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속보) 손흥민 군면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독파운드 작성일16-11-16 01:59 조회0회 댓글22건

본문

a97057b7f82f76c3904313c27b45dc00.jpg



고자로 면제





댓글목록

Bangbro님의 댓글

Bangbro 작성일

삼가 부랄의 명복을 빕니다

gsfik님의 댓글

gsfik 작성일

저 병신새끼 쳐눕고 지랄하다가 옐로받고 다음경기 중국전 못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켓몬도감님의 댓글

포켓몬도감 작성일

진짜?

지구외국님의 댓글

지구외국 작성일

심판한테 시간지연한다고 경고먹은거임

지구외국님의 댓글

지구외국 작성일

그거때문에받은거아니야

갓세정님의 댓글

갓세정 작성일

코너킥 타밍에 우즈벡선수들이 라인 안지키고 좀더 땡기니깐 손흥민이 안차고 항의 한거 심판이 중재를 해줬어야되는대

광우병우병우병우님의 댓글

광우병우병우병우 작성일

오늘하는거보면 없는게낫다

틀니떨어짐님의 댓글

틀니떨어짐 작성일

경기중 ... 팀 닥터에게 대딸받아....충격..

애보국수님의 댓글

애보국수 작성일

wk리그 상무팀 입단하면 됨

사랑에빠진붕숭아님의 댓글

사랑에빠진붕숭아 작성일

진짜 존나 못하더라... 와...

안바울님의 댓글

안바울 작성일

우측 머리 근체에 똥이냐

중졸사기꾼슨상님의 댓글

중졸사기꾼슨상 작성일

손흥민이 설사똥 지린듯

전라도지키미님의 댓글

전라도지키미 작성일

저거 뭐하는거임 ㄹㅇ??

646101님의 댓글

646101 작성일

얘는 박주영 면제받을 때 같이 안받고 뭐했냐

집박근위험혜님의 댓글

집박근위험혜 작성일

깝친다고 대회 불참함 ㅋㅋㅋ 그후에 법바뀌었나 그럼

사실은노잼님의 댓글

사실은노잼 작성일

부랄없으면 군대안가도 인정해준다.

일베충스타그램님의 댓글

일베충스타그램 작성일

오늘은 진짜 별로더라

이모보지님의 댓글

이모보지 작성일

손흥민땜에 꿀잼이였음ㅋㅋ

호남통상1님의 댓글

호남통상1 작성일

진짜 존나못하더라 드리블도 할줄아는건 그냥 한번 헛다리 스텝오버하고 바깥쪽으로 치고달리는거밖에 없음 ㅋㅋ 전형적인 약팀 상대용 ㅋㅋㅋ 그리고 드리블도 존나 단순해서 2,3번 다시 맞닥뜨리면 수비수들한테 금방 파해됨

락바디님의 댓글

락바디 작성일

독파운드?

광우뻥=김보슬님의 댓글

광우뻥=김보슬 작성일

느그흥 존나 못함

길근ㅏ임님의 댓글

길근ㅏ임 작성일

왜 설사함?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