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오바마가 트럼프를 받아들이는 방법 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씨발새끼들진짜 … 작성일16-11-15 10:53 조회3회 댓글44건

본문

image.jpeg

image.jpeg

image.jpeg


댓글목록

신안갈래광주갈래님의 댓글

신안갈래광주갈래 작성일

훌륭하다

돈보다귀한님의 댓글

돈보다귀한 작성일

말은 청산유수 버뜨....그거에 8년 속았음

나노놔네너123님의 댓글

나노놔네너123 작성일

울었다 진짜 훌륭하다

광자는파동님의 댓글

광자는파동 작성일

ㅆㅅㅌㅊ 아님?

D5AA96님의 댓글

D5AA96 작성일

죄 포멧하고, 비번걸어 놓고, 자료는 따로 들고 사저로 튀었던

미르히님의 댓글

미르히 작성일

내가 하려던 말 ㅋ

머중석기님의 댓글

머중석기 작성일

ㅋㅋㅋㅋ 머한민국이랑은 비교불가

이자스민빠돌이님의 댓글

이자스민빠돌이 작성일

달리는 주자가 병신

4A1MID님의 댓글

4A1MID 작성일

주자새끼가 몇주전까지만 해도 대리쳐받고 있었음

씹망한인생님의 댓글

씹망한인생 작성일

응 니그로는 ㅁㅈㅎ

마니마니머겅님의 댓글

마니마니머겅 작성일

저정도 말빨도 없이 대통령 했겠냐 근데 아닌 사람들만 봐서 대통령이 좆으로 보이는 현상

혐오동물고양이님의 댓글

혐오동물고양이 작성일

그래도 마지막에는 멋있게 잘하고 가네

수학은이렇게님의 댓글

수학은이렇게 작성일

훌륭하다같은소리 하는 애새끼들도 존나 어이없네 ㅋㅋ

바빌론쓰레기들님의 댓글

바빌론쓰레기들 작성일

성숙한 민주주의가 뭔지 저 말 속에 담겨 있다. 종북 홍어 새끼들에게는 결코 기대할 수 없는 말이지.

회계하자님의 댓글

회계하자 작성일

선거에 졌으니 권력이양할 수 밖에 없다 한줄을 온갖 미사여구로 잔뜩 늘려서 아름답게 치장했네. 저렇게 그럴싸하게 분량 늘리는 것도 능력이다 정말

염산빨고히죽님의 댓글

염산빨고히죽 작성일

할수밖에 없어서 마지못해 주는거랑

회계하자님의 댓글

회계하자 작성일

원할하게 권력 이양은 법적으로 당연히 해야하는 거니까 있으나 없으나 마나한 군더더기고

염산빨고히죽님의 댓글

염산빨고히죽 작성일

할수밖에 없어서 마지못해 주는거랑

23렙님의 댓글

23렙 작성일

바통을 받자마자 무당년한테 준 개썅년도 우리팀이냐?

트을딱님의 댓글

트을딱 작성일

노짱 기록 다뿌순거생각나노

kainos님의 댓글

kainos 작성일

원래 오바마는 말 참잘하고 인자하고 현명한 발언들 많이하는데..

A4타고싶다님의 댓글

A4타고싶다 작성일

말이라도 제발 잘했으면좋겠다 ㅠㅠㅜㅜ

Best핫산님의 댓글

Best핫산 작성일

말도 못하는게 우리나라 대통령임

후랑크다라봉트님의 댓글

후랑크다라봉트 작성일

와 오바마가 다른 건 몰라도 연설 하나는 진짜 지리게 한다.

보혐충전소님의 댓글

보혐충전소 작성일

말 잘하네... 일베에선 오바마를 병신취급하지만 훌륭한 대통령이었다고 생각함.

7곱시내고향님의 댓글

7곱시내고향 작성일

나도 일단 머통령간지는 제대로 났다고 생각함

저금잘하는게이님의 댓글

저금잘하는게이 작성일

존나 멋있다 역시 미대통령은 말빨이쭉여주는구만

로리로지은보지밥님의 댓글

로리로지은보지밥 작성일

'우리가 그걸 잘 해냈고' ㅅㅂ 양심 어디

성남귀족님의 댓글

성남귀족 작성일

조선에선 반대편은 죽일놈취급해야 살아남는데ㅋㅋ좌파나 우파나ㅋㅋㅋ선진국은 다르네

오픈프랙쳐님의 댓글

오픈프랙쳐 작성일

네다음노예

kinghose님의 댓글

kinghose 작성일

오바마케어랑 엠흑들 사회보장해준다고 퍼주느라 나라빚 10조달러에서 20조달러로 만드신 그분이네. SoC 재정정책성 적자 아님.

전투력0님의 댓글

전투력0 작성일

무슬림 씹선비가 말빨은 죽이네.

ekdkak님의 댓글

ekdkak 작성일

우왕 시발 하드 드라이브 들고 도망간 색히랑은 하늘과 땅이노

전투력0님의 댓글

전투력0 작성일

오바마 걸리는거 엄청많을건데 막판에 꼬장부렸봣자 오히려 역효과임

융줍님의 댓글

융줍 작성일

캬.. 바마형 말 기똥차게 잘 하노.. ㅆㅅㅌㅊ

쌈쟁이님의 댓글

쌈쟁이 작성일

말빨은 고무현 수준이네

소인배씹선비님의 댓글

소인배씹선비 작성일

캬 우주머통령

쎄엑스님의 댓글

쎄엑스 작성일

말은 잘해요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

Dpi400x7님의 댓글

Dpi400x7 작성일

원래 좌쪽 애들이 말빨로 승부 봐야지

저격수냐님의 댓글

저격수냐 작성일

아 진짜 개 멋있다

리로드T1님의 댓글

리로드T1 작성일

저런거야 어차피 참모들이 써주는거니까 별볼일없고. 애초에 연설보고 멋있다!하면서 호감을 갖는건 저능아들의 특징이다.

그랜uaille님의 댓글

그랜uaille 작성일

'꽤나' 같은 흔하고 쉬운 표현을 '깨나'라고 쓰네. 병신이다 진짜

한국침몰시간문제님의 댓글

한국침몰시간문제 작성일

바통을 받은 김대중 노무현은 뒤로 전나게 뛰었다 이게 역사고 현실이다 ㅆㅂ

음유시인맛쿠키님의 댓글

음유시인맛쿠키 작성일

누구처럼 프롤레탈리아 레볼루션 친일파숙청 남북평화통일 어쩌구 하면서 자신이 절대선인양 하는 병신새끼들보다는 민주주의를 알긴 아시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