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키때문에 연애 못한단 새끼들 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즈도슨 작성일16-11-16 06:59 조회7회 댓글39건

본문

IMG_7338.JPG

 키도 작은거임 얼굴 개못생겼음



댓글목록

21살군필이다님의 댓글

21살군필이다 작성일

지디봐라 키 필요없딘

yujin2님의 댓글

yujin2 작성일

지디가 아니니까 문제지ㅋㅋㅋ

주인님얼른자살을님의 댓글

주인님얼른자살을 작성일

근데 키가 정말 중요하긴하다 헌팅 똑같이 까일때도 호빗은 개무시당하고 일반인은 걍무시당함 이 갭이 생각보다 존나크다

헬린이를살님의 댓글

헬린이를살 작성일

173 이라 걍 별수없이산다

21살군필이다님의 댓글

21살군필이다 작성일

여친은 사겨봄?

스냅800님의 댓글

스냅800 작성일

고 박정희 전 대통령님도 163이였어

21살군필이다님의 댓글

21살군필이다 작성일

지디도

여자도원산폭격님의 댓글

여자도원산폭격 작성일

그땐 그래도 좀 다 작은 분위기긴 했음

보지에머리넣은썰님의 댓글

보지에머리넣은썰 작성일

태양은 146임

여자도원산폭격님의 댓글

여자도원산폭격 작성일

궁금한게 160이 낫냐 2미터가 낫냐

삼고빔님의 댓글

삼고빔 작성일

씹닥후

초보영어공부님의 댓글

초보영어공부 작성일

176 모쏠 아다임.

여자도원산폭격님의 댓글

여자도원산폭격 작성일

나이가 어린가 본데.

초보영어공부님의 댓글

초보영어공부 작성일

그게 아니라 내가 자신이 없어, 좋다는 내색 보여줘도 내가 그에 맞게, 실망하지 않게 잘 대해줄 거라 생각하지 않아. 그래서 애당초 하지를 않는다.

어린방아깨비님의 댓글

어린방아깨비 작성일

존나 개불쌍 ㅋㅋ 그러면 나중에 존나 후회할텐데 ㅋㅋㅋㅋ 눈딱감고 한번 사겨보셈 ㅋㅋㅋㅋㅋ 걱정고민 다 내던지고 단순하게 생각하고 한번 사겨바

초보영어공부님의 댓글

초보영어공부 작성일

한 번 시작해서 계속해서 아쉬워하는 것보다 처음부터 시작을 하지 않는 게 나아. ..

수학은이렇게님의 댓글

수학은이렇게 작성일

키160대 26살인데 아다잘만따고 현여친 고딩이다.. 키탓ㄴㄴ

지나가던개씨팔럼님의 댓글

지나가던개씨팔럼 작성일

미친놈아 미성년자랑 사귀냐

수학은이렇게님의 댓글

수학은이렇게 작성일

ㅇㅇ 풋풋하고좋음

보지에머리넣은썰님의 댓글

보지에머리넣은썰 작성일

보지는 강한수컷 에게 지배 당하고 보호받고 싶은 욕구가 있어서

집두환님의 댓글

집두환 작성일

??

보지에머리넣은썰님의 댓글

보지에머리넣은썰 작성일

??같은 소리 하노 븅신이

노현고무통대전령님의 댓글

노현고무통대전령 작성일

키작은새끼들이 지디같은애들 들이대면서 괜찮다고 자위하는데 그런새끼들은 작은키 치고는 비율 존나 좋은편이다

봉가봉기님의 댓글

봉가봉기 작성일

ㅋㅋㅋ 외모가 중요한사항이긴 한데

오로공님의 댓글

오로공 작성일

역할 병신아

봉가봉기님의 댓글

봉가봉기 작성일

미안

봉가봉기님의 댓글

봉가봉기 작성일

이건 주위 친구들도 문제있는데

경북대는중경외시님의 댓글

경북대는중경외시 작성일

키는 좀 작아도 괜찮다

지유니짱님의 댓글

지유니짱 작성일

90년대 중반부터 경북대 운지하지 않았냐

경북대는중경외시님의 댓글

경북대는중경외시 작성일

ㄴㄴ 요즘도 중경외시급

지유니짱님의 댓글

지유니짱 작성일

갑자기 좋아진거냐? 우리때는 인서울 밑이었는데

경북대는중경외시님의 댓글

경북대는중경외시 작성일

갑자기가 아니라 예전부터 쭉 여전히 좋음

지유니짱님의 댓글

지유니짱 작성일

경대생이냐 ㅋㅋ

경북대는중경외시님의 댓글

경북대는중경외시 작성일

경북대생 아님

yujin2님의 댓글

yujin2 작성일

컨셉ㅅㅌㅊ

패드립노무재밌노님의 댓글

패드립노무재밌노 작성일

ㅇㅈ

끈질긴패드리퍼님의 댓글

끈질긴패드리퍼 작성일

지디 태양 이기광 이현우 등등 키작고 존잘이면 커버됨

교대생질문받음님의 댓글

교대생질문받음 작성일

내가 얼마전에 젝키 이재진 실제로 봤는데 166~8정도 되겠더라 존나 좆만함

참치잡이노무현님의 댓글

참치잡이노무현 작성일

에휴의미없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