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수능 2일남은 대게 근황.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Sob 작성일16-11-15 19:11 조회5회 댓글39건

본문

제목 없음.jpg


제목 없음2.jpg


공부법 연구 하다하다 안되니 이젠 시험지 훔치려고함 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Nomenem님의 댓글

Nomenem 작성일

걸리면 징역 vs 성공하면 만점각

Tstory님의 댓글

Tstory 작성일

시험지를 미리 본다고 만점 받을꺼라는 가정은 어디서 나오는거고?

Nomenem님의 댓글

Nomenem 작성일

그래서 각이라고 했잖아 사람에따라 적어도 만점나올 확률이 없진않겠지

Tstory님의 댓글

Tstory 작성일

하긴 요즘 수능은 EBS 고대로 출제 하니 누구한테 물어볼 필요도 없고 EBS 문제집 펴놓고 같은 문제 찾으면 되겠군

회고록님의 댓글

회고록 작성일

고등학교때 지리샘이 출제위원 경험담 기억나네

귀태노무현님의 댓글

귀태노무현 작성일

1.설사하면 좃되는거니 죽이나 소량먹어라 2.쉬는시간에 담배피지말아라 3.코막히면 좃되니 오트리빈하나 가져가라 4.쫄지말고 아는거만 다 풀고 나오거라 5.급식충 화이팅

정연짱님의 댓글

정연짱 작성일

ㅇㅂ주는데 왜 재수생은 화이팅안해주냐

유심조일체님의 댓글

유심조일체 작성일

영화 ''히트''를 참고해라

익명_403f2님의 댓글

익명_403f2 작성일

졸라 궁금한게있는데

Nomenem님의 댓글

Nomenem 작성일

비슷한애들만 남으니까 그냥 디시 수능갤이랑 비슷함

거슬리는새끼님의 댓글

거슬리는새끼 작성일

재수에 재수를 거치니까 안바뀜

김선의족발모모님의 댓글

김선의족발모모 작성일

보고배운게 똑같은데 뭐 ㅋㅋㅋ

Sob님의 댓글

Sob 작성일

다름

GIVE럽님의 댓글

GIVE럽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여운머쉬맘님의 댓글

커여운머쉬맘 작성일

왜 지잡대가 안망하는 이유를 알겠다 ㅋㅋ

세종대학교님의 댓글

세종대학교 작성일

문장이 이상해

노어게이님의 댓글

노어게이 작성일

왜를 빼거나 '이유를 알겠다' 구문을 빼고 '안 망하는지 알겠다'라고 하면 맞음?

세종대학교님의 댓글

세종대학교 작성일

맞지 않을까?

메킨토시님의 댓글

메킨토시 작성일

문장 최소 고졸 혹은 지잡

채영채영채영채영님의 댓글

채영채영채영채영 작성일

저정도면 중졸아니냐? 고졸무시하지마 ㅅㅂ

이혜진님의 댓글

이혜진 작성일

ㅇㅇ 니같은애들때문에

클린마계님의 댓글

클린마계 작성일

혹시 조선족이야?

켜여어님의 댓글

켜여어 작성일

너도 그중하나 아니냐?

토끼키우고싶음님의 댓글

토끼키우고싶음 작성일

방법2016 출시!

핑크똥꼬님의 댓글

핑크똥꼬 작성일

수능 잘보는 팁 알려준다

김재욱님의 댓글

김재욱 작성일

민족고대 ㅇㅂ

군만두맨님의 댓글

군만두맨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쌌다

바보모쏠아다님의 댓글

바보모쏠아다 작성일

고대생 ㅇㅂ

기성이가간다님의 댓글

기성이가간다 작성일

ㅋㅋ

웃음헤픈아이님의 댓글

웃음헤픈아이 작성일

우리학교 화학선생님이 14년도 수능시험(화1 씹헬수능) 검토위원이었는데

개쓰레기심술보님의 댓글

개쓰레기심술보 작성일

어차피 상대평가인데 난이도를 조금 낮춘다고 그게 무슨 의미가 있노 ㅋㅋㅋ

부랄스테이크님의 댓글

부랄스테이크 작성일

더군다나 저때 씹헬도 아니었음.. 11수능 수학가형 정도는 되야 헬이라 할만하지

디로즈8님의 댓글

디로즈8 작성일

거기 애미뒤진 문제 하나있지않나

두부식현무님의 댓글

두부식현무 작성일

작년 생물1 봐봐라 ㅋㅋㅋ 시발 나 땀 줄줄 흘리면서 푸렀다.

광주폭도부관참시님의 댓글

광주폭도부관참시 작성일

나우유씨미 주인공들처럼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는 초고수들 모집해서 위장시킨 다음에 빼오면 되지 않을까?

mka365쩜컴님의 댓글

mka365쩜컴 작성일

영화 ''히트''를 참고해라

착한경상도지킴이님의 댓글

착한경상도지킴이 작성일

응~ 매년 똑같은 레파토리~

두부식현무님의 댓글

두부식현무 작성일

소용없는게 2개만듬. A안 문제 있으면 바로 B안으로 시험치기떄문에 둘다 훔쳐야함

클린마계님의 댓글

클린마계 작성일

대학 잘 가는 팁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