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회사 선배의 일침.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햇빛선명핥아 작성일16-11-16 13:39 조회5회 댓글48건

본문

677367b9eb80c02fa13b3d1d580360e7.jpg


댓글목록

Ultra상극님의 댓글

Ultra상극 작성일

소주랑 오징어는 왜 빼냐?

하니보터치즈님의 댓글

하니보터치즈 작성일

막줄이 명언이네

클폭도님의 댓글

클폭도 작성일

너 다단계 조심해라

하남/제천님의 댓글

하남/제천 작성일

왜??

빠구리중사케로로님의 댓글

빠구리중사케로로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

클폭도님의 댓글

클폭도 작성일

뭔 말같지도 않는 좆주작 개소리 짤을 들고 쳐 왔어. 저거 만든 새끼 중2병 단단히 걸렸네 븅신새끼

마카롱맛로지보리님의 댓글

마카롱맛로지보리 작성일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재의방식님의 댓글

존재의방식 작성일

저런말하면서 자아도취하겠지 지능이낮으면 삶의 만족도는 높을듯

서울시티보이님의 댓글

서울시티보이 작성일

팩트일침보소

킹찐따님의 댓글

킹찐따 작성일

ㅋㅋㅋㅋㅋㅋ

사다피타웅님의 댓글

사다피타웅 작성일

저게바로 센스라하는 대가리의 유능함을 나타냄  겜을하면서도 위치선정 궁키는타이밍등 상황을 해석하고 능동적으로 알아서 척척하는애들이 있음  그게 머리가 나쁘면 절대할수있는게아님

삭제요청아이디2님의 댓글

삭제요청아이디2 작성일

임신중에 애미가 담배펴서 빡통으로 나온새끼들 특징 : 님은 처음부터 잘하셨어요?, 왜 게임가지고 화를 내세요?

즊시님의 댓글

즊시 작성일

ㄹㅇ 머가리를 후려쳐야함

착한키보드님의 댓글

착한키보드 작성일

필요한거 찾아서 하는 놈들이 잘 하는건 맞김 함

광주동구학동님의 댓글

광주동구학동 작성일

너 인방갤하지

착한키보드님의 댓글

착한키보드 작성일

일베하고 있어양

분탕전문홍어님의 댓글

분탕전문홍어 작성일

그건 필요한 걸 찾아서 잘 하는 예시랑 상관 없는 사례인데 혹시 저능아새끼임?

NYS님의 댓글

NYS 작성일

BJ를 못 하는 건 여기 출신이니까 못 하는 거지...

광속님의 댓글

광속 작성일

bj인데 일밍아웃하면 방해받을까봐 그런건 아니고?

꼰대틀딱자살좀님의 댓글

꼰대틀딱자살좀 작성일

선동도시팔 군대도 아니고 저런거 하는 선배가 어딨냐ㅋㅋㅋ

불성실한부인님의 댓글

불성실한부인 작성일

ㅉㅉ 담배도 하나 제대로 못사오는 놈들이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ㅈㅈㅂ ㅁㅈㅎ

일베해서인생망님의 댓글

일베해서인생망 작성일

저런 선배30명 있어도 되니까 취업좀 됐으면 좋겠는데

아이신기오로샤룬님의 댓글

아이신기오로샤룬 작성일

선배의 얼굴을

개의날개님의 댓글

개의날개 작성일

와.. 시발.....

노알라웃흥님의 댓글

노알라웃흥 작성일

수용소 ㅁㅈㅎ

보지개님의 댓글

보지개 작성일

Blue923님의 댓글

Blue923 작성일

어제도 봤어 시발년아 그만올려

독설일침쓴소리꾼님의 댓글

독설일침쓴소리꾼 작성일

틀딱들 마인드

박3일님의 댓글

박3일 작성일

뭐냐 피의자 진술이냐

MOVE님의 댓글

MOVE 작성일

맞는 말이긴 해

마르코루비오님의 댓글

마르코루비오 작성일

나같으면 '알겠습니다!!' 하고서 라이터, 재떨이 사온다.

운무지현딲님의 댓글

운무지현딲 작성일

메로나는 왜 안사오노?

저일베진짜안해여님의 댓글

저일베진짜안해여 작성일

라이터는 필요없노? 라고 물어봐야지 ㅉㅉ

광신도님의 댓글

광신도 작성일

무한동력제떠리ㅡ

무조건댓글조심님의 댓글

무조건댓글조심 작성일

뭔 언제쩍이야기를 처하노 ㅋㅋㅋㅋ 요즘 신입눈치본다 ㅋ

애국지사황교안님의 댓글

애국지사황교안 작성일

선진국일수록 저런 잡무 안시킨다

3류작가선생님의 댓글

3류작가선생 작성일

ㅋㅋㅋㅋ 지딴엔 시키는일만하는애들 깔려고 저러나본데

내一生祖國과民族님의 댓글

내一生祖國과民族 작성일

이제 씨발 꼰대새끼들 말안듣고 알아서 일하면

행복전파함님의 댓글

행복전파함 작성일

전형적인

{착한아이}님의 댓글

{착한아이} 작성일

아따?  술은왜빼요?참이슬로다가 갖다주소 아주 후레쉬하게

전효성결혼성공적님의 댓글

전효성결혼성공적 작성일

rm

마카롱맛로지보리님의 댓글

마카롱맛로지보리 작성일

응 민주화

광신도님의 댓글

광신도 작성일

근데 오즘 회사에서 사무실은 금연아니냐 흡연실 있을텐데 무슨배터리

opo5님의 댓글

opo5 작성일

당연히 라이터 재떨이 가져와야지ㅂㅅ들아

레너드 스키너드님의 댓글

레너드 스키너드 작성일

근데 재떨이랑 라이터도 가지고 오라고 했으면서

ahahdh님의 댓글

ahahdh 작성일

저걸실화라고믿냐? 좆주작이구만 ㅉㅉ

전효성결혼성공적님의 댓글

전효성결혼성공적 작성일

근데 진짜 공부 못하는 새끼들이 꼭 이거나와요 물어보던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