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레바 근황 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크오베르마스 … 작성일16-11-16 08:49 조회3회 댓글38건

본문

9d879a9995444e808254cf2d37c459a7.jpg

참신한 소재에 혀를 차는 모습ㅋㅋ


댓글목록

봉하쇼군I노무현님의 댓글

봉하쇼군I노무현 작성일

얘 근황 알게뭐냐 ㅁㅈㅎ

히토리봇치님의 댓글

히토리봇치 작성일

소설이었으면 개연성 쓰레기라고 개욕먹었다

삼태기메들리님의 댓글

삼태기메들리 작성일

레바 부산놈이냐? 이지랄 부산 이쪽만 쓰던데ㅎ

빠클업붸붸님의 댓글

빠클업붸붸 작성일

부산쪽 이지랄 ㅉㅉ

삼태기메들리님의 댓글

삼태기메들리 작성일

난 대학때 부산애들이 쓰는거 살다가 첨봤는데?

스걍님의 댓글

스걍 작성일

머구 말투임 ~하고 ㅇㅈㄹ 10년전부터 머구친구놈이 밀었엇음

삼태기메들리님의 댓글

삼태기메들리 작성일

나도 11년 전에 대학가서 첨 들었다

낫층님의 댓글

낫층 작성일

쟤 반홍어일껄

심은경님의 댓글

심은경 작성일

만물영남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겹다 지겨워

롑은정회원님의 댓글

롑은정회원 작성일

게이

인생완전망함님의 댓글

인생완전망함 작성일

과동기 광양새끼도 쓰던데?

삼태기메들리님의 댓글

삼태기메들리 작성일

말하다 중간에 쓰는거 말고 마지막에 이지랄 이거 다른 지역도 써? 첨 알았네

쎄엑스님의 댓글

쎄엑스 작성일

전라도 쌍도 믹스임

타카쿠라안즈님의 댓글

타카쿠라안즈 작성일

레바 전라도임

별보다도먼사람님의 댓글

별보다도먼사람 작성일

자기 입으로 자기 라도라고 밝혔는데 뭔소리냐

진짜탈퇴해야지님의 댓글

진짜탈퇴해야지 작성일

쟤 혼혈임

삼태기메들리님의 댓글

삼태기메들리 작성일

생활이 어느 쪽인지 궁굼해서ㅎ 부모님 고향 말고

사나게야마우즈님의 댓글

사나게야마우즈 작성일

쌍도 홍어 하이브리드...

삼태기메들리님의 댓글

삼태기메들리 작성일

왔다 갔다 전학다녔다고?

사나게야마우즈님의 댓글

사나게야마우즈 작성일

그런거도 있고 부모님 영향도 있고 꼭집어 이야기 하기가 애매함 통수는 오리지날 급이라고 보면 된다 부싼의 특유의 남 무시하는경향 하고

진짜탈퇴해야지님의 댓글

진짜탈퇴해야지 작성일

대구인가? 여튼 쌍도살았던걸로 안다

나나모리장단님의 댓글

나나모리장단 작성일

이런 쉬이이발~~!!레바가 누구여? 저거 좌빨만화가 아니냐? 환쟁이놈이...정치에대해 뭘안다고 카야악~~퉷!!

귀여운북극곰님의 댓글

귀여운북극곰 작성일

레바잘생김?

YuBwana님의 댓글

YuBwana 작성일

ㅇㅇ

기혼자호나님의 댓글

기혼자호나 작성일

레바는 전라도와 경상도가 합친 혼종이다

썪쎆쓰있힣님의 댓글

썪쎆쓰있힣 작성일

ㅇㄱㄹㅇ 그래서 전라도 까도 욕안먹고 경상도 까도 욕안먹음

Mate:정준일님의 댓글

Mate:정준일 작성일

제프네 완전

애국보수만세님의 댓글

애국보수만세 작성일

걔 무적ㅋㅋㅋㅋ

빙빙바끝에연유님의 댓글

빙빙바끝에연유 작성일

끵끵이.

모링이필요해님의 댓글

모링이필요해 작성일

아기고양이

냐루라토호테푸님의 댓글

냐루라토호테푸 작성일

쒸,,,뿔,,, 점마 저 홍오쉐리는 뭐냐~~~

efeffaa님의 댓글

efeffaa 작성일

에휴 틀딱이 저 신종 좀비 ㅅㅋ...

Mr.K님의 댓글

Mr.K 작성일

레바는 그래도 건들지 마라 ㅋㅋㅋ

클폭도님의 댓글

클폭도 작성일

얘도 한물갔지 좌빨색이 있긴해도 노점 묵시룩같은 작품 본지가 넘 오래됐다. 병신 중2병 걸린 좆노잼 웹툰들만 쏟아짐

트럼프카드님의 댓글

트럼프카드 작성일

레바 럽폭도인걸로 아는데 ㅋㅋㅋㅋ

노무부욱딱님의 댓글

노무부욱딱 작성일

레바 저새끼 노무쿤 뒤졌을때 돈벌려고 노짱 굿즈 판매하려했는데 그때 병신 이미지가 강렬해서 욕안먹었음

통일은대애애박님의 댓글

통일은대애애박 작성일

좌티비씨가 보도한 길라임 루머를 믿는거야?

그냥더운여름님의 댓글

그냥더운여름 작성일

읭읭이 ㅋㅋㅋㅋ 무료로 풀릴때 한 몇주 지나고 보니까 재밌더라 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