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일침] 노무현 미친 명언보소 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널드트럼프 작성일16-11-16 20:33 조회3회 댓글31건

본문

15news_20161115_1_4_Large.jpg

dqwdswqsq.jpg

노짱 예지력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좆물냄새범벅쯔위님의 댓글

좆물냄새범벅쯔위 작성일

노무현은 깔데가 없다

인제대병원님의 댓글

인제대병원 작성일

정치만 안했으면

나랑K님의 댓글

나랑K 작성일

고작 FTA로 하야하라는것 자체가 말장난이였지

나이를바꾸는홍어님의 댓글

나이를바꾸는홍어 작성일

증말 노무현의 업적중 빨아줄만 한게 fta인데 이제와서 반대 반대 외치는 좌좀들 보면 좌좀 하기 쉽다

짱깨라고하지마님의 댓글

짱깨라고하지마 작성일

솔직히 대통령한테는 임기중에 법의 심판을 받게 해선 안됨

나는사과가좋아님의 댓글

나는사과가좋아 작성일

수고 하십니다 청와대 뉴 미디아실 여러분들^^

강남구역삼토백이님의 댓글

강남구역삼토백이 작성일

청와대 갮들 오셨는가

봉하쇼군I노무쿤님의 댓글

봉하쇼군I노무쿤 작성일

노짱.. 10년은 앞서간 사나이... ㅠㅠ

신경정신과다님님의 댓글

신경정신과다님 작성일

안농 나 와쏘 !

하기와라l유키호님의 댓글

하기와라l유키호 작성일

노무현이 사실 옳았던게 아닐까

DoubleP님의 댓글

DoubleP 작성일

그립습니다 노짱..

치하야쨩님의 댓글

치하야쨩 작성일

"아앗!!.. 총리쿤이 통진당 해산을 청구했다는데.. 도오시요..순실쨩.."

Kires님의 댓글

Kires 작성일

먼 개소리야

Kamal님의 댓글

Kamal 작성일

시발 좆용소어 구사력 보소 개씹소름;

블루그린님의 댓글

블루그린 작성일

딴건 몰라도 시위 진압 하나만큼은 노무현 본받아야 하는거 아니냐?

용진또용진님의 댓글

용진또용진 작성일

박근혜 지킨다랍시고 뇌무현 새끼 말에 동의하지마 정게 씨발들아 ㅋㅋ

RSRS님의 댓글

RSRS 작성일

솔직히 노짱이 정치하난 못했지...

재봄오빠찌찌파티님의 댓글

재봄오빠찌찌파티 작성일

귀엽다

렙맛좀보여야지님의 댓글

렙맛좀보여야지 작성일

노무쿤...

일베트롤님의 댓글

일베트롤 작성일

노무쿤

직무유키농무현님의 댓글

직무유키농무현 작성일

문적노

독학인생님의 댓글

독학인생 작성일

노짱이 다른 세계에서 훈수를..

옆자리개존예님의 댓글

옆자리개존예 작성일

문재인을 보면 정치 참 못하는거 같다

노뮤쿤운지님의 댓글

노뮤쿤운지 작성일

말빨은 노짱미만 잡

간나시프트님의 댓글

간나시프트 작성일

노무쿤....

나당신싫어했다고님의 댓글

나당신싫어했다고 작성일

내가 두고온 친구들을 통해 항상 널 지켜줄게 근혜

요한묵시록님의 댓글

요한묵시록 작성일

ㅋㅋ 솔직히 대한민국 국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대통령 노무쿤이랑 문죄인 개좆병신새끼 따위랑 비교하는거 자체가 존나 개씹에러임

충성충성진도그님의 댓글

충성충성진도그 작성일

갓-노짱 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노짱 ㅠㅠㅠㅠㅠ

백련교주님의 댓글

백련교주 작성일

이런걸 일침이라고 할 정도로 영락했노

닉값하고살자님의 댓글

닉값하고살자 작성일

노무쿤 사랑해!!♡

헌정치인민의당님의 댓글

헌정치인민의당 작성일

노무쿤을 좋아하는 좌빨새끼들이 왜 노무쿤 말을 안듣는거야? 으아아아앙ㅠ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