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전교조저장소)이번 민중총궐기에서 중고생이 활약한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등학교필요없음 … 작성일16-11-15 11:59 조회2회 댓글31건

본문

84861417f425a41983ac8c3dde859814.jpg

 




+전교조의 세뇌식교육

나도 고등학교졸업한지가 5년이다되가지만

이런건첨본다진짜... 울학교가 크리스천미션스쿨

그런고등학교라 전교조가없었다는게 얼마나

행운아였는지 이제야깨닫는다 감사합니다선생님

댓글목록

닭년카운터이정희님의 댓글

닭년카운터이정희 작성일

틀딱새끼들 지들맘에 안들면 죄다 빨갱이로 엮네 ;;

우익천년님의 댓글

우익천년 작성일

역사교육이 잘못 됐으니

고등학교필요없음님의 댓글

고등학교필요없음 작성일

나바홍

스프링거님의 댓글

스프링거 작성일

전교조에 물들었노이기~

질리는나의빚님의 댓글

질리는나의빚 작성일

김정은이 박근혜 싫어할까 문재인 싫어할까 ?

초롱보미팬티찢기님의 댓글

초롱보미팬티찢기 작성일

외국인은 신경꺼라

시장아들아말감님의 댓글

시장아들아말감 작성일

전라도

고예님의 댓글

고예 작성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종북이들이나 키운 주제에,,,새끼,,그냥 카악 ,,퉸

남자의자신감님의 댓글

남자의자신감 작성일

다음 빨갱이뜻 모르시는 분~

바로서자님의 댓글

바로서자 작성일

전라도 씹버러지만도 못한 사면발이새끼가 아가리는 아니 손가락은 움직이네. 개씹병신 전라도 씨발새끼들.

시간을털려서님의 댓글

시간을털려서 작성일

빨개이 를 빨개이 라고 할수 있어야 진정한 민주주의 아닌가 ?

괄목무현님의 댓글

괄목무현 작성일

이건 사실 교과서가 좌경화 된건 사실이라 ㅇㅂ줌

고등학교필요없음님의 댓글

고등학교필요없음 작성일

진짜 전교조는 필요없는 집단

착쁜놈님의 댓글

착쁜놈 작성일

특히 엔젤성님은 희대의 개씨팔새끼로 만들어놓음

고예님의 댓글

고예 작성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다 좋은데 김일성 사진 3 장 싣고,,,양복차림 ,,이승만 1장,,,,박정흐 ㅣ쿠데타 군복에 선글라스 사진 싣는 ,,,,,,종북이들

오버라이드님의 댓글

오버라이드 작성일

전교조새끼들 ㄹㅇ 죽창으로 찔러죽여버려야지

고등학교필요없음님의 댓글

고등학교필요없음 작성일

대가리 안여문 애들을 상대로 사상교육은 반인륜범죄아니노 이기야

고등학교필요없음님의 댓글

고등학교필요없음 작성일

틀딱들아 이런 경각심을 불러 일으키는 글을 퍼오면 나는 무조건 ㅇㅂ 준다

우국충정일베유저님의 댓글

우국충정일베유저 작성일

우리 레카께서 대단하긴 대단한 인물인게

착쁜놈님의 댓글

착쁜놈 작성일

정게틀딱의 탈을 쓴 지능홍어 ㅇㅂ

고등학교필요없음님의 댓글

고등학교필요없음 작성일

나는 너를 공격할 수 있지만 너는 나를 공격하지 못한다.

고등학교필요없음님의 댓글

고등학교필요없음 작성일

알아서 튀김옷입고 기름통에들어가셨으면 레카ㅠㅠ

고등학교필요없음님의 댓글

고등학교필요없음 작성일

오죽하면 여고생이 프롤레타리아 혁명 외쳤을까

고등학교필요없음님의 댓글

고등학교필요없음 작성일

부두교미션스쿨 정글고합시다

쌍년님의 댓글

쌍년 작성일

개독 ㅁㅈㅎ

고등학교필요없음님의 댓글

고등학교필요없음 작성일

개독 ㅈㅎ

알필요없다님의 댓글

알필요없다 작성일

예전에 체벌있던 시절에는 전교조들이 더 때리는거 알고 있어서 전교조 교사들이 뭐 얘기해도 흘려듣는게 있었는데 요즘은 어떠려나

고예님의 댓글

고예 작성일

ㅡㅡㅡㅡㅡ역시,,,,그 전교조가 고교내신 상대평가도 찬성했었다,,,,,아무리 열심히 해도 4 %만 1등급으로 묶어놓는 상대평가를

Pampam님의 댓글

Pampam 작성일

고등학교 감리교 개독학교였는데

고등학교필요없음님의 댓글

고등학교필요없음 작성일

지랄 좀 하지마라. ㅋㅋㅋ 하여튼 틀딱새끼들... 사실상 지들보다 훨씬 고급의 초중등교육 받은 학생들을 무슨 선동에 휘둘리는 골빈 좆병신 취급함. 아직까지 아무나 잡고 빨갱이 타령하는 지들이야말로 가지고 놀기 가장 편한 골빈 깡통이라는 자각 없이 말이지.

고등학교필요없음님의 댓글

고등학교필요없음 작성일

자식 교육 은  부모 가 밥상 머리 에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