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빌 클링턴 힐러리 삽질에 빡쳐서 핸드폰 집어던졌다고ㅋㅋㅋ.gisa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번킬러 작성일16-11-16 23:24 조회2회 댓글33건

본문

bill.jpg

http://m.news1.kr/articles/?2832242


빌 성님 통찰력 보소

힐러리 삽질하면서 표 다 날려먹는거보고 속 터졌겠다

졸라 열받을만하네
트럼프가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표밭 다 먹어치우고 있을 동안에
깨시민 PC충 새끼들은 캠프에 들어앉아서 트럼프 까대면서 ㅋㅋㅋ 거리면서
CNN에서 힐러리 승률 90%라고 보도하는거 보면서 헤헤 거리고 앉아있었을테니

그래도 대통령이었는데 퇴물 취급까지 받고 ㅋㅋㅋ

상황이 이런데도 여자들은 "힐러리 덕분이 빌이 대통령이 됐거든요 빼애애애애액!" 해대더라.

댓글목록

기분다운됬어님의 댓글

기분다운됬어 작성일

지랄하네

21세기노예들님의 댓글

21세기노예들 작성일

힐러리가 좃되는 데에는 빌이 재임기간중 진행했던 자기집 가지기로 인한 문제도 일부 있고, 르윈스키와 떡 친 것도 있어서, 빌이 화 낼 처지는 아닌 듯.

피로회복님의 댓글

피로회복 작성일

상타치 전략가는 절대로 한번에 두군데 적을 상대하지 않는다.

콩나물여물밥님의 댓글

콩나물여물밥 작성일

갈걸이아니라 대놓고그러고잇음

좌좀박멸개독용사님의 댓글

좌좀박멸개독용사 작성일

빌  클린턴    백악관  집무실에서  여직원한테  펠라치오  받고    ㅆㅅㅌㅊ  ㅋㅋㅋㅋㅋ

브베갓님의 댓글

브베갓 작성일

미국을 선두주자로 점점 pc주의가 사라질것 같긴 하다. 극단적으로만 안갔으면 좋겠다.

메갈학살부대원님의 댓글

메갈학살부대원 작성일

힐러리는 욕먹어도할말없는 무능력한 년임

속셈파악기님의 댓글

속셈파악기 작성일

여자 문제가 복잡해서 그렇지. 빌 클린턴은 미국 대통령중 쌍둥이 적자중 하나인 재정적자를 상당부분 해결하였고. 재임 8년 동안 유래없는 경제적 대안정기를 이룬 엄청난 능력을 가진 사람임... 클린턴 임기동안 미국은 강하면서도 문화적으로도 융성했고. 세계 유일의 슈퍼파워로 각국의 호감을 샀지...

맨날개소리님의 댓글

맨날개소리 작성일

저때 북핵을 폭격했어야 하는데 김앵삼이가 멍청한짓했지 ㅉㅉ

심사숙고하기님의 댓글

심사숙고하기 작성일

정보게이노

속셈파악기님의 댓글

속셈파악기 작성일

그냥 여러가지일에 관심있는 나부랭이입니다 ㅋ

위장프록치님의 댓글

위장프록치 작성일

미국 대통령이면 보지좀 여럿 따먹을수도 있지 ㅋㅋ

왕십리리빠똥님의 댓글

왕십리리빠똥 작성일

꼴린턴 요즘 잘서나?

노하지말라님의 댓글

노하지말라 작성일

.......

시발집에가고싶다님의 댓글

시발집에가고싶다 작성일

꼴페미들은 죄다 자기능력을 과시한다는것이 공통점인듯

쨜누구냐님의 댓글

쨜누구냐 작성일

소름끼치네

빨갱이는언제죽나님의 댓글

빨갱이는언제죽나 작성일

원래 쇼윈도 부부고 이번 대선뿐 아니라 평소에도 서로 말 잘 안들음.

dytjvv님의 댓글

dytjvv 작성일

대학가나  엘에이 뉴욕  대도시  20대 젊은애들 반응이 힐러리에 쏠려 있으니까  이걸 미국민들  대다수 반응이라  믿었다고 하더라 .설마 여성,  소수자들에게 막말하는 트럼프를 뽑겠냐는 미국 리버럴 지식인들  자신감...트럼프가 이길거라  상상조차 안한거임 . 미언론 미디어 패닉이였던 이유

한국년개잡년님의 댓글

한국년개잡년 작성일

빌 클린턴도 지년이 대통령 만들고 뒤에서 다 시켰다고 우기는년인데 뭐 ㅋㅋ

맨날개소리님의 댓글

맨날개소리 작성일

저부부 딸 클린턴 친자식 아니라면서?? 힐러리 바람나서 다른놈 애라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 저집안은 바람이 많이부노

내가걸어온길님의 댓글

내가걸어온길 작성일

계집이 이래서 문제임 사리분별을 잘 못함

쉰김치응디코박죽님의 댓글

쉰김치응디코박죽 작성일

힐러리 덕분에 빌이 대통령된건 맞다...

단풍쩌네님의 댓글

단풍쩌네 작성일

야 힐러리 저년은 트윈스키건으로 남편하고는 이미 원수가 됐는데 클린턴말 듣겠냐 ㅋㅋㅋ

임스나님의 댓글

임스나 작성일

ㅇㄱㄹㅇ 계집년치고는 인내심이 있는거지만 어차피계집년

빨려들어간다2님의 댓글

빨려들어간다2 작성일

미국의 박근혜

말차님의 댓글

말차 작성일

자기  남편 대통령하는거 보고 얼마나 우습게 보였을까??  빌이  왜 대통령이였는지 제일  몰랐던게 힐러리 였을듯

dytjvv님의 댓글

dytjvv 작성일

빌클린턴은  미국 노동자들이 좋아해서 뽑은건데 .나중에 분노로 바꼈지만

스즈키호나미스탄님의 댓글

스즈키호나미스탄 작성일

백악관에서 섹스를 하다가 들켰으니 힘이 없는거지

무대노현중김님의 댓글

무대노현중김 작성일

저게 보지의 한계

사춘기노무대중현님의 댓글

사춘기노무대중현 작성일

지 남편이 ㅋㅋㅋ 섹스스캔들만 안털렸어도 ㅆㅅㅌㅊ 대통령이라는 걸 부인인 힐러리가 모르네. 이참에 이혼하고 그냥 빌클린턴 놔주는게 좋을듯

주먹왕랄프님의 댓글

주먹왕랄프 작성일

보지는 답이 없다

좆과질의앙상블님의 댓글

좆과질의앙상블 작성일

캬 남편말 잘들었으면 세계적인 권력이 꼴페미틀딱년한테 넘어갈뻔했노

롤리롤리오롤리팝님의 댓글

롤리롤리오롤리팝 작성일

기집은진짜 큰일시키면 안돼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