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개슬람 빡침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개슬람박멸 작성일16-11-16 20:25 조회3회 댓글16건

본문

개슬람 박멸.jpg상담 가능한 상담원이 응답 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는 'HyunSuk' 님과 상담을 하고 계십니다.

HyunSuk: 안녕하십니까.저희 채팅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오늘 당신에게 어떤 도움을 드리면 되겠습니까?

방문자: 이슬람이 궁금해여

HyunSuk: 네 안녕하세요^^

방문자: 모든 무슬림이 테러리스트는 아니지만 모든 테러리스트는 무슬림이다  이 문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여?

HyunSuk: 이슬람은 하나님을 믿는 종교입니다

방문자: 무슬림은 왜 테러를 저지르죠?

방문자: isis는 뭔가여

방문자: 궁금하네요

HyunSuk: 모든 무슬림이 테러를 저지르지는 않는걸요

HyunSuk: 저도 무슬림인데 테러를 싫어하죠

방문자: 모든 테러리스트는 무슬림인데 왜 그런거죠?

방문자: 교리에 이교도를 죽이고 강간하라고 나와있다고 들었는데 사실인가요?

HyunSuk: 모든 테러리스트가 무슬림이라는 말은 모순입니다

HyunSuk: 테러리스트 중에선 무슬림이 아니ㄴ사람들도 너무나 많은 걸요

방문자: 그렇군요

HyunSuk: 그런 교리는 들어보지도 못했는걸요

방문자: 그러면 이교도를 죽이고 강간하라고 코란에 나와있다는데 사실인가여?

방문자: 무슬림은 이슬람 종교를 위해서 거짓말을 해도 된다는 교리가 있다고 하던데

방문자: 사실인가여?

HyunSuk: 이슬람에 그런 교리는 없고 모든 사람들을 사랑하고 평화를 조성하라고 했죠

HyunSuk: 아니요

HyunSuk: 이슬람은 거짓말을 하는 자들은

방문자: 지하드는 대체 뭐죠?

HyunSuk: 자신의 선행을 없애고 타인에게

방문자: 지하드가 테러하는거라는데 아닌가여?

HyunSuk: 거짓말을 하는 자는 타인의 악행을 가져오는 결과를 갖죠

HyunSuk: 지하드는 자신과의 투쟁입니다

HyunSuk: 자신을 얼마나 잘 컨트롤하느냐를 말하는 것이죠 가장 큰의미의 지하드는

HyunSuk: 자기 자신과의 싸움입니다

HyunSuk: 악행의 유혹을 참고

방문자: 이슬람은 왜 여성들을 억압하죠 ?

방문자: 명예 살인은 왜 하는건가여?

HyunSuk: 나쁜 것을 하는 자신의 욕망을 참는 것이죠

방문자: 명예 살인 왜 하는건가여?

방문자: 돌맹이로 죽이던데요?

HyunSuk: 그런게 이슬람에 있다는 것을 보지도 듣지도 못했는걸요

방문자: 파키스탄 명예살인 터키 명예살인 모르나요>?

HyunSuk: 이슬람을 앞에 붙이면 다 이슬람이 되는 것은 아니죠

방문자: 이슬람을 위해서 거짓말 하시는거죠?

HyunSuk: 이슬람을 알고 싶어서 오셨어요?

방문자: 

HyunSuk: 아 그렇군요

HyunSuk: 근데 전혀 안그런것 같아서요

방문자: 현숙님은 한국계 무슬림인가여?

HyunSuk: '제게 자꾸 가르쳐주시려는 것 같아서요 허위사실을요^^

HyunSuk: 네 저는 한국인입니다

방문자: 언제 개종하셨나여?

HyunSuk: 저는 9년가까이 되었습니다

방문자: 부인은 어느 나라 사람인가여? 한국계 무슬림?

HyunSuk: 개인적인 질문은 답해드릴 수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HyunSuk: 이미 사실과 다르게 이슬람을 알고 계시는 분들께서는 이슬람율법을 제대로 가르쳐드린다면 그대로 받아들이실지 모르겠습니다.

