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YG한테 소송당한기자 정의구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기안줌밥상엎기 … 작성일16-11-16 12:56 조회5회 댓글37건

본문

Screenshot_2016-11-16-11-57-28.png





정의는 살아있다

댓글목록

메탄올에탄올님의 댓글

메탄올에탄올 작성일

상황 설명 없어서 ㅁㅈㅎ준다.

플루토이님의 댓글

플루토이 작성일

한줄요약: 정의는 살아있음

프로민주화꾼님의 댓글

프로민주화꾼 작성일

이보민

어디에나어디에도님의 댓글

어디에나어디에도 작성일

기자가 마약의혹으로 기사썼는데 YG에서 명예훼손으로 고소 -> 사실을 얘기해도 명예훼손죄 성립함 근데 공익성이 있으면 무죄 -> 기자가 1심에서 유죄 맞았는데 항소함 -> 항소심에서 무죄뜸

요리하는다혜님의 댓글

요리하는다혜 작성일

대박 어느기자일까? 박봄 지디 다 마약 인정된다는거네?

요리하는다혜님의 댓글

요리하는다혜 작성일

유명하네 연예인 근거허위 기사쓴다고해놨네

내다!님의 댓글

내다! 작성일

김용호 기자 믿을만한 사람이다

MAGA님의 댓글

MAGA 작성일

스포츠월드 김용호기자

요리하는다혜님의 댓글

요리하는다혜 작성일

다 허위글 선동이라네

캐삭빵24렙님의 댓글

캐삭빵24렙 작성일

네다음 소속사알바

요리하는다혜님의 댓글

요리하는다혜 작성일

네이버에 그렇게나오네 빠순이들이 그런건지는몰라도...

십억모으기님의 댓글

십억모으기 작성일

빠순이들한테 안좋은 이야기를 쓰니까 그렇지 ㅋㅋ

쿵쾅언냐님의 댓글

쿵쾅언냐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 네이버에서 그런걸 찾냐

니앰요셉어메이징님의 댓글

니앰요셉어메이징 작성일

연예계 뒷이야기나 니가 평생 말 못 거는 길거리에 흔히 보이는 ㅍㅌㅊ ㅂㅈ나 도찐개찐일(개그콘서트 도찐개찐 아님)꺼 같은데

BL이누야샤싯포님의 댓글

BL이누야샤싯포 작성일

머얌

야하라하님의 댓글

야하라하 작성일

정29현

레쿠님의 댓글

레쿠 작성일

대법원 가야지

아오야마히카루님의 댓글

아오야마히카루 작성일

김용호기자님이 승리하신거냐?

어디에나어디에도님의 댓글

어디에나어디에도 작성일

법알못들을 위한 요약 : 기자가 마약의혹으로 기사썼는데 YG에서 명예훼손으로 고소 -> 사실을 얘기해도 명예훼손죄 성립함 근데 공익성이 있으면 무죄 -> 기자가 1심에서 유죄 맞았는데 항소함 -> 항소심에서 무죄뜸

efeffaa님의 댓글

efeffaa 작성일

진짜 몸팔이로 돈버는 저런 산업은

뇌내망상가님의 댓글

뇌내망상가 작성일

정의가 죽음

전라도광주씨팔놈님의 댓글

전라도광주씨팔놈 작성일

저 기자 유명함

smcj17님의 댓글

smcj17 작성일

뭘로

전라도광주씨팔놈님의 댓글

전라도광주씨팔놈 작성일

연예계 뒷얘기 잘아는걸로

섹왕님의 댓글

섹왕 작성일

yg쪽 대부분 약 한번씩은 손대본다고 들었는데 특히 힙합쪽은.

희귀한병신새끼님의 댓글

희귀한병신새끼 작성일

그럼 아이언 걔는 뭐가되냐>

꽂길만걷자님의 댓글

꽂길만걷자 작성일

와이지는 저런걸 소송걸면안되지

깔끔한커팅님의 댓글

깔끔한커팅 작성일

최순실 마법이 하나둘씩 해제되기 시작하는구나ㅋㅋ

감자부침님의 댓글

감자부침 작성일

김용호기자네 쟤 와이지안티로 유명하긴함 뭐 근데 나도 와이지 싫어해서 ㅇㅂ

몰입왕님의 댓글

몰입왕 작성일

뭔소리야

착한키보드님의 댓글

착한키보드 작성일

법이 승리함

몰입왕님의 댓글

몰입왕 작성일

그니까 법이 누구의 편을 들었다는거냐고?

고기안줌밥상엎기님의 댓글

고기안줌밥상엎기 작성일

반성하라고 민주화 주려다 말았다

트루라이즈님의 댓글

트루라이즈 작성일

외국에 많이 다니는 애덜은 마약을 하게 되있음..

검은머리진님의 댓글

검은머리진 작성일

ㅋㅋ무엇이 진실인가...연예계가 마냥 깨끗하진않구나

6.9의해석님의 댓글

6.9의해석 작성일

저게 먼 공익인데? 씨발 법원도 전부 좌경화 되어서 기자 색히들하고 죽 잘 쳐맞음. 유언비어에 선동도 처벌 받는 색히들이 없어. 어떻게...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