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트럼프 정부는 안티 페미, 안티 다문화 를 확산시킬 것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빌헬름3세 작성일16-11-15 18:31 조회2회 댓글43건

본문

IMG_0887.PNG

 

안티 페미니즘

안티 다문화

안티 글로벌리즘


의 최고 이론가 스티브 배넌이

백악관 수석전략가로 임명됨


이제 트럼프 정부는 전 세계에 안티 페미

안티 다문화를 확산시킬 것으로 보인다

댓글목록

마르코루비오님의 댓글

마르코루비오 작성일

오른쪽 여자 누구냐

와일드파이어님의 댓글

와일드파이어 작성일

Kayleigh Mcenany 같은데? cnn 보수 평론가

페미년들을죽이자님의 댓글

페미년들을죽이자 작성일

나도 이번에 거의 브레이트바트만 봄 ㅋㅋ 하두 다른 언론들은 트럼프 욕밖에 없길래

지구짱트럼프님의 댓글

지구짱트럼프 작성일

다른나라도 저렇게 될라나

BL이누야샤싯포님의 댓글

BL이누야샤싯포 작성일

바트 심슨!

멍뭉찡댕댕님의 댓글

멍뭉찡댕댕 작성일

없는데가 없어용

번죽인다님의 댓글

번죽인다 작성일

바트 심슨은 바솔로뮤 심슨이 원래 이름임

일베는내꺼야이기님의 댓글

일베는내꺼야이기 작성일

브레이트 바트 영어로 모라하노 뭔 뜻이고

아비라아스날님의 댓글

아비라아스날 작성일

백마 이름좀

zl존친일다까기님의 댓글

zl존친일다까기 작성일

응 니 국적인 한국이나 신경써 ^^

성게님의 댓글

성게 작성일

니국적 오유로 돌아가라

테러리스트전라도님의 댓글

테러리스트전라도 작성일

난 트럼프 이 사람이 좋다.

pingpong님의 댓글

pingpong 작성일

백악관 직원은 어캐 뽑히는거냐 ?

후리부야님의 댓글

후리부야 작성일

차고 넘치는 연방예산으로.  백악관에서 한번일해보고싶어서 환장한 ,세계최고 수준의 학벌 과 두뇌를 가진  애들을 고용하게 될것임

갓창림님의 댓글

갓창림 작성일

무엇보다 protectionism 주창하는 트럼프에 머한민국 망하는 소리 들리노

전투력0님의 댓글

전투력0 작성일

그래서 미국국민들이 트럼프 뽑은거잖아. 당연히 그렇게 나가야지. 트럼프는 우리 일게이들의 신이다.

국정원마티즈님의 댓글

국정원마티즈 작성일

트럼프는 너네 Korean들 싫어해 방위비 해쳐먹고 직업 뺏어간다고 병신들아 ㅋㅋㅋㅋㅋ

샤머니스트그네님의 댓글

샤머니스트그네 작성일

방위비 줘야지요

국정원마티즈님의 댓글

국정원마티즈 작성일

삼성 휴대폰 티비 망해야지 아니면 공장 전체 미국이전하고

샤머니스트그네님의 댓글

샤머니스트그네 작성일

어케 될지는 봐야알지

eplema님의 댓글

eplema 작성일

응 근데 그게 사실이라서 니가 깐다고해도 바뀌는건 없음 ㅅㄱ ㅋㅋㅋㅋㅋ

호주제님의 댓글

호주제 작성일

ㅂㅅ새끼, 선동수준이 과거 한미FTA할때 좌좀수준이네

민주화공습경보님의 댓글

민주화공습경보 작성일

너네 라니 너도 포함이여

국정원마티즈님의 댓글

국정원마티즈 작성일

난 미국시민권 신청할꺼다

김로이젠킨스님의 댓글

김로이젠킨스 작성일

우리나라로 빨리 들여와라

//vov//님의 댓글

//vov// 작성일

여기 다 한국인들이져?

트럼프각하존경님의 댓글

트럼프각하존경 작성일

수석전략가겸 고문이면 권력 높냐???

트럼프각하당선님의 댓글

트럼프각하당선 작성일

우병우급이지

트럼프각하존경님의 댓글

트럼프각하존경 작성일

그건 백악관 비서실장 아니냐?

크로마이트님의 댓글

크로마이트 작성일

걍 10위 이내임

JK261079님의 댓글

JK261079 작성일

아.. 갓메리칸이 되고싶다.. 예전에 기회 됐을때 갈껄...

레전드가없엉님의 댓글

레전드가없엉 작성일

너 혈액형 뭐냐? A형은 캐나다, O형은 미국이 살기 좋음

afdsga님의 댓글

afdsga 작성일

뭔 느금마 아다다 같은 소리를 하고 있냐

샤머니스트그네님의 댓글

샤머니스트그네 작성일

조만간 조선도 저렇게 되길

21세기영생가능님의 댓글

21세기영생가능 작성일

방구석 골방 명예 미국시민들 존나 많네 ㅋㅋㅋ

먹으러갑시닫님의 댓글

먹으러갑시닫 작성일

날씨가 춥지도 않은데 주머니에 손을 집어넣고 걷는건 한국인만 그렇다고

각재면서댓글달자님의 댓글

각재면서댓글달자 작성일

손이 보이면 부끄러워서 그래

락덕님의 댓글

락덕 작성일

미국에서 안티다문화는 걍 백호주의같은거임?

답글안봐븅신아님의 댓글

답글안봐븅신아 작성일

우리나라는 어케될 것인가..

주피님의 댓글

주피 작성일

아마조네스 좌빨 개페미들에게 죽음을!!! 찬양해 갓럼프!!!

보지의적은보지님의 댓글

보지의적은보지 작성일

ㅁㅈㅎ

자지드래곤줄박이님의 댓글

자지드래곤줄박이 작성일

사진 오른쪽에 이방카냐?ㅋ

라비마스님의 댓글

라비마스 작성일

오른쪽 백마 ㅅㅌㅊ라 ㅇㅂ줌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