

주피님의 댓글

주피 작성일

왜 사기치는 김에 1억명 군중 모였다고 하지? ㅋㅋ

강물은흘러간다님의 댓글

강물은흘러간다 작성일

라도서  4만 5천 학살한  김일성한테  수십조 퍼주는 홍어  틀딱색기들 저기로  다 모여라.    김일성이  얼마나 우스울까  ㅋㅋ

노로롱님의 댓글

노로롱 작성일

mc무현콘서트도 열렸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