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황교안 차기 대통령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교안차기대통령 … 작성일16-11-16 14:40 조회2회 댓글26건

본문

Screenshot_2016-11-16-13-27-35.png

 

댓글목록

tooth2님의 댓글

tooth2 작성일

홍어들 싫지만 이젠 박근혜가 더 싫은 1인으로서 박근혜가 빨리 청와대에서 꺼져줬음 좋겠지만 문재인이 대통령되는건 더 보기 싫다...차라리 안철수나 황교안, 유승민, 반기문, 김문수...심지어 강용석이 대통령이 되더라도....진짜 문재인, 박원순, 김무성이 대통령되는건 내 안보고 죽었으면한다...전원책같은 사람 대통령 시키면 잘할텐데 이런 인간은 왜 안밀어주냐?

바른님의 댓글

바른 작성일

ㅇㅂ에서 이명박 박근혜 다 만든거 아니노ㅋㅋ

달의연인노무현님의 댓글

달의연인노무현 작성일

이명박때는 일베가 없었어

홍Oㅓ왕님의 댓글

홍Oㅓ왕 작성일

2010년에 생김 그리고 어차피 야갤 똥받아먹다 생긴 사이트

병신보면댓글씀님의 댓글

병신보면댓글씀 작성일

이명박 대선후보때 없었다는 말인듯

미르히님의 댓글

미르히 작성일

닭근혜 죽으면 남은 임기는 황교안이 대통령이 되는거 아님?

강노루님의 댓글

강노루 작성일

그러면 정말 좋겠다

수철안님의 댓글

수철안 작성일

지랄좀 떨지마라ㅠㅋㅋ

정게능욕하고차단님의 댓글

정게능욕하고차단 작성일

또 딱스터콜이야? 뭔 내용도 없고 뜬금포로 올린 글에 300베나 준거야 ㅁㅈㅎ

년째짜증님의 댓글

년째짜증 작성일

빨갱이 콜 하나 만들지 그래?

털지보스섹님의 댓글

털지보스섹 작성일

현실은 그네 방패 ㅠㅠ

PC마스터님의 댓글

PC마스터 작성일

정게탈출민주화두송이

로또분석가님의 댓글

로또분석가 작성일

난 홍준표.. 성완종리스트 객개기

dlfak님의 댓글

dlfak 작성일

불쌍한 정승

아이큐83님의 댓글

아이큐83 작성일

황씨나 반기문이나 똑같은 무능의아이콘아니냐? 뭔 차기대통령 개쫄

년째짜증님의 댓글

년째짜증 작성일

ㅋㅋㅋㅋㅋ ㅇㅂ 빨렙 병신새끼가 UN 사무총장하고 검사출신 총리의 무능을 논하니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년째짜증님의 댓글

년째짜증 작성일

황교안이 되면 좋겠다... 홍준표나...

스핀뎃쉣판사게이님의 댓글

스핀뎃쉣판사게이 작성일

두드러기 미필

전화기무직자살각님의 댓글

전화기무직자살각 작성일

부동산이나 법쪽 잘아는 게이있냐?

ladroite님의 댓글

ladroite 작성일

황교안 나오면 찍는다

귀여운똘복이님의 댓글

귀여운똘복이 작성일

황교안이 이회창 하위호환버전??

오픈프랙쳐님의 댓글

오픈프랙쳐 작성일

군대만 갔다왔어도..

도봉구팔카오님의 댓글

도봉구팔카오 작성일

ㅅㅂ 대통령 감이라고 생각하는데 시기가 너무 안좋노...진짜 보수에 인물도 없고 다음대선 참담하다 이기

천연운지님의 댓글

천연운지 작성일

아따.. 황교안 대권 잡아뿔면, 종복좌빨 다 디진당께, ㅇㅂ

어휴또너냐님의 댓글

어휴또너냐 작성일

황교안 출마하면 무조건 찍는다.

현재페이지님의 댓글

현재페이지 작성일

근데 안나오실 듯...ㅠ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