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박근혜는 이번 길라임 사태가 가장 괴로울듯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대치클탑학원 작성일16-11-16 01:15 조회1회 댓글44건

본문

161EEF0F4A35CCD012ED65.jpg

존나 쪽팔리겠다 ㅎ

댓글목록

으넹님의 댓글

으넹 작성일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머리패티쉬근쨩님의 댓글

머머리패티쉬근쨩 작성일

차은택 대머리 vs 박근혜 길라임

로리보지낼름핥짝님의 댓글

로리보지낼름핥짝 작성일

내 일베 닉네임 들키는거보다 더 쪽팔릴듯ㅋㅂㄱ

특급두뇌님의 댓글

특급두뇌 작성일

그건 아냐 븅신아ㅋㅋㅋㅋㅋㅋ

물빈이님의 댓글

물빈이 작성일

반에서 꼴등하는 당당충도 막상 야동 들키면 얼굴 붉어지거든

딲닦닦딲님의 댓글

딲닦닦딲 작성일

저거 김대중이냐

자드님의 댓글

자드 작성일

김동주

블랙무현님의 댓글

블랙무현 작성일

유후

노무현꼴통노사모님의 댓글

노무현꼴통노사모 작성일

전혀, 문재인 피를 뽑을 생각에..........

노무현꼴통노사모님의 댓글

노무현꼴통노사모 작성일

맨큐

예리폭발님의 댓글

예리폭발 작성일

틀딱

박3일님의 댓글

박3일 작성일

글이나 댓글이나 죄다 디시똥이네

트럼프대통령각하님의 댓글

트럼프대통령각하 작성일

요즘 일베 자체 생산능력이 없음

트럼프각카반짜이님의 댓글

트럼프각카반짜이 작성일

김대중만 보인다 짤에

무궁화청년단11님의 댓글

무궁화청년단11 작성일

퇴물년 고마나와야지.

졸지마C-bar님의 댓글

졸지마C-bar 작성일

쪽팔피는 걸 아는 인간이 그런 짓을 할까

애보국수님의 댓글

애보국수 작성일

ㄹㅇ

육근혜님의 댓글

육근혜 작성일

내려오랄때 내려왔어야지

매운양념소스님의 댓글

매운양념소스 작성일

수치심 존나게 느낄듯.

kkddlldd님의 댓글

kkddlldd 작성일

실제로 청와대 관저에서 현빈 생각하면서 보지딸딸이 쳫다에  10만원 건다

틅딱딱틁딱님의 댓글

틅딱딱틁딱 작성일

게이야 곧 마티즈탈거같아서 ㅇㅂ줌

프로N수생님의 댓글

프로N수생 작성일

길라임이 머냐?

유x짱다이스키님의 댓글

유x짱다이스키 작성일

드라마 주인공 이름이에요 할아부지

레즈물님의 댓글

레즈물 작성일

예전에 그네가 현빈 좋아한다함. 현빈 상대 여주가 하지원.

어린방아깨비님의 댓글

어린방아깨비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봉똥님의 댓글

또봉똥 작성일

떡밥설명좀

던전님의 댓글

던전 작성일

박근혜가 가명으로 길라임이란 이름 쓰던거 들킴

또봉똥님의 댓글

또봉똥 작성일

진짜?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

차기대통령마린님의 댓글

차기대통령마린 작성일

차움에서 길라임이라고 가명쓰던게 들킴

나영퀴님의 댓글

나영퀴 작성일

손석희 도발에 넘어갈 양반은 아니다

kkddlldd님의 댓글

kkddlldd 작성일

응 아니야

중졸사기꾼슨상님의 댓글

중졸사기꾼슨상 작성일

JTBC=한국판 CNN=주작선동채널

꿀찾아삼만리님의 댓글

꿀찾아삼만리 작성일

ㄹㅇ ㅋㅋ 길라임쓴게 뭐 어때? 박근혜라고 할까 박모양이라고 해야되나

연대장님의 댓글

연대장 작성일

ㅄ이 당연히 문제는 없지

광우뻥어겐님의 댓글

광우뻥어겐 작성일

씹덕새끼들마냥 연예인 일거수 일투족 분석하고 의미부여하고 어휴 시발 좆밥 급식들

blakx22님의 댓글

blakx22 작성일

오 클탑게이냐

마음이약함님의 댓글

마음이약함 작성일

짤극혐 ㅁㅈㅎ

광오후ㅍㅌㅊ?님의 댓글

광오후ㅍㅌㅊ? 작성일

KIM D J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0l짠지님의 댓글

오0l짠지 작성일

ㅋㅋㅋㅋ커여워

일본을혐오하자님의 댓글

일본을혐오하자 작성일

근데 진짜 진심으로 박근혜 깔려고 하는게 아니라 박근혜 진짜 조금 모자라보이지않냐???

여대생찌찌빵으악님의 댓글

여대생찌찌빵으악 작성일

어휴 이걸 이제알았냐?

좆까새꺄님의 댓글

좆까새꺄 작성일

이 병신같은 분위기는 대체 뭐지?

쉬메일님의 댓글

쉬메일 작성일

길근혜 ㅋㅋㅋ

성소후장님의 댓글

성소후장 작성일

이정도면 대한민국 역사상 역대급 좆병신짓 아님 ?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