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트럼프 당선 후 미국 대학 상황.poster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몰리브덴 작성일16-11-13 19:26 조회5회 댓글13건

본문

ohiouni.jpg

오하이오 주립 대학임 



대놓고 백인우월주의 포스터 있다 



씨발 ㄷㄷㄷ;;;; 

댓글목록

렙보존은진리님의 댓글

렙보존은진리 작성일

일본도 마찬가지라서 안된다.

콩나물여물밥님의 댓글

콩나물여물밥 작성일

일본은 근데 개척자라고불리는시기찾아가려면 빙하기때까지거슬러올라가야하는거아님?

스까블리얏님의 댓글

스까블리얏 작성일

인디언도 베링해협 건너온 사람들임 ㅇㅇ

익명o9r5d님의 댓글

익명o9r5d 작성일

만약 미국에서 시빌워 시작되면 세계3차대전 전조일듯

렙보존은진리님의 댓글

렙보존은진리 작성일

까만거 좋아하느니 하얀거를 좋아하지 것과 마찬가지로 인종 차별을 하면 안된다가 아니라 입밖으로 내서는 안된다가 맞았겠지.

렙진짜일베충님의 댓글

렙진짜일베충 작성일

동양인은 인종차별의 가장 밑바닥임.

유스토님의 댓글

유스토 작성일

ㅋㅋㅋ 여기선 트럼프가 저런일하는애들은

렙진짜일베충님의 댓글

렙진짜일베충 작성일

원래 있어왔던 건데 걍 표면으로 드러난거임.

바르게님의 댓글

바르게 작성일

지능형 안티지

레전드가없엉님의 댓글

레전드가없엉 작성일

원래 대선결과는 한 나라의 가치관과 이념을 뒤흔들어 놓는다. 예로 우리나라는 박근혜가 당선되는 바람에 전국각지에서 극우화 바람이 불고 일베충들이 날뛰고 박정희를 우상화 하고 역사교과서를 바꾸려는 움직임이 일어났지. 이러한 극우화 움직임은 최준실게이트로 인해 차단되긴 했지만 어쨌든 대선의 힘이라는게 이렇게 강력하다. 내년에 문재인이 대통령이 된다면 그것은 그 한사람이 대통령이 되는걸 넘어 전국각지의 숨죽이던 좌익단체들이 마침내 버로우를 풀고 봉기한다는 의미가 되는거임.

비처녀슬레이어님의 댓글

비처녀슬레이어 작성일

백인성님들의 충실한 노예인 갓베저장소는 갓럼프를 응원합니다!

SLBM잠수함님의 댓글

SLBM잠수함 작성일

백인들이 역차별 당하는 경우 그간 너무 극심했음

여군보지패티쉬님의 댓글

여군보지패티쉬 작성일

검머외는 민주화야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