방문자: 무슬림은 돼지고기를 먹지 못 하죠?

HyunSuk: 이미 많은 사람들은 자신들이 가진 인식을 사실로 받아들이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HyunSuk: 무슬림들은 돼지고기 먹을 수 없지만

HyunSuk: 먹는 사람들도 있죠

방문자: 왜 못 먹게 하는건가요?

HyunSuk: 무슬림은 사람을 해치면 안되는데 해치는 사람들도 있죠

방문자: 코란에 어떤 이유가 있을텐데 알려주세여

HyunSuk: 무슬림은 올바르게 살아야 하는데 그렇지 않는 사람들도 있죠

HyunSuk: 돼지고기는 성경에 레위기에도 언급이 되어 있습니다

HyunSuk: 유대인들도 돼지고기 안먹죠

방문자: 안 먹는 이유가 뭐죠?

HyunSuk: 성경에 언급이 되어 있으니

HyunSuk: 한 번 찾아보세요^^

방문자: 코란에서 왜 못 먹게 하는지.. 이유가 궁금한데 혹시 모르세요?

HyunSuk: 알죠^^

방문자: 알라가 돼지고기는 저주 받았다고 했나여?

HyunSuk: 돼지고기는 하나님게서 인간에게 먹는 음식으로 적합하지 않다고

HyunSuk: 

HyunSuk: 막무가내로 무지한 지식을 가지고 계시는군요

방문자: 너무 비과학적이네요. 증명되지도 않은 걸 왜 믿죠 ?

HyunSuk: 그럼 방문자님은

HyunSuk: 왜 비과학적인

방문자: 그리고 사막 아랍인들이 만든 종교를 한국인이 왜 믿죠?

HyunSuk: 지식을 가져와서

방문자: 사막 잡신 아닌가여?

방문자: 사막 잡신?

HyunSuk: 말씀하시는지요?

HyunSuk: 사막잡신이라는 근거를 대십시오

방문자: 사막에서 만든 사이비 잡신 아닌가여

HyunSuk: 무지한 것이

HyunSuk: 위험을 낳습니다

HyunSuk: 하나님의 존재를

방문자: 알라 개시키

HyunSuk: 올바르게 이성적으로

방문자: 알라 개시키 해봐

HyunSuk: 인식하고 생각하셔야지요

방문자: 알라후 아크바르 외치면서 테러 한번 해봐

HyunSuk: 무지가 탄로나는 군요

HyunSuk: 결국

방문자: 무슬림 = 테러리스트

HyunSuk: 제가 아까 말하지 않았나요^^

HyunSuk: 어리석은 분

방문자: ㅇㅇ

방문자: 수고해

HyunSuk: 얼마나 사는 것 이 힘들면

HyunSuk: 얼굴도 모르는 사람한테

방문자: 사막 잡신 믿는데 시간 낭비 하지 말고 ㅋㅋ

HyunSuk: 평안하십시오^^

방문자: 아랍 병신들이 만든 종교를 한국인이 믿냐

HyunSuk: 본인의 글을 

방문자: 수준하고는 ㅋㅋ

방문자: 참 멍청하노?


