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CJ 쇼호스트 필로폰 투약혐의로 구속

페이지 정보

작성자 HGCS623 … 작성일16-11-16 11:25 조회8회 댓글30건

본문

CJ.jpg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76&aid=0003015471

댓글목록

박명수님의 댓글

박명수 작성일

얘  씨제이 남자 에이스아니냐? ㅋㅋㅋ

박신혜S2님의 댓글

박신혜S2 작성일

요즘도 뽕 맞는 새기가있네ㅋㅋㅋㅋㅋㅋ

우주변화의원리님의 댓글

우주변화의원리 작성일

엉첨많다

갓통령트럼프님의 댓글

갓통령트럼프 작성일

난 혼자살아서 홈쇼핑이랑 종교관련 등등 채널 다 지우고 티비보는데

삼베저장소님의 댓글

삼베저장소 작성일

막상 보면 존나 재밌더라

TWICE_쯔위님의 댓글

TWICE_쯔위 작성일

란제리 백마들 머꼴

레쿠님의 댓글

레쿠 작성일

쇼호스트 하기 힘들긴 하지..

갓빠스시님의 댓글

갓빠스시 작성일

일게이 수준 ㅋㅋㅋ

쌀로만든핵무기님의 댓글

쌀로만든핵무기 작성일

유명해지고 ... 연예인 물좀 먹고 하니 저런 유혹이 오겠지. 돈 벌만큼 벌고 여자 만나볼만큼만나보고 쾌락을 다 즐기면 뭐가 남겠냐 ?

월급500만님의 댓글

월급500만 작성일

ㅇㄱㄹㅇ

정권교체사드반대님의 댓글

정권교체사드반대 작성일

노짱은?

opiate님의 댓글

opiate 작성일

ㅇㄱㅆㄹㅇ 그러다 내성 좀 쌓이다 od로 노짱따라가는거제

닭대신순실님의 댓글

닭대신순실 작성일

ㅇㄱㄹㅇ 부자들의 종착지는마약인것같음

졍뵤게이님의 댓글

졍뵤게이 작성일

필로폰을 왜 하냐. 깔끔하게 슈룸 몰리 마리화나 이상은 손 안데는게 좋음

갓빠스시님의 댓글

갓빠스시 작성일

국뽕선에서ㅜ정리하자

힐러리클린토피아님의 댓글

힐러리클린토피아 작성일

ㄹㅇ 필로폰 중독자들 변해가는 사진보니까 엄청 불쌍하던데...

속초에서왔자니님의 댓글

속초에서왔자니 작성일

황제가 뭔 고민이  있어서 뽕을 하노

전직대공수사2팀님의 댓글

전직대공수사2팀 작성일

담배면 충분함

한무리님의 댓글

한무리 작성일

cj악재가 뻥뻥 터지는구나ㅋㅋ

opiate님의 댓글

opiate 작성일

헤로인미만잡

토템형스트랴이커님의 댓글

토템형스트랴이커 작성일

여자도잇을거같은데

일간찌라시님의 댓글

일간찌라시 작성일

니들 삶의 의욕이 없을때, 홈쇼핑 채널보면 나름 활력이 생긴다.

혜정이나체고문님의 댓글

혜정이나체고문 작성일

인천걸레 최혜정은 중딩때 본드했다

중식맹호우님의 댓글

중식맹호우 작성일

남자는 바로 실명까네

한국보지감정원님의 댓글

한국보지감정원 작성일

당췌 뽕은 어디서구해서저리꼽고다니노 ㅋㅋㅋㅋ

ㅅㅂㅈㅃㄴㅅㄹ님의 댓글

ㅅㅂㅈㅃㄴㅅㄹ 작성일

유흥업소나 클럽같은데 가면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음. 물론 단골이고 서로서로 믿을 만한 사람들끼리 거래되는 거라

신경쓰지말자님의 댓글

신경쓰지말자 작성일

딴건 모르겠는데 홈쇼핑 qc보는 애들 뭔 갓 졸업한 애들이 말도 안되는거로 좆나 트집잡던데

슨상노짱닭개새끼님의 댓글

슨상노짱닭개새끼 작성일

요즘  홈쇼핑에서 안보인다했드만ㅋㅋ

갓빠스시님의 댓글

갓빠스시 작성일

국뽕이나 맞으면 될것을

삐에로432님의 댓글

삐에로432 작성일

대마초도 아니고 필로폰 ㄷㄷㄷ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