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동물원에서 한곡뽑는 사자.avi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찰진응디 작성일16-11-13 21:19 조회2회 댓글43건

본문

 
 
박수갈채받고 흐뭇하게 앉는거보소

댓글목록

4K미만잡님의 댓글

4K미만잡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

손석희대통령님의 댓글

손석희대통령 작성일

좆자새끼 울음소리는 걍 가래낀 쇳소리라 간지가 없다;

털진드기님의 댓글

털진드기 작성일

근데 호랑이 영역주장 포효는 으엉~ 으엉~ 거려서 좀 이상함

knop님의 댓글

knop 작성일

ㄹㅇ 산 혼자 걷고 있는데 저런소리 들리면 진짜 바로 오줌지릴거같다 ㅋㅋ

버들숩님의 댓글

버들숩 작성일

싸우면 갓랑이 사자한테 좆발림

서양콜렉터님의 댓글

서양콜렉터 작성일

ㅈㄹ 갓랑이가 좆자 개터는데

나의한국현대사님의 댓글

나의한국현대사 작성일

저그네 시발 ;

박근실최순혜님의 댓글

박근실최순혜 작성일

니 귓빵맹이 십센치 앞에서 좆자새끼 딸꾹질하면 넌 그자리에서 오줌 지릴껄

레알일베마스타님의 댓글

레알일베마스타 작성일

무슨 할배 비명 소리같냐. 소리는 역시 호랭이 소리가 갑이다.

영원정님의 댓글

영원정 작성일

저러니까 우리 에서 구경거리나 되지 ^^;;

cf.님의 댓글

cf. 작성일

ㄹㅇ 간지 존나 멋징

현대차매니아님의 댓글

현대차매니아 작성일

쟤는 등치가 커서 그런가 목소리가 울리네

둘삼넷오여섯칠팔님의 댓글

둘삼넷오여섯칠팔 작성일

좆냥이새끼 존나 야옹야옹 거리네

어머니살아계심?님의 댓글

어머니살아계심? 작성일

존나 우렁차네

일베저장소관리인님의 댓글

일베저장소관리인 작성일

연예인병 걸렸노

씹잡대생님의 댓글

씹잡대생 작성일

후두암이노

물통마술통님의 댓글

물통마술통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두의스타님의 댓글

북두의스타 작성일

목에 가시걸려 빼는중

인제대병원님의 댓글

인제대병원 작성일

함마로 대갈통 찍어버리고 싶네

엑박겜돌이님의 댓글

엑박겜돌이 작성일

번역:섹스하고싶다! 섹스! 섹스! 섹스으으!!

일베당대표김일베님의 댓글

일베당대표김일베 작성일

가래껴서 뱉는거자나

토모리나오남편님의 댓글

토모리나오남편 작성일

저정도면 일게이 평균외모보다 몇배 우월함?

설유라님의 댓글

설유라 작성일

라이온킹

비역슨상님님의 댓글

비역슨상님 작성일

불쌍해보임

게이와손잡고운지님의 댓글

게이와손잡고운지 작성일

저거 목에 편도결석 껴서 뺄려그러는거임

좆카리스윀님의 댓글

좆카리스윀 작성일

후두암 걸린틀딱새끼같네

밤에는장애인님의 댓글

밤에는장애인 작성일

고작 트름 몇번했는데 박수갈채 받노

클토존나쌔게떄리님의 댓글

클토존나쌔게떄리 작성일

응디시티 잘 부르네 ㅎㅎ

멍뭉이커여웡님의 댓글

멍뭉이커여웡 작성일

좆냥이새끼 관절용

피에타님의 댓글

피에타 작성일

담배두갑이노ㅋㅋ

년간정신병자윽엨님의 댓글

년간정신병자윽엨 작성일

ㅋㅋ

쯔부기님의 댓글

쯔부기 작성일

호흡, 발성 엉망인데 겉멋 봐

b1cdff님의 댓글

b1cdff 작성일

쟤랑 핏불 20마리랑 싸우면 누가 이김?

쎄이콘서트님의 댓글

쎄이콘서트 작성일

호랑이>느그사자

RadoJhon님의 댓글

RadoJhon 작성일

임재범 ㅁㅁㅈㅎ

아씨모쎄미마타님의 댓글

아씨모쎄미마타 작성일

면상 왤케 가오나시처럼 생겼냐

틀딱면상염산테러님의 댓글

틀딱면상염산테러 작성일

입에서 똥내 존나날듯

예다홍님의 댓글

예다홍 작성일

앉는거  졸귀

정사갤님의 댓글

정사갤 작성일

완전 자세나옴

정사갤님의 댓글

정사갤 작성일

진정 야수의 왕다운 일갈

보딩고지츄릅츄릅님의 댓글

보딩고지츄릅츄릅 작성일

ㅇㅂ

예다홍님의 댓글

예다홍 작성일

앉은다음  딸꾹하네  으아  졸귀

빙시새키야님의 댓글

빙시새키야 작성일

홍어같이생겼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