이 새끼들 부들부들 떨리는 게 느껴진다


약간 곤란한 질문 나오는데 30초~1분 고민한다 


꿀잼이다 ㅋㅋㅋ


http://www.islamreligion.com/ko/index.php?option=search


1. 이슬람 개종 광고 뜸


2. 가서 놀려라


3. 부들부들거린다

댓글목록

사주님의 댓글

사주 작성일

ل ق بد لعبة لفغة ة أى – ل

Soocole님의 댓글

Soocole 작성일

일단 넌 해외로 나가지 마라

개슬람박멸님의 댓글

개슬람박멸 작성일

ㅁㅈㅎ

alessoo님의 댓글

alessoo 작성일

병신아 팩트로 기사제목 긁어와서 붙여넣어야지 씨발 저능아새낀가 이러니 씨발 저런 개슬람한테 치욕이나받지

개슬람박멸님의 댓글

개슬람박멸 작성일

그니깐 그렇게 시도를 하고 거짓말하는새끼 캡쳐해서

매콤불고기님의 댓글

매콤불고기 작성일

니가 부들부들해놓고는 정신승리 ㅋㅋㅋ

바닷가재레리님의 댓글

바닷가재레리 작성일

살릴 알 사와림 네쉬둘 우바하 와타플 비탈리 바리플헤야 페헤니 압뒤하뮌 유비드드허 와카흐디 무소흐딘 사미흐사담 살릴 알 사와림 네쉬둘 우바하 와타플 비탈리 바리플헤야 페헤니 압뒤하뮌 유비드드허 와카흐디 무소흐딘 사미흐사담 살릴 알 사와림 네쉬둘 우바하 와타플 비탈리 바리플헤야 페헤니 압뒤하뮌 유비드드허 와카흐디 무소흐딘 사미흐사담 살릴 알 사와림 네쉬둘 우바하 와타플 비탈리 바리플헤야 페헤니 압뒤하뮌 유비드드허 와카흐디 무소흐딘 사미흐사담살릴 알 사와림 네쉬둘 우바하 와타플 비탈리 바리플헤야 페헤니 압뒤하뮌 유비드드허 와카흐디 무소흐딘 사미흐사담 살릴 알 사와림 네쉬둘 우바하 와타플 비탈리 바리플헤야 페헤니 압뒤하뮌 유비드드허 와카흐디 무소흐딘 사미흐사담 살릴 알 사와림 네쉬둘 우바하 와타플 비탈리 바리플헤야 페헤니 압뒤하뮌 유비드드허 와카흐디 무소흐딘 사미흐사담 살릴 알 사와림 네쉬둘 우바하 와타플 비탈리 바리플헤야 페헤니 압뒤하뮌 유비드드허 와카흐디 무소흐딘 사미흐사담 살릴 알 사와림 네쉬둘 우바하 와타플 비탈리 바리플헤야 페헤니 압뒤하뮌 유비드드허 와카흐디 무소흐딘 사미흐사담 살릴 알 사와림 네쉬둘 우바하 와타플 비탈리 바리플헤야 페헤니 압뒤하뮌 유비드드허 와카흐디 무소흐딘 사미흐사담살릴 알 사와림 네쉬둘 우바하 와타플 비탈리 바리플헤야 페헤니 압뒤하뮌 유비드드허 와카흐디 무소흐딘 사미흐사담 살릴 알 사와림 네쉬둘 우바하 와타플 비탈리 바리플헤야 페헤니 압뒤하뮌 유비드드허 와카흐디 무소흐딘 사미흐사담 살릴 알 사와림 네쉬둘 우바하 와타플 비탈리 바리플헤야 페헤니 압뒤하뮌 유비드드허 와카흐디 무소흐딘 사미흐사담

Dimsum님의 댓글

Dimsum 작성일

개털렸는데

뭐병님의 댓글

뭐병 작성일

니가 졌네 병신아

마스터급경영학도님의 댓글

마스터급경영학도 작성일

한심ㅋㅋㅋㅋㅋㅋ 자기 수준도 모르고 아무데나 시비털고 다니노?ㅋㅋㅋㅋ

타카쿠라안즈님의 댓글

타카쿠라안즈 작성일

글쓴이가 먼저 터졌네

너랑깨님의 댓글

너랑깨 작성일

지가 털리고 뭔 ㅁㅈㅎ

이번컨셉은광부님의 댓글

이번컨셉은광부 작성일

니가 병신인데??

씨발박근혜님의 댓글

씨발박근혜 작성일

게시자가 사망한 댓글입니다. 이 글 내려주시죠

꼬마태연님의 댓글

꼬마태연 작성일

병신 찐따 급식ㅁㅈㅎ

흉기차사용협박죄님의 댓글

흉기차사용협박죄 작성일

노린건 합리적인 열폭인데 뜻대로안되니깐 막나가는거보소 ㅋㅋ ㅁㅈㅎ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