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음주운전 걸려서 파출소에 엽총 발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빠른갈아타기 작성일16-11-15 09:28 조회2회 댓글12건

본문

image.png

역시나 그곳

댓글목록

시간과정신의방님의 댓글

시간과정신의방 작성일

에휴 씨발 ㅋㅋ 한 마디로 말해서 개만도 못한 에미뒤진 걸레갈보개씹창년 허벌보지 니미 씨발 좆물통같은 새끼네 ㅋㅋ

대물삽입왕님의 댓글

대물삽입왕 작성일

광주광역시에서는 외국인이 흉기를 휘둘렀다는데 엽총은 아니고

꼼시꼼사님의 댓글

꼼시꼼사 작성일

닥쳐

대물삽입왕님의 댓글

대물삽입왕 작성일

네 다음 애미 애비 홍어에다가 애미 보지 불고기 애비자지 더럽게 생긴데서 태어난 새끼

부랄냄새어때요님의 댓글

부랄냄새어때요 작성일

짭새들은 좀 맞거나 뒤져도 된다

감자벌레님의 댓글

감자벌레 작성일

감자게이다  저건 감자의 탈을쓴 홍어가 저지른 짖이다  강원도에 홍어 존나 많다

자궁폭팔님의 댓글

자궁폭팔 작성일

ㄹㅇ 그곳은..

CFM님의 댓글

CFM 작성일

한국에서 샷건에 벅샷이나 슬러그 못 넣는다던데 진짜냐?

좆소나가라님의 댓글

좆소나가라 작성일

나도 엽총 하나 가지고있었으면 좋겠다 물론 위협용으로

애국돌팔매님의 댓글

애국돌팔매 작성일

저거 강원도 사는 홍어임.

전국노엄자랑님의 댓글

전국노엄자랑 작성일

진짜 혹시나하고들어왔는데 역시나군

노무법인무현님의 댓글

노무법인무현 작성일

밑에 외국인이 외국인을 공격하노ㅋㅋㅋ 씨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