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천재가 바보되는 과정.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햇빛선명핥아 작성일16-11-14 23:01 조회0회 댓글31건

본문

13.jpg



일게이들도 천재였을 수 있다

댓글목록

공기업간다님의 댓글

공기업간다 작성일

그래서 대학이?

blindeye님의 댓글

blindeye 작성일

내가 노력하면 금융공기업 인하우스 통번역사 자리는 꿰찰 수 있는 대학 ^^

공기업간다님의 댓글

공기업간다 작성일

그래서 어딘데

헤카티아님의 댓글

헤카티아 작성일

이런걸로 딸치지마라...

슬프다사랑님의 댓글

슬프다사랑 작성일

응. 아니야.

진지개망대답충님의 댓글

진지개망대답충 작성일

막줄 ㅁㅈㅎ

우주여왕힐러리님의 댓글

우주여왕힐러리 작성일

애플 제품 나올때 마다 욕하는 삼엽충 보는것 같네 ㅋㅋㅋㅋ

차분하게하기님의 댓글

차분하게하기 작성일

공감압력에 굴복할 것인가 vs 아니면 내가 원하는대로 할것인가.

공기업간다님의 댓글

공기업간다 작성일

설마 공감압력이란게 니좆대로하고싶은걸 말하는건아니겟지

차분하게하기님의 댓글

차분하게하기 작성일

상황에 따라 다른거지.

쿨앤좆이님의 댓글

쿨앤좆이 작성일

병신개소리 ㅁㅈㅎ 일베충 합리화

공정드립위원회님의 댓글

공정드립위원회 작성일

다른 시각을 막 탄압해선 안된다

ㅡㅡ노무현ㅡㅡ님의 댓글

ㅡㅡ노무현ㅡㅡ 작성일

ㅋㅋㅋ 막줄 땜에 터졌다

X&Y님의 댓글

X&Y 작성일

미친세상에선 미쳐야 정상이 되.

공기업간다님의 댓글

공기업간다 작성일

저기요 씨발년들아 ㅋㅋ 수능공부도 제대로 못해놓고 천재를 운운하는게 맞다고보냐?ㅋㅋㅋㅋ

버들숩님의 댓글

버들숩 작성일

수능공부랑 천재랑 무'슨상'관?

공기업간다님의 댓글

공기업간다 작성일

수능 공부마저 제대로 안했는데 그 보다 몇십배는 더 높은 경지인 천재를 논한다는게 우습지않음?

치킹차킹님의 댓글

치킹차킹 작성일

만화가 참 식상하게 표현했네

미적분완투원우님의 댓글

미적분완투원우 작성일

내가 저랬지.

디자인하는 새끼님의 댓글

디자인하는 새끼 작성일

찐따가 되는 과정

저는죄인입니다님의 댓글

저는죄인입니다 작성일

저건 애초 천재가 아니지 천재였더라면 저런놈들 안으로 안들어가 사이드 유지하며 견제하지

만점실패시자살님의 댓글

만점실패시자살 작성일

이 말이 맞다

똥대가리님의 댓글

똥대가리 작성일

근데 쇼펜하우어는 천재가 아님 ㅋ

blindeye님의 댓글

blindeye 작성일

쇼펜하우어가 천재 아니라면 뭐라고 불려야되는지?

넘쥬아님의 댓글

넘쥬아 작성일

딱 내 얘기네 씨발..

소케킹님의 댓글

소케킹 작성일

그러고 보니 예전엔 3연딸이 일상이였는데. 3일에 한번 치는게 좋대서 그렇게 하고 있는데

O하영님의 댓글

O하영 작성일

햐 ..

살치님의 댓글

살치 작성일

저거 나다 그런데 나는 동화되다가 머리굳고 다시 뛰쳐나옴

북조선자유해방님의 댓글

북조선자유해방 작성일

진짜 똑똑한 사람은 다른 사람을 설득할 수 있음. 다른 사람들을 설득할 수 없다면 자신이 하는 소리가 개소리일 가능성이 큼..

O하영님의 댓글

O하영 작성일

막줄 ㅇㅂ

이엄마들이무료로님의 댓글

이엄마들이무료로 작성일

응 개지랄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