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방금 마누라랑 딸 사진 올린 게이 특징.Teukjing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인원순 작성일16-11-15 22:04 조회4회 댓글16건

본문

마누라 게이.jpg마누라 게이_00000.jpg

잘때 젖만지면서 잠들고 영화관 가서 서로꺼 만져줌


게이 불평불만 많노 이기...









댓글목록

서초양재님의 댓글

서초양재 작성일

동유럽여친이랑 1년째 사귀는중

5일선님의 댓글

5일선 작성일

넘겨라

65년삼덕동폐계님의 댓글

65년삼덕동폐계 작성일

결혼하지말고 오피가자는게 일베 수준이니까 말 다했지 ㅋㅋㅋ

관심앙망씨발련아님의 댓글

관심앙망씨발련아 작성일

형냐 팩폭오지긔222222ㅗ

jealous님의 댓글

jealous 작성일

몇개는 공감함ㅋㅋ

냉혹한보지폭파님의 댓글

냉혹한보지폭파 작성일

공공장소에서 저 지랄떠는 게 자랑이냐?

리히트바흐님의 댓글

리히트바흐 작성일

막줄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혼 잘 했네

관심앙망씨발련아님의 댓글

관심앙망씨발련아 작성일

모솔아다는 배아파 뒤질거같은디 ㅁㅈㅎ

자라나라후님의 댓글

자라나라후 작성일

ㄹㅇ ㅈㄴ 공감ㄱ가노 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ctifed님의 댓글

actifed 작성일

좋겠다

후장대학교총장님의 댓글

후장대학교총장 작성일

1번이 주는 안정감이 매우 크므로 절벽녀 만나면 결혼생활의 반을 포기한거니 껌딱지는 절대 피해라

관심앙망씨발련아님의 댓글

관심앙망씨발련아 작성일

실리콘 넣으면 해결된다

쭝궈쯔이따더님의 댓글

쭝궈쯔이따더 작성일

7번은 진짜 레알팩트 불변의진리다

관심앙망씨발련아님의 댓글

관심앙망씨발련아 작성일

저런년들은 정액마시기 똥까시는 기본이냐?

포항님의 댓글

포항 작성일

ㅋㅋㅋㅋ내가딱그상황이네

독을품은셈본님의 댓글

독을품은셈본 작성일

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7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