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주작 아니다 씨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북따닥딷닥딷닥 … 작성일16-11-13 21:22 조회4회 댓글40건

본문

IMG_1828.JPGIMG_1827.JPG

 박정희 대통령의 얼굴에 먹칠하는 


노근혜는 ㅁㅈㅎ야

댓글목록

노화정복은곧가능님의 댓글

노화정복은곧가능 작성일

멍청한새끼 ㅋㅋ

ahahdh님의 댓글

ahahdh 작성일

하루종일 일베나하는새끼가 무슨애국이노

좌슬람척살단님의 댓글

좌슬람척살단 작성일

저 말은 박정희대통령이 하신 말씀인데?

양탄지님의 댓글

양탄지 작성일

난독 ㅋㅋ

좌슬람척살단님의 댓글

좌슬람척살단 작성일

저 이전글 읽어보면 저새끼 저 글귀 지운다고 함

Kamal님의 댓글

Kamal 작성일

ㅇㅂㅁ

벼랑노바마님의 댓글

벼랑노바마 작성일

문신의 내용을 떠나서

형부거기말구님의 댓글

형부거기말구 작성일

근돼보다 옷 핏이 좋아서 훨씬 인기 많을걸?

양탄지님의 댓글

양탄지 작성일

2000년대 사냐?

승천실패노찡ㅠㅠ님의 댓글

승천실패노찡ㅠㅠ 작성일

추성훈, 다니엘크레이그 보고와라

스펙평가사님의 댓글

스펙평가사 작성일

야. 내가 절대 멸치 옹호하고 근돼 극혐하는건 아닌데.

벼랑노바마님의 댓글

벼랑노바마 작성일

니 대가리엔 멸치 아니면 근돼밖에 없냐?

다크나이트리턴즈님의 댓글

다크나이트리턴즈 작성일

너같은 근육종범 멸치는 핏도 안남

형부거기말구님의 댓글

형부거기말구 작성일

아이구 짜리몽땅 근육몬 형님들 피해망상 오지구여.

BumbDork님의 댓글

BumbDork 작성일

ㅋ 너보다 쎄보임

벼랑노바마님의 댓글

벼랑노바마 작성일

중학생이냐?ㅋㅋㅋㅋㅋ

짜장부랄님의 댓글

짜장부랄 작성일

어휴 저런거를 팔에다 적어놓으면 국가와 국민들이 자랑스러워할 대한민국 국민인줄알고 하는건가본데

지구방위본부님의 댓글

지구방위본부 작성일

ㅂㅅ

없는말안한다님의 댓글

없는말안한다 작성일

먹물 ㅁㅈㅎ

농농dl님의 댓글

농농dl 작성일

팔 이쁘다 ㅠ

육군상할데인경님의 댓글

육군상할데인경 작성일

아 존나 병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무현잿가루님의 댓글

노무현잿가루 작성일

ㅈㅈㅂ ㅁㅈㅎ 전에 본거임 확실함

+3년째금연중님의 댓글

+3년째금연중 작성일

어휴 부모님은 아시냐?

BumbDork님의 댓글

BumbDork 작성일

일베 하시는건 아시냐?

단기알바전문님의 댓글

단기알바전문 작성일

세월호 문신은 한심한데 저런건 안한심하당께 ㅠㅠ

정말착해요님의 댓글

정말착해요 작성일

글씨잘쓰네 수성펜이지?

전두엽장애인님의 댓글

전두엽장애인 작성일

저거 지우는데 80~100정도 5개월이상

사나따먹음진짜임님의 댓글

사나따먹음진짜임 작성일

헤나ㅈㅎ

맴맴님의 댓글

맴맴 작성일

ㅄ 헤나인거 다티남

리히트바흐님의 댓글

리히트바흐 작성일

위를 왜가리냐

아리만하여님의 댓글

아리만하여 작성일

군인이나 소방관이나...

코니탤빗님의 댓글

코니탤빗 작성일

헤나문신아님? 1주일이면 지워지는거

퇴마록박신부님의 댓글

퇴마록박신부 작성일

문신 파는 글 ㅇㅂ 갔잖아

부패세력까대기님의 댓글

부패세력까대기 작성일

에효 딸이 나라를 말아먹어서 원조각하 업적도 사라지고 명언도 사라질판에 문신을 했으니 안타까울뿐이다

Siren님의 댓글

Siren 작성일

어쩌라고 ㅁㅈㅎ.

미립자님의 댓글

미립자 작성일

응 ㅇㅂ~~

수요보지미식회님의 댓글

수요보지미식회 작성일

가슴을 데인 것 처럼 눈물에 패인 것처럼~~~~ 지워지지 않는 상처들이 괴롭다~~~

머중센세님의 댓글

머중센세 작성일

중2병 ㅁㅈㅎ

아쿠아만님의 댓글

아쿠아만 작성일

헤나 ㅁㅈㅎ

미나세이오링님의 댓글

미나세이오링 작성일

부모님이 주신 소중한 몸에 장난질 ㅁㅈㅎ 너희 부모님부터 생각해라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