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오늘 8시축구 월드컵 진출 경우의수(못갈수도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망겜낚시글사냥꾼 … 작성일16-11-15 21:20 조회4회 댓글24건

본문

image_readtop_2016_792549_14791112312681368.jpg


1. 현재 월드컵 본선진출 경기 10경기중 5번째 경기가 우즈벡과의 경기다.


2. 현재 한국과 우즈벡 승점차는 2점.

한국이 조3위 골득실1, 우즈벡이 조2위 골득실3


3. 이번경기에서 비길경우

남은 4경기동안 우리나라가 이길때 우즈벡이 한번 져야함. 그리고 우리나라가 우즈벡보다 2골이상 더 넣어야함

상당히 골치아프지.그냥 개인적으로 동전 3번 던졌는데 다 같을 확률..


4. 이번경기에서 질경우

진짜 이변이 일어나지않는이상 우리나라는 사실상 조3위가 된다.(우즈벡이 갑자기 개 삽푸지않는이상)


(왜냐면 우즈벡이 한국보다 승점이 5점높거든. 골득실도 3골차이상날테고.

그러면 남은 5경기중에 한국이 2승이 더높으면 2위다. 하지만 뭐 한국5승 우즈벡3승2패 한국4승1패 우즈벡2승3패..말이되겠노?

그리고 남은 5경기중에 한국이 승리가 우즈벡보다 하나더있고 우즈벡이 비길때 3골차를 따라잡아야되는데 그럴가능성적어서3위)


조 3위면 다른조3위와 플레이오프를해서 이기고, 북중미 4위와 플레이오프를해서 이겨야 나갈수있음.

사실상 탈락.

내가 어렵게 생각하는거 싫어서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동전 7번 던졌는데 다 같을 확률..




두줄요약
1. 오늘 우즈벡전 못이기면 좆됨 / 비기면 운에 맡겨야하고 / 지면 사실상 본선진출실패
2. 슈틸리케 과거기록보니까 왜뽑았나싶다. 축구협회와 국대가 뚜드려맞고 정신차릴 좋은기회

댓글목록

미나는찐따님의 댓글

미나는찐따 작성일

뽑을 당시엔 슈틸리케 인맥 ㅎㄷㄷ 하면서 다 빨았었다

n604s님의 댓글

n604s 작성일

월드컵 본선 나가도 3전 3패각

보랏님의 댓글

보랏 작성일

그래도 분위기는 느낄수 있잖냐 ㅎ

닭그네꼴페미년님의 댓글

닭그네꼴페미년 작성일

이번에 이겨서 본선이라도 가야되는거 아니냐

비타나V님의 댓글

비타나V 작성일

과거기록은 거짓말을 하지않는건가....감독이력은 완전 폐급인데

사랑에빠진붕숭아님의 댓글

사랑에빠진붕숭아 작성일

북중미 4위 어디냐 현재

싱싱한무혀늬님의 댓글

싱싱한무혀늬 작성일

아직 한경기씩밖에 안했을껄? 예상 4위는 온두라스나 파나마 정도겠지

웃는다이기야헤헤님의 댓글

웃는다이기야헤헤 작성일

파나마 모르는구나 ㅇㅇ?

딴포포쨩님의 댓글

딴포포쨩 작성일

온두라스랑 할 듯ㅋㅋㅋㅋㅋㅋㅋ

목해포방상대위님의 댓글

목해포방상대위 작성일

제발 떨어지게 해주세요

사랑에빠진붕숭아님의 댓글

사랑에빠진붕숭아 작성일

ㅋㅋ느그흥 진짜 존나게 못한다 와

연베대영어님의 댓글

연베대영어 작성일

ㅇㅇ 동점골 넣었음 ㅁㅈㅎ

아데비시님의 댓글

아데비시 작성일

걍 떨어졌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나라 꼬라지가 개판인데 축구는 닝기미 씨발

귀여운토순이님의 댓글

귀여운토순이 작성일

ㅇㄱㄹㅇ

인간혐오w님의 댓글

인간혐오w 작성일

진심 월드컵 못 갔으면 좋겠다...

귀여운토순이님의 댓글

귀여운토순이 작성일

ㅇㄱㄹㅇ

싱싱한무혀늬님의 댓글

싱싱한무혀늬 작성일

대륙 플옵이라도 나간다면 북중미 4위면 파나마 온두라스 급인데 그정도는 비벼볼만할듯ㅋㅋ 미국이 4위면ㅈㅈ

팩트체킹기술사님의 댓글

팩트체킹기술사 작성일

이 수준으로 월드컵 나가면 또 뭐하겠노

흰양말양성애자님의 댓글

흰양말양성애자 작성일

미안 이기고있어..2:1ㅋㅋㅋㅋ

FIFA16님의 댓글

FIFA16 작성일

골 골 골 골!!!!!!!!씨발년아

웃는다이기야헤헤님의 댓글

웃는다이기야헤헤 작성일

축알못들이 무승부이면 사실상 탈락이라고들 하는거지

환갑님의 댓글

환갑 작성일

월드컵 못간걸로 정신 차리겠냐 ㅋㅋ 어짜피 지들 주머니 들어오는 돈은 월드컵 나간다고 더 들어오는것도 아닐텐데

Mets님의 댓글

Mets 작성일

응 역전 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