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광화문에 새로 생길 집회시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지니스미국어 … 작성일16-11-15 15:58 조회0회 댓글12건

본문

2015년 초 아래 사진에 가운데 있는 건물이  국세청 별관이라는 이름으로 광화문 가는 길에 있었다. 


왼쪽부터 덕수궁, 국세청 별관, 그 옆에는 서울시 의회 


a.jpg


이건물은 일제시대 우체국으로 사용되었다고 한다 


IE001830322_STD.jpg

그래서 이건물을 서울시가 일제의 잔재라고 부쉬고 2015년8월15일 광복 70주년 이벤트를 하려고 갑자기 건물을 철거 시작함

표면적으로는 이곳을 시민들에게 돌려준다고함. 




ScreenHunter_03 Nov. 15 14.21.jpg

그리고, ScreenHunter_02 Nov. 15 14.19.jpg


요런걸 만들어 준다고 함.


그런데, 이게 현실적으로 불가능한게, 이미 성공회 성당에서 잔디부분 반이상은 유료주차장으로 사용중


어찌되었던 서울시는


b.jpg


국세청 별관을 부쉬어 버림 그리고는




c2.jpg


기둥만 남겨두고, 다 부쉬었다고 모여서 쑈하고 있음. 그런데 광복 70주년 행사는 하지못함. 아마 기한을 못 맞춘것같음.


그후  뭔가 철판 건물같은걸 지어놓고 문화콘서트라고 하기도 하고, 전시회도 하기도 함. 그것도 한달 정도?


d.jpg


그리고 다시 저것도 철거하고 공사판이 됨

그런데, 저자리에 옛날 유적이나 유물이라도 나왔는지 공사를 안하고 계속 1년 가까이 방치함


그리고는 11월이 되면서 다시 공사를 시작함


그곳에 붙어있는표지


224696.jpg


니미 시발 집회시설 만든단다. 



댓글목록

문탁탁님의 댓글

문탁탁 작성일

이딴 글에 일베 ㅁㅈㅎ수보소 일베 망했네

텨씨바텨님의 댓글

텨씨바텨 작성일

겨우 지상 1층으로 하는거보니 성공회건물에 탁트인 시야 주려고 특혜주는거네

우리동네오입대장님의 댓글

우리동네오입대장 작성일

저 집회가 그 집회 아닌거 같은데...

뭐라카盧님의 댓글

뭐라카盧 작성일

황국민이였던 할배부터 다 죽이고 그 새끼인 애비들 죽이고 그러면 되겠다...

땅끄부릉부릉님의 댓글

땅끄부릉부릉 작성일

틀니새끼가 젊은이들보다 한자도모르면 뒤져야지

지성미님의 댓글

지성미 작성일

이제 훗날 저 자리는 외노자들 집회자리가 되겠지

DarTem님의 댓글

DarTem 작성일

이런 토목공사는 귀신같이 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럭꿀럭님의 댓글

꿀럭꿀럭 작성일

틀딱들 머가리속

이유없이욕을함님의 댓글

이유없이욕을함 작성일

ㅋㅋㅋㅋㅋ

황금보지님의 댓글

황금보지 작성일

영국대사관 하고 성공회가 머리 끝까지 꼭지가 돌려고 할듯.

19대통령박원순님의 댓글

19대통령박원순 작성일

또 뭐가 불편?

짤줍1님의 댓글

짤줍1 작성일

부쉬고 좆나 거슬리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