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트럼프를 흠집내는 한국 여자 기자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페미들정말싫다1 … 작성일16-11-16 12:10 조회3회 댓글44건

본문

megyn-kelly-donald-trump.jpg

fgfdhfdshfg.jpg





트럼프가 당선되고 일주일 동안 한국 언론의 트럼프 관련 기사를 유심히 봤는데 말이야.


트럼프 당선 이후에 별 것도 아닌 일을 침소봉대해서 트럼프를 흠집내려고 기사를 써재끼는


한국 기사들 중에서 한가지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었다.


기사를 쓴 사람의 90% 이상이 여자 기자라는 거야. ㅋㅋㅋ 김치년들 종특 어디 안가지.


승복을 못하고, 억지 부리는 엉터리 기사로 트땅크를 흠집내려고 안간힘을 쓰더라.


한국 사람들에게 트럼프의 이미지를 깎아내려서 결과적으로 트럼프의 발언 - 반페미니즘, 반다문화 - 


즉, 정치적 올바름(Political Correctness)을 박살내는 트땅크의 발언이


한국에 성공적으로 상륙하는 것을 막아보겠다는 건데, 사마귀가 수레바퀴를 막는 어리석음이지.


아마도 트럼프를 흠집내는 한국 여기자들은 "눈에서 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피가 흐르고 있을 거야.


김치년들, 그 좋아하는 생리휴가나 갈 것이지 ㅋㅋㅋ





댓글목록

개같은검머님의 댓글

개같은검머 작성일

저년 메겐켈리 연봉 2천만달러 준다고 했는데 싫다고 했다더라 근데 트럼프 당선되서 운지확정

의사노무현님의 댓글

의사노무현 작성일

틀딱과 트슬람들이 일베를 망친다

바스트모핑님의 댓글

바스트모핑 작성일

좌좀과 메갈 분탕이겠지

로리보지끝까지싸님의 댓글

로리보지끝까지싸 작성일

쉿!

인천대생님의 댓글

인천대생 작성일

너 일베충이지?

계란왕미스터님의 댓글

계란왕미스터 작성일

얼마전에 미국에서도 한국년들이 반트럼프 시위 주도하지않았냐

레쿠님의 댓글

레쿠 작성일

뭐랄까..

스즈키호나미스탄님의 댓글

스즈키호나미스탄 작성일

언론/방송을 부패한 기득권 세력으로 규정하고 유권자들한테 그런 이미지를 각인시킨게 트럼프 성공 요인이지

마스터급경영학도님의 댓글

마스터급경영학도 작성일

한국은 오랜 우파독재의 전통 덕분에 미디어가 그래도 건전한 우파적 가치를 대변했는데 미국 영국 캐나다 유럽의 상황에서 알수있듯 그냥 자유주의적으로 내버려두면 미디어는 무조건 진보취향의 인문대출신 좌파에 장악되는게 현실임. 결국 모든 미디어가 좌편향 되는건 정해진 수순임. 좆같은 언론 새끼들

스즈키호나미스탄님의 댓글

스즈키호나미스탄 작성일

트럼프 현상 이후로 자주 언급되는 PC (정치적 올바름) 때문임

마스터급경영학도님의 댓글

마스터급경영학도 작성일

ㅇㅇ 맞음. 세상 쥐뿔도 모르는 진보취향의 인문대출신 좌파 언론인들 뜻대로 세상은 흘러가지 않을꺼다

페미들정말싫다1님의 댓글

페미들정말싫다1 작성일

역시 대통령은 남자가해야지

꼴페미악마년처단님의 댓글

꼴페미악마년처단 작성일

한국의 모든 언론사는 메갈년 보다도 못한 페미나치 한국남성 인권 살인마년으로 득실득실 된다

바스트모핑님의 댓글

바스트모핑 작성일

이미 일베에도 과반수가 활동중이다.

DJ슨상111님의 댓글

DJ슨상111 작성일

남의 나라 대통령 존나 쉴드 치네 ㅁㅈㅎ

매운꼬추님의 댓글

매운꼬추 작성일

여성부 폐지하라!!

보혐천국보빨지옥님의 댓글

보혐천국보빨지옥 작성일

씨팔 김치년들은 311이 답이다

홍통삼합님의 댓글

홍통삼합 작성일

맥아더와 레이건을 존경한다고 하니 진정 황제의 그릇을 가진듯

시대애국보수님의 댓글

시대애국보수 작성일

여성주의를 극혐하는 사우디,아랍에미리트,카타르왕가가 왜 힐러리재단과 여성단체에 수천만달러를 기부했을까?

