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트럼프, 짱깨 환율조작국 지정 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케벨로 작성일16-11-14 10:39 조회2회 댓글42건

본문

Screenshot_2016-11-14-03-03-07.pngScreenshot_2016-11-14-03-03-41.png

짱깨 수출 못하겠노 ㅋㅋ

댓글목록

호구711님의 댓글

호구711 작성일

+ 애플 비롯한 중국에 있는 공장들 미국 안들어오면 관세 40%대

거지안임님의 댓글

거지안임 작성일

트럼프  지금  공약  폐기중이다  국경장벽  안세우고  불체자추방안하고  한일핵무장 안하고  오바마케어도  폐지안할듯  그리고  자유무역협정도  존치하겠지

김정일결재문재인님의 댓글

김정일결재문재인 작성일

오늘꺼네

미스터로님의 댓글

미스터로 작성일

ㅇ 미국뉴스로도 봐서 찾아보니 있넹.

천둥왕님의 댓글

천둥왕 작성일

선동은 이렇게나 쉽다.

LS풍신수길님의 댓글

LS풍신수길 작성일

어그로야?

대한싸나이님의 댓글

대한싸나이 작성일

아침뉴스에 멕시코 장벽 설치하고 우선 불체범죄자 선별 추방 한다고 했다

보짓물감정사님의 댓글

보짓물감정사 작성일

이런 개소리가 무신 +3 어휴...18

이거실화냐씨발님의 댓글

이거실화냐씨발 작성일

럼프형 찐따마냥 내뺄꺼야??

트럼프개새끼님의 댓글

트럼프개새끼 작성일

샙새끼 지금 달러인덱스 사상최고가 근처인데 미국보다 환율조작국이 있겠냐? 글고 짱개만조진다고 짱개만운지할것같냐?개좆병신새끼들 우리나라 수출비중40퍼가 짱개다 한국이 제일타격받는건 자명한일인데 이병신들을 어찌하오리까 트럼프는 이상주의자라고 다좆도 실현가능성이없어

LS풍신수길님의 댓글

LS풍신수길 작성일

뭐가 거짓말이냐

후장공비님의 댓글

후장공비 작성일

친중친북이구만ㅋㅋ

skdnen님의 댓글

skdnen 작성일

한미FTA재협상은 왜 빼노.

아이유113님의 댓글

아이유113 작성일

근데 환율조작 안하는 나라가 있냐? ㅋㅋ

50원숙미풀발기님의 댓글

50원숙미풀발기 작성일

팩트ㅇㄷ

트럼프개새끼님의 댓글

트럼프개새끼 작성일

ㄹㅇ 정작환율조작하는게 미국인데 방어를 안할수가 있겠냐?근데 사실상 개콩만한나라들은 존나리 방어해봤자 태풍을 우산으로막는격 짱개가 가장 까다롭고 거슬리는존재다 싶은거겠지 여튼 짱개편도 아니지만 미국의 독과점은 막아야돼

3류작가선생님의 댓글

3류작가선생 작성일

진짜 중국이 뜬다고 짱깨어 배운새끼들 똥줄 타겠네 ㅋㅋㅋㅋㅋㅋㅋ

에헤라디여님의 댓글

에헤라디여 작성일

오예 나도 이제 알았으니 부자되는각?

50원숙미풀발기님의 댓글

50원숙미풀발기 작성일

이런애들믿지마

3류작가선생님의 댓글

3류작가선생 작성일

꽝을 뽑을수도 있지 뭐..기대하지마라

서울살면폐암걸림님의 댓글

서울살면폐암걸림 작성일

남들이 성공못하는게이득인데?

스즈키호나미스탄님의 댓글

스즈키호나미스탄 작성일

중국어 배우느니 포루투갈, 러시아어 배우는게 차라리 나을 듯

3류작가선생님의 댓글

3류작가선생 작성일

포르투갈 우리나라보다 못살잖앙

중국인다뒈져님의 댓글

중국인다뒈져 작성일

쪽본어를 왜 배워 일뽕 새끼ㅋㅋㅋ 차라리 짱깨어가 낫지

3류작가선생님의 댓글

3류작가선생 작성일

그건아님 ㅇㅇ

태양초잠자리님의 댓글

태양초잠자리 작성일

오바마케어 포기할까? 오바마 최대업적인데 예우차원에서라도 냅둘꺼같다

탑슨님의 댓글

탑슨 작성일

폐기는 아니고 수정한댔음

안녕반가워2님의 댓글

안녕반가워2 작성일

음.. 근데 궁금한게 세계각국에 퍼져있는 미국기업 공장들 다 미국으로 불러들여오면.. 제품 가격이 엄청 나게 상승할텐데 그 물건들은 누가 삼?? 100년 전에 시행되었던 고립주의가 21세기에 실현 가능한 정책임??

아이유대학생님의 댓글

아이유대학생 작성일

법인세가내려가자나

중졸사기꾼슨상님의 댓글

중졸사기꾼슨상 작성일

역시... 내 짐작대로...

마운트앤블레이드님의 댓글

마운트앤블레이드 작성일

법인세 인하가 트럼프 주 공약이던데 금리도 낮출 예정이라 함

스즈키호나미스탄님의 댓글

스즈키호나미스탄 작성일

아직 안해서 ㅁㅈㅎ

Trumping님의 댓글

Trumping 작성일

조작국 되면 어케 되는건디?

탑슨님의 댓글

탑슨 작성일

좆도 모르지만, 일본 버블붕괴했을때랑 똑같은 전철밟을듯

번죽인다님의 댓글

번죽인다 작성일

멕시코 짱개에 원한 있나보다..

내가알아서한다고님의 댓글

내가알아서한다고 작성일

됐고 다른거 다필요없고 북폭,김정은제거만 기대한다. 그거면 부자될수있다 후... 하나님 제발

중졸사기꾼슨상님의 댓글

중졸사기꾼슨상 작성일

헉.... 짱개판 플라자합의 나오는거냐? 오오오오오 트럼프찡

왜안되나요님의 댓글

왜안되나요 작성일

벌써부터 위안화값이 1달전 기준 3%나 오름 ㅋㅋ

기분다운됬어님의 댓글

기분다운됬어 작성일

환율조작이 머야?

어흥쾅쾅님의 댓글

어흥쾅쾅 작성일

지들이 환율조작국이면서ㅋ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