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엘시티)우아 그알보다 훨씬 앞서갔던 뉴데일베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위대한수령문죄인 … 작성일16-11-17 07:21 조회4회 댓글39건

본문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174848

 

 

 

뉴데일베에서 이미 2013년에

 

 

그알이 말한거  이미 다 말하고도  훨씬 더 많은 의혹이 있네 :::::

 

 

채동욱은  괜히 처 나와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사라지겠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hp_1479196982.jpg

댓글목록

불알빨간사춘기님의 댓글

불알빨간사춘기 작성일

난 채동욱을 야당에서  누가추천했는지 의문이다

터의의지님의 댓글

터의의지 작성일

정게로.

늘지금처럼!님의 댓글

늘지금처럼! 작성일

박근혜 까는건 되고 이건 정게냐? 하여튼 이중성.

터의의지님의 댓글

터의의지 작성일

박그네 개새끼 해봐.

늘지금처럼!님의 댓글

늘지금처럼! 작성일

박그네 개년. 됐냐?

터의의지님의 댓글

터의의지 작성일

ㅇㅂ

롤리롤리롤리팝팝님의 댓글

롤리롤리롤리팝팝 작성일

개새끼는 아니지 임마

늘지금처럼!님의 댓글

늘지금처럼! 작성일

이중성  쩌는  홍어 새끼

그녀와님의 댓글

그녀와 작성일

김대중 개새끼

안개지대님의 댓글

안개지대 작성일

개호로 잡것...

터의의지님의 댓글

터의의지 작성일

틀니세척했노?

그녀와님의 댓글

그녀와 작성일

킁킁

터의의지님의 댓글

터의의지 작성일

탄내나노.

그녀와님의 댓글

그녀와 작성일

홍어 썪은내 나노

김대중팬티님의 댓글

김대중팬티 작성일

진짜 홍어썩은내 개진동함 강간범새끼야

터의의지님의 댓글

터의의지 작성일

너 50대지?

wetdream님의 댓글

wetdream 작성일

아 씨발 꿀잼 기대해 본다

안개지대님의 댓글

안개지대 작성일

채동욱 자기말로는 이번 엘시티 특검을 자기가 맡고 싶다던데? ㅎㅎ

하루히의우울님의 댓글

하루히의우울 작성일

여기 정게냐?

그녀와님의 댓글

그녀와 작성일

응 그래서 박ㄹ혜 깔때는 아닥하고 ㅇㅂ누르셨어요?

터의의지님의 댓글

터의의지 작성일

박정희 동족 토벌전문가.

그녀와님의 댓글

그녀와 작성일

잡았다 씹새끼

터의의지님의 댓글

터의의지 작성일

너 정게충이지?

하루히의우울님의 댓글

하루히의우울 작성일

김대중 씹새끼

부팅할줄모름님의 댓글

부팅할줄모름 작성일

왜 일베는 존나 이상한데서만 뭘 퍼오냐? 그리고 단톡이냐? 광속일베네

노무철운지님의 댓글

노무철운지 작성일

단톡으로 일베조작좀하지마라

DarTem님의 댓글

DarTem 작성일

대단하다 뉴데일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의의지님의 댓글

터의의지 작성일

노친네들 아침잠도없어서

angular님의 댓글

angular 작성일

뉴데일리는 ㅇㅂ

내인생먼저걱정님의 댓글

내인생먼저걱정 작성일

채동욱 ㅎㄷㄷ 무섭다. 철수는 그나마 인간적이기라도하지

킴현일장애인님의 댓글

킴현일장애인 작성일

통구이 쌍도시발것들이 또 설치삐나 마 우리가 남이가 강안리등킨도나츠무밨나 애미애비뒤진 과메기기름냄새 개쌍도

문화상대주의님의 댓글

문화상대주의 작성일

이 뷴신새끼 지역감정 조장하고 앉아있네. 니나 틀딱이나 그 새끼가 그 새끼다

총재님님의 댓글

총재님 작성일

틀카오톡 단톡 뉴미디어실..기사 요이땅해서 일베보내기

터의의지님의 댓글

터의의지 작성일

ㅇㄱㄹㅇ 며칠사이에 딱스터콜 리미터 해제된듯

무기없는찐따님의 댓글

무기없는찐따 작성일

ㄴㄴ 조작 은폐가 아니라

붕가붕가열매님의 댓글

붕가붕가열매 작성일

좌좀의 원류ㅇㅂ

무기없는찐따님의 댓글

무기없는찐따 작성일

닉봐라 분탕새끼 ㅁㅈㅎ

두부외상보라니님의 댓글

두부외상보라니 작성일

게이야 기사를 정독해도 문죄인 얘기는 없는데 왜 짤은 죄인이냐

강화유리멘탈님의 댓글

강화유리멘탈 작성일

꿀잼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