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문재인 뻔뻔하게 해명하다가 욕먹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무쿤응디딲딱 작성일16-11-16 12:07 조회6회 댓글26건

본문

1.png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327311


호남 민심잃으면 정계은퇴한다고 드립친 이후 뻔뻔하게 나오다가

어제 질문받고 전략적 발언이었다고 답했는데

호남사람들 전략적으로 활용하냐며 사과요구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호태왕님의 댓글

호태왕 작성일

전라도 통수를 문죄인이 좀 친거 가지고 뭘...그리고 솔직히 전라도도 그말 안믿었잖아..문죄인이 하는 말을 누가 믿냐..그냥 입만 열면 거짓말이 자동으로 나오는 종자인데..

사박모님의 댓글

사박모 작성일

차기대통령 놀리면 ㅁㅈㅎ

돌주먹님의 댓글

돌주먹 작성일

이보문

라운드숄더7님의 댓글

라운드숄더7 작성일

제발 일베 밖 세상 돌아가는걸 봐라 ㅠㅠ

내생일조국과민족님의 댓글

내생일조국과민족 작성일

박지원이 일베냐?

보수분열꿀잼이다님의 댓글

보수분열꿀잼이다 작성일

근데 은퇴발언이 한두번이 아니지 않음?

항상미쳐버림님의 댓글

항상미쳐버림 작성일

동교동계랑 친노는 재밌는사이..

제책에나와있슴다님의 댓글

제책에나와있슴다 작성일

문재인 레알 빨갱이 새끼..

기들만억천이님의 댓글

기들만억천이 작성일

이젠 별로 신경도 안쓰이는 존재감 제로 재인형님. 불쌍터

일간최순실베스트님의 댓글

일간최순실베스트 작성일

협박 정치ㅋㅋㅋ

tooth2님의 댓글

tooth2 작성일

트럼프를 대통령만들어준게 힐러리이듯, 박근혜를 대통령만들어준건 바로 문재인이지..워낙 병신이어서 박근혜한테도 지고 대통령만들어줬는데, 박근혜가 사람들이 생각했던거 보다 훨씬 더 병신이어서 욕먹는걸 이 병신은 지 인기가 올라가는 걸로 착각하고 있음, 지금쯤 본인과 어쩌면 퍼스트레이디 마누라는 꿈에 부풀어 있겠찌...근데 문재인의 꿈이 이루어질 일을 없을것으로 보이면 되지도 않는걸 되려고 난리치다가 결국 박근혜와 새누리당 좋은일만 시켜주고 또 투덜투덜될거 같다

김치안먹어님의 댓글

김치안먹어 작성일

홍어들이 문재인 싫어한다.

미시마윾키오님의 댓글

미시마윾키오 작성일

손학규 민자당 시절 호남향우회 비토했었음ㅋㅋㅋㅋ

김치안먹어님의 댓글

김치안먹어 작성일

어쨌거나

미시마윾키오님의 댓글

미시마윾키오 작성일

손학규는 글렀다. 나오려면 총선때 이미 나왔어야지. 타이밍 놓쳤어

김치안먹어님의 댓글

김치안먹어 작성일

대선주자로서가 아니라 홍어세력 분산효과.

미시마윾키오님의 댓글

미시마윾키오 작성일

손학규는 새눌당과 손잡으면 완전 바보 병신되는거야. 손학규는 우파에게도 비토고 친노에게도 비토로 호남에게도 비토다. 이미 끝났다고 봐야한다. 대권후보군에서 끝났다. 손학규 확장성없다. 이재명도 6%는 나온다.

김치안먹어님의 댓글

김치안먹어 작성일

새누리당도 끝난 것 같은데? 예전 구도로 선거 치르기는 물건너 갔다.

미시마윾키오님의 댓글

미시마윾키오 작성일

니가 착각하는게 하나 있다. 한국은 중임제이기 때문에 대통령 지지율과 여댕후보 경쟁력은 큰 상관없다. 지금 오바마 지지율이 80%다. 대선을 염두하면 지금같은 시국이 그다지 나쁜건 아니다. 무당파 중도층이 지금 야당후보들 하는짓 좋아할까?

미시마윾키오님의 댓글

미시마윾키오 작성일

통베충들아! 니들 똥오줌 안가릴래? 이 사건에서는 문재인 까지마라. 전라도넘들 능욕했는데 왜 문재인 까는거냐? 문재인이라도 잘한건 박수쳐 줘야하는거 아님?

일부러맟춤법틀림님의 댓글

일부러맟춤법틀림 작성일

문죄인 애비가 홍어한테 통수 거하게 당하고 집안 쫄딱 망해서 즌라도라면 아직도 이를 간다고 하더라

애국보수만세님의 댓글

애국보수만세 작성일

차라리 멍청나믹듀오처럼 시대가 불렀다고 하지 ㅋㅋㅋㅋ 대전에스 왔어~

버터메론님의 댓글

버터메론 작성일

뉴데일리 퍼와서 자위질

내몸에산소님의 댓글

내몸에산소 작성일

한입으로 열마디하노

진짜나쁜놈님의 댓글

진짜나쁜놈 작성일

웃자고 한말에 죽자고 달라들면 답없대

어디갔노무현님의 댓글

어디갔노무현 작성일

둘만 놓고보니 지원이형님이 사랑스럽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