나경원용석찡님의 댓글

나경원용석찡 작성일

기득권은 페미를 이용해서 서민 남성을 옥죄고 자신의 기득권을 더욱 공고히 할수 있어서?

홍통삼합님의 댓글

홍통삼합 작성일

그런 모순된 행위들이 바로 정치적 올바름이니 약자보호니 하는 것들 모두 허울에 불과한 가식이라는걸 반증하는거지

시대애국보수님의 댓글

시대애국보수 작성일

할말 대신해줘서 고맙다

페미들정말싫다1님의 댓글

페미들정말싫다1 작성일

자 그런 기사를 좀 마니 가져오고 말을 해야지

FPS충님의 댓글

FPS충 작성일

미국 국민도 아니고 투표권도 없는 것들이 지랄 떠는구 역겹다

큐티키쿄님의 댓글

큐티키쿄 작성일

트럼프가 방귀뀌면 한반도가 화상입는데 겨우 여기자년들이 세계황제한테 나대기는 ㅋㅋㅋ

트래퍼님의 댓글

트래퍼 작성일

이런글 쓸때는 좀 그에 맞는 예를 들거나 스샷 모아놓고 지랄해라

박근혜아야하라님의 댓글

박근혜아야하라 작성일

당랑거철 오지구여

파파좃스님의 댓글

파파좃스 작성일

섹스토이를 사람취급하면서 생긴 불상사다. 대체 보지달린 짐승을 인간취급할 이유가 뭐냐. 그래서 얻는 이득이 뭐냐.

걱정마잘될꺼야님의 댓글

걱정마잘될꺼야 작성일

어짜피 트럼프가 신경도 안쓰는 거라

말로합시다좀님의 댓글

말로합시다좀 작성일

대신 한국의 대미여론은 악화되어서 나중에 한미관계 문제생김

걱정마잘될꺼야님의 댓글

걱정마잘될꺼야 작성일

어짜피 쓰나 안쓰나 보지들한테 대미여론 좆같아.

psst님의 댓글

psst 작성일

일단 기사작성하기 편하거든.

라면안먹는애님의 댓글

라면안먹는애 작성일

Ttank

괜찮다소독했다님의 댓글

괜찮다소독했다 작성일

미 대선 특집 방송 할때 트럼프 유력하다는 소식 전하면서 여 아나운서들 ㅂㄷㅂㄷ 거리는거 봤노?

버북이님의 댓글

버북이 작성일

90%가 여자기자라는 팩트를가지고와라 병신아 ㅁㅈㅎ

순장조님의 댓글

순장조 작성일

일베는 차기 미국 대통령 트럼프를 지지합니다

광우뻥=김보슬님의 댓글

광우뻥=김보슬 작성일

ㄹㅇㅍㅌ

제갈윤김豊田대중님의 댓글

제갈윤김豊田대중 작성일

여자들은 자기 생각을 안경으로 하여 사실을 인식한다. 그러니까 늘 왜곡된 시각으로 보게 되지. 사실을 바탕으로 자기 생각을 세워야 하는데, 이성이 종범인지라 그것은 너무 어려운 일.

고예님의 댓글

고예 작성일

여자들은 생각이 얕다,,,명심해라,,,,,,,그리고 잘 활용해라

독거노청년님의 댓글

독거노청년 작성일

게이야 일침 속시원하다  캬~~ 간단명료 사이다 ㅇㅂ

마스터급경영학도님의 댓글

마스터급경영학도 작성일

쇼펜하우어가 여자는 극도로 주관적이고 절대로 객관적인 사고를 못하므로 철학자가 될수없다고 했는데 사실 철학자 뿐만 아니라 언론인이야 말로 되면 안되는 종족임

보우야보우야님의 댓글

보우야보우야 작성일

보지씹년들

오큰쉴드님의 댓글

오큰쉴드 작성일

김치년들은 걍 답이 없어 ㅋㅋ 모병제 국가면 모르겠다만 징집제라는 국방의 의무가 있는 나라에서 왜 한 성만 국방의 의무가 있는데?

앳헴님의 댓글

앳헴 작성일

팩트는 ㅇㄷ??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