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광주 518 국립묘지. 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포뮬선 작성일16-11-14 23:54 조회0회 댓글35건

본문

홍어.jpg

 

 

.

 

 

 

 

댓글목록

백남기님의 댓글

백남기 작성일

우리집에 여자가 도망가다 잡혀서 망가지는 망가있음

마르코루비오님의 댓글

마르코루비오 작성일

양쪽에 노란리본 ㅠㅠㅠ

일베건게지원팀님의 댓글

일베건게지원팀 작성일

예리하노

년묵은홍어님의 댓글

년묵은홍어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찌릉님의 댓글

홍찌릉 작성일

진심 엮겨운 음식쓰레기

좌좀박멸개독용사님의 댓글

좌좀박멸개독용사 작성일

이런게  일베지

무현지대님의 댓글

무현지대 작성일

아무생각없이눌렀다가 사진보고 터졌네ㅋㅋ

웃지도안웃지도님의 댓글

웃지도안웃지도 작성일

키아 ㅋ

3번째밴님의 댓글

3번째밴 작성일

신분제를 부활시켜 전라, 경상 지역의 주민들을 모두 재산을 국가에 몰수하고 농노로 강등시켜야한다.

자수님의 댓글

자수 작성일

ㅋㅋㅋ홍신병 폭발햇盧 너를 놀리는게 아니니까 진정하구 들어봐 미개하고 열등하고 무능한 전라도개씹촌놈년 애미애비한테 전라도 광주같은 하수구 냄새나는 개씹촌구석에서 태어나서 물려받은 거라고는 저주받은 전라도DNA밖에 없어가지구 시궁창 인생을 사는게 억울하구 원통하구 부끄러워서 미쳐버릴 지경인건 이해하지만 비참한 현실을 도피하려구 아무리 인터넷에서 울부짖어봐야 현실은 시궁창인걸 알잖어 그러면 자살하구 다시 태어나야지 어쩌겟어 다른방법 있냐 이기야 하루종일 난동부리는 시간에 노력하거나 자살하거나ㅇㅋ?솔직히 나처럼 따뜻한 조언해준사람 봣냐이기ㅇㅈ?ㅋㅋ

어이쿠내뒷통수님의 댓글

어이쿠내뒷통수 작성일

글에 정성이 느껴지노

자수님의 댓글

자수 작성일

복붙이라 정성은 없지만 예전에ㄹㅇ불쌍한 홍어에게 써준정성이 아직두 기억나盧

홍어죽이기님의 댓글

홍어죽이기 작성일

추천 518개 박고싶노

푸하하히이이님의 댓글

푸하하히이이 작성일

웃겼다ㅋㅋㅋㅋㅋㄱ

배제님의 댓글

배제 작성일

지감역정 조장 ㅁㅈㅎ

대주이부관노무님의 댓글

대주이부관노무 작성일

오~^^

7시와전투시작님의 댓글

7시와전투시작 작성일

ㅋㅋㅋ 씨발 뜬금포 반전 ㅋㅋ ㅇㅂ

꿀찾아삼만리님의 댓글

꿀찾아삼만리 작성일

슬슬 일베리즈 다시 돌아오는거냐?

원숭새끼부실척추님의 댓글

원숭새끼부실척추 작성일

광주

무조건반사님의 댓글

무조건반사 작성일

난 홍어 삼합맛나더라.

처녀막의요정님의 댓글

처녀막의요정 작성일

제대로 삭힌 홍어 삼합은 맛있지...

일간베스트이용자님의 댓글

일간베스트이용자 작성일

518 묘지에서 앙망할 놈 한놈 더 생겼네 에휴

김유싀님의 댓글

김유싀 작성일

내일 디도스예상해본다

쏙지말자구라선동님의 댓글

쏙지말자구라선동 작성일

센스쟁이 웃겼다 ㅇㅂ

주피님의 댓글

주피 작성일

광주는 총기를 들고일어난 그 하나의 포도밭이야

렌즈뿌개짐님의 댓글

렌즈뿌개짐 작성일

포동포동

틀딱보면심술님의 댓글

틀딱보면심술 작성일

ㅁㅈㅎ수=홍어수

멜라토닌님의 댓글

멜라토닌 작성일

저거 무슨고기냐?~ 돼지고기?

강남뽀대삼성님의 댓글

강남뽀대삼성 작성일

어휴 냄새;;;;;;;;;;;;;;;;;;;;;;;;;;;;;;;;;;;;;;;;;;;;;;;;;;;;;;;;;;;;;;;;;;;;;;

극지저격수김재규님의 댓글

극지저격수김재규 작성일

518 국립묘지에 절할 회원의 게시물입니다

기분땅크좋다님의 댓글

기분땅크좋다 작성일

호ㅡ옹ㅡ이

곤갤러임님의 댓글

곤갤러임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아티브님의 댓글

삼성아티브 작성일

아이고 택배왔다

홍어한테먹힌일베님의 댓글

홍어한테먹힌일베 작성일

2be

시민노짱님의 댓글

시민노짱 작성일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