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박지원이 애국보수인 이유ㅋㅋㅋ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NFL 작성일16-11-13 15:24 조회4회 댓글44건

본문

2.jpg 

술먹고 취중진담 ㅆㅅㅌㅊ












3.jpg 4.jpg 

땅크사랑 ㅆㅅㅌㅊ












5.png6.JPG 

친노디스 ㅆㅅㅌㅊ


















7.jpg 

홍준표 응원 ㅆㅅㅌㅊ












8.jpg 

이정현이랑 친목 ㅆㅅㅌㅊ













9.png

간첩조지기 ㅆㅅㅌㅊ









10.png11.jpg12.jpg 

일베회원 ㅆㅅㅌㅊ


















13.png

ㅇㅂ

댓글목록

김정일결재문재인님의 댓글

김정일결재문재인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씨발것님의 댓글

이런씨발것 작성일

개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정색님의 댓글

개정색 작성일

일게이 였노 ㅋㅋㅋ

_[:3ㄱㄴ]_님의 댓글

_[:3ㄱㄴ]_ 작성일

하비덴트 ㅇㅂ

의예과v삐야님의 댓글

의예과v삐야 작성일

눈부터 ㅋㅋㅋ 일베정회원이었노 엑윽

부동산게시판좀님의 댓글

부동산게시판좀 작성일

박지원은 안밉다 ㅋㅋ

보지쥬스님의 댓글

보지쥬스 작성일

솔직히 정치하는새끼들 다 짜고치는겨. 애국보수이면서도 좌빨인척하는 놈도 잇고그런거다

볻빨간사춘기님의 댓글

볻빨간사춘기 작성일

광주개새끼들아! 만주당을 살

연애한번모태범님의 댓글

연애한번모태범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

삼수예정님의 댓글

삼수예정 작성일

일게이를 살!

두유집효녀님의 댓글

두유집효녀 작성일

지원게이야..반갑다이깅.

다까끼마시따님의 댓글

다까끼마시따 작성일

박지원을 살

Fendi님의 댓글

Fendi 작성일

처세의 달인

전원책의후손님의 댓글

전원책의후손 작성일

어디서 지원이를쳐빨아 박쥐같은놈인데

노무고통스러운지님의 댓글

노무고통스러운지 작성일

네다틀딱

서울사랑사라섹스님의 댓글

서울사랑사라섹스 작성일

젊었을 때는 와꾸 나름 괜찮았노...

로비윌리엄스님의 댓글

로비윌리엄스 작성일

이중첩자 에스피오나치

파송송응디탁님의 댓글

파송송응디탁 작성일

아재 일베했노!

불쾌한기분님의 댓글

불쾌한기분 작성일

애국보수 박지원을 살

노팔딱한잦님의 댓글

노팔딱한잦 작성일

박지원 의원님...제발 사법시험 존치하게 해주세요...

원형이정님의 댓글

원형이정 작성일

얘는 취중보수...

아이돌보지연구소님의 댓글

아이돌보지연구소 작성일

개눈깔 ㅇㅂ

전땅크평양수복님의 댓글

전땅크평양수복 작성일

개눈깔 이 막 좋아질라고 그런다이기..

가을하늘아래편지님의 댓글

가을하늘아래편지 작성일

여배우 따먹는 기술 ㅆㅅㅌㅊ

인생뭐있구나님의 댓글

인생뭐있구나 작성일

정회원 ㅇㅂ

leblanc님의 댓글

leblanc 작성일

의안베

펌프차님의 댓글

펌프차 작성일

일빨망

원좀타격님의 댓글

원좀타격 작성일

박지원 북괴지원만 안한다면 좋을거같기도한 ㅁㅊㄴ

로또충님의 댓글

로또충 작성일

우리편이였노ㅋ

홍어수저님의 댓글

홍어수저 작성일

헐 ㅋㅋㅋㅋㅋ 우리편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무새님의 댓글

호무새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머중개새끼왈왈님의 댓글

김머중개새끼왈왈 작성일

저너마는 눈까리가 좌클릭하고 있는지 우클릭하고 있는지..

홍어수저님의 댓글

홍어수저 작성일

어쩐지 이정현이랑 너무 친하더라고

김머중개새끼왈왈님의 댓글

김머중개새끼왈왈 작성일

같은 홍어잖아

소음순제육볶음님의 댓글

소음순제육볶음 작성일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뿌뚜뿌뚜뿌잉님의 댓글

뿌뚜뿌뚜뿌잉 작성일

박지원이 김정은 개새끼 하면 빤다.

노무고통스러운지님의 댓글

노무고통스러운지 작성일

캬 갓지원 인정합니다

안녕?뽀뽀님의 댓글

안녕?뽀뽀 작성일

술취해서 빨갱이 욕하는 것 보면 사상은 괜찮은가 보다. 정권교체가 어쩔 수 없다면 빨갱이 아닌 박지원 뽑아야 하나? 그래도 김정은한테 퍼주자고 할 것 같은데? 아씨바...

노무고통스러운지님의 댓글

노무고통스러운지 작성일

그거 표심을 위한 퍼포먼스임

팔선녀하렘님의 댓글

팔선녀하렘 작성일

저거 비꼬는거냐 실제 애국보수냐

김머중개새끼왈왈님의 댓글

김머중개새끼왈왈 작성일

할배 좀!

팔선녀하렘님의 댓글

팔선녀하렘 작성일

씨발놈아 나 내년에 수능본다

Tyjfe님의 댓글

Tyjfe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베6년차님의 댓글

일베6년차 작성일

올해초에 조선일보에 인터뷰한거 올라왔는데, 신념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