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김제동 " 8세부터 투표권 주자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느그현 작성일16-11-14 09:43 조회2회 댓글34건

본문

1.jpg







http://www.newdaily.co.kr/mobile/mnewdaily/newsview.php?id=327043




8세부터 투표권주자

최저시급 만원으로 올리자

수능 영어 폐지하자



ㅋㅋㅋㅋㅋ 생각이있는놈이노??

댓글목록

슬프다사랑님의 댓글

슬프다사랑 작성일

8살부터 투표권? 오케이~

천둥왕님의 댓글

천둥왕 작성일

투표권은 나이랑 무관하게, 온전한 판단력이 있는지 테스트한 뒤에 줘야 함.

보니하니거니서니님의 댓글

보니하니거니서니 작성일

그럼 일베 애국보수 80%는 투표권 박탈당함 ㅋㅋㅋㅋ

천둥왕님의 댓글

천둥왕 작성일

그러든 말든. 그래야 의미있는거 아님?

언덕도그마님의 댓글

언덕도그마 작성일

최저 시급을 만원으로 올리면

틀니사냥꾼님의 댓글

틀니사냥꾼 작성일

니말도 맞다. 시장이 무너질 수준으로 퍼줄 순 없지.

바다에사는보수님의 댓글

바다에사는보수 작성일

저색기는진짜생각은있긴한걸까

착한덧글러님의 댓글

착한덧글러 작성일

미친놈 지가 장사하면서 알바 시급 만원 주지도 않을놈이

가을하늘아래편지님의 댓글

가을하늘아래편지 작성일

미친 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놈에게 선동당하는 좌좀들.

뿌루룩뿌루룩님의 댓글

뿌루룩뿌루룩 작성일

걍듣기 좋은 소리만하는거지뭐 ㅋㅋㅋㅋ

천둥왕님의 댓글

천둥왕 작성일

그게 힐러리 큰 패인 중 하나지.

캥거루코알라응디님의 댓글

캥거루코알라응디 작성일

그럼 8세부터 섹스 가능한거냐?

번죽인다님의 댓글

번죽인다 작성일

국민이 원하면 다 해줘요...이게 제동이 논리 아니냐?

다다다체이님의 댓글

다다다체이 작성일

김제동은 자기 경험담이라면서 말한..영창발언 사실.거짓여부에 대해서 확실히 해명해라고 국민들이 그렇게 요구해도.

가인의카니발님의 댓글

가인의카니발 작성일

영어시험은 왜 폐지시키제?

기분다운됬어님의 댓글

기분다운됬어 작성일

자기가 모르니까

기분다운됬어님의 댓글

기분다운됬어 작성일

소수의 시민이 원하는거 다 들어주자

초속5센치미터님의 댓글

초속5센치미터 작성일

생각이 있는건가? 아님 나름 코미디언이라고 헛소리로 웃기는건가?

雲地泉-F님의 댓글

雲地泉-F 작성일

김제동이 공천 못받는 이유.txt

잠좀자고싶다님의 댓글

잠좀자고싶다 작성일

이새끼  빨리 결혼하고 식당이라도  운영해보게 했으면 좋겠다 . 나원참 욕만 나오려하네

시선처리표정관리님의 댓글

시선처리표정관리 작성일

페미나치 이제 좌파 집권하면 엄청 쎄질꺼임, 이미 성범죄는 헌법에있는 무죄추정원칙을 깨버렸음 이건 양심도없음 헌법에 법조항도 없는데 안지킨다

고냥이횽님의 댓글

고냥이횽 작성일

정신이 나갔네 ㅋㅋㅋㅋㅋㅋㅋ

년동안일배중님의 댓글

년동안일배중 작성일

ㅈㄹ매노

영혼기병님의 댓글

영혼기병 작성일

지가 대통령을 해보고 싶어서

알폼님의 댓글

알폼 작성일

상판대기  더럽다고 볼려고도 안함

고삼한님의 댓글

고삼한 작성일

야 최저시급 십오억 육천만불정도는 줘야 한시간일하고 평생 먹고살지 않겠냐? 김제동완전 생각이 없네. 최저시급을 십오억달러로!!!

티타늄멘탈갑님의 댓글

티타늄멘탈갑 작성일

서유럽국가들이 여자에게 투표권 준게 1970년대 되서야 준거 알고있나 모르겠네

이쓰나마나님의 댓글

이쓰나마나 작성일

이세끼 진작부터 미친줄 알았지만

천둥왕님의 댓글

천둥왕 작성일

이건 자기가 가게를 경영해 볼 필요도 없이 그런 류의 게임만 해봐도 알겠다.

아이유대학생님의 댓글

아이유대학생 작성일

의무 다하는 사람만 투표권줘라

칼헤론님의 댓글

칼헤론 작성일

뉴데일리식 선동이노 ㅋㅋㅋ

엄마있다님의 댓글

엄마있다 작성일

군필자만 투표권줘야한다

瀧川一郞님의 댓글

瀧川一郞 작성일

시발 시급 만원이면 동네 짱깨 닭집 사장들 다 문 닫아야 됨

그사람이그사람님의 댓글

그사람이그사람 작성일

최저시급 올리는건 찬성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