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일밍이 ㅆㅅㅌㅊ 컨텐츠인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잇쇼 작성일16-11-16 10:02 조회5회 댓글15건

본문

a1ee05bd337121d8e62b55c4a5ff3c5c.gif

 1. 애초에 일밍해서 나가떨어지는 애들은 지식과 관찰이 따로노는 돌대가리거나 지인들의 발언을

심각하게 신뢰하는 짹짹충같은 부류인 경우가 많음


2. 어차피 좆찐따라 친구없는데 일밍덕에 핑계댈거 생김


3. 니가 제대로된 인간이면 일베하든 말든 친구 붙어다님


일밍하고 친구가 없는거, 그건 걍 니 평소모습이 만만하고 아니꼬왔단 거고 너가 일밍한걸 빌미로 너에 대한 적대감을

드러낸것 뿐이니까 착각하지마셈


결론은 니네가 일베충이라 그런게 아니라 좆찐따라서 그런거임

댓글목록

링딩우흥라잉님의 댓글

링딩우흥라잉 작성일

ㅇㄱㄹㅇ 이고 반박불가인게

계란왕미스터님의 댓글

계란왕미스터 작성일

네다홍

링딩우흥라잉님의 댓글

링딩우흥라잉 작성일

응 ㄴㄷㅌ

팔선녀하렘님의 댓글

팔선녀하렘 작성일

진짜냐? 어떤 새끼는 일밍아웃 하니까 옆에 있는 새끼들이 다 안좋게 보는데

(구)사황노무현님의 댓글

(구)사황노무현 작성일

애들이 학교에서 응디시티 틀어논거 같이따라부르니깐 저절로친해짐

칼헤론님의 댓글

칼헤론 작성일

메갈한다고 하면 정상으로 보이니? 똑같은거야 ^^ ;

투컴님의 댓글

투컴 작성일

뭐? 아직도 그 광우병 믿는새끼들?

양평김박사님의 댓글

양평김박사 작성일

평소에 거짓말 일삼으면서 남등쳐 먹고 나 이용해 먹고 그랬던 가짜 친구들은

락바디님의 댓글

락바디 작성일

찐-따 는 모두가 알아보는 법ㅡ

굿스마일레이싱님의 댓글

굿스마일레이싱 작성일

피방에서 큰목소리로 앙 노무띠~ 무슨무슨 각이구연~  하는 급식 봤음 ㄹㅇ 웃기면서도 죽이고싶더라

아쳐리님의 댓글

아쳐리 작성일

ㅇㄱㄹㅇ인게 나 일밍하고도 친구들 많진 않지만 외롭지 않고 즐거울 정도로는 있음

한따까리하자님의 댓글

한따까리하자 작성일

제작년쯤에

눈패티쉬님의 댓글

눈패티쉬 작성일

ㄹㅇ 일베하면서 버림 받은거는

착한어린이단님의 댓글

착한어린이단 작성일

고등 동창, 군대친구들은 ㅇㅂ하는거 다 알아도 아무소리 안함. 근데 대학친구들한테는 일밍 못하겠다ㅋㅋ 학교가 워낙 빨개서

브레너의빗자루님의 댓글

브레너의빗자루 작성일

친구놈들 다 일베함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