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정신병자 박지원.psycho

페이지 정보

작성자 john5 작성일16-11-17 11:14 조회3회 댓글45건

본문

20161117_110119.png

어제 


20161117_110100.png

오늘


20543431631475566081.jpg


댓글목록

아이돌보지연구소님의 댓글

아이돌보지연구소 작성일

ㅅㅂ 눈깔봐라

모르노오님의 댓글

모르노오 작성일

띠용~

노인공경을하자님의 댓글

노인공경을하자 작성일

박지원도 문재인 제낄려다

원숭이좆은빨개님의 댓글

원숭이좆은빨개 작성일

ㅇㅈ ㄹㅇ

특이점을아십니까님의 댓글

특이점을아십니까 작성일

순실이 글 올라오는 게시판이 바로 이런글 올리는 게시판임

마르코루비오님의 댓글

마르코루비오 작성일

다중이...ㄷㄷㄷㄷㄷㄷㄷ

똥먹는너님의 댓글

똥먹는너 작성일

ㅋㅋㅋㅋ 뭔지는모르지만 저것도 꿀잼예상

일베발기담당자님의 댓글

일베발기담당자 작성일

한쪽눈깔 안움직인다 고정된 눈

백두혈통감별사님의 댓글

백두혈통감별사 작성일

혹시 딜에 성공 했다는

에이뿔님의 댓글

에이뿔 작성일

ㅋㅋ 나두 구래..

그날을기다립니다님의 댓글

그날을기다립니다 작성일

술 주면 마시고 그리고 죽고 그러면서도

250사로봣님의 댓글

250사로봣 작성일

욕 허벌나게 먹고...

락바디님의 댓글

락바디 작성일

전라도 개새끼들아!!

이구역의시발련님의 댓글

이구역의시발련 작성일

뭐냐 박지원 ㅋㅋㅋㅋ 아수라 백작 아니노

종북척결박살님의 댓글

종북척결박살 작성일

씨발놈아 눈까리 똑봐로 떠.

스시온나만쉐이님의 댓글

스시온나만쉐이 작성일

박지원도 제정신은 아니지만 이게 박지원 깔 글이냐? 엘시티는 철저히 수사해야 하지만 준 피의자 신분인 닭년이 검찰한테 이래라 저래라 할게 아니라는거지

백두혈통감별사님의 댓글

백두혈통감별사 작성일

보수는 집결, 좌좀은 척결,

스시온나만쉐이님의 댓글

스시온나만쉐이 작성일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백두혈통감별사님의 댓글

백두혈통감별사 작성일

니 재미와 감동 줄라꼬

샹노무새기님의 댓글

샹노무새기 작성일

근데 쟤 눈까리 뭐땜에 다친거냐?

헌민형마스터님의 댓글

헌민형마스터 작성일

노무현때 감옥갔다가 백내장치료못받아서 실명

정말착해요님의 댓글

정말착해요 작성일

박지원 박쥐

성공할인생님의 댓글

성공할인생 작성일

머가리가 눈깔만큼 돌아갔노?

북두의스타님의 댓글

북두의스타 작성일

정신분열이라고 한다. 조현병이라고도 하지.

어쩌노이기야님의 댓글

어쩌노이기야 작성일

아옸지

이런이베님의 댓글

이런이베 작성일

어제는 나만아니면돼고 오늘은 어어어 기억났노 그라믄 안되재 문제랑께요

뉴프라레님의 댓글

뉴프라레 작성일

얘는 술 마시면 애꾸보수로 변함

씹망한인생님의 댓글

씹망한인생 작성일

너넨 저게 안좋게보이나본데

에이전트74님의 댓글

에이전트74 작성일

원래 저분 술마시면 애국보수됨

트럼프사랑합니다님의 댓글

트럼프사랑합니다 작성일

응 정게로 꺼지랑께

보지정조준님의 댓글

보지정조준 작성일

바늘 삽니다

게가드무사시님의 댓글

게가드무사시 작성일

박지원 눈돌아갔네ㅋㅋ

애국지사황교안님의 댓글

애국지사황교안 작성일

당연하지

BOSRACHI님의 댓글

BOSRACHI 작성일

술이 깬듯

CB걸면욕함님의 댓글

CB걸면욕함 작성일

이게시물보고  웃음 안나오는새끼들  일베충아님ㅇㄱㄹㅇ

충성충성진도그님의 댓글

충성충성진도그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주집후대기시님의 댓글

주집후대기시 작성일

엘시티에 이어 부산저축은행건 그리고 바다이야기까지 판단다

센티모스님의 댓글

센티모스 작성일

눈..

빨렙보면눈뒤집힘님의 댓글

빨렙보면눈뒤집힘 작성일

쟤 눈 왜저럼??

좌좀니들이문제야님의 댓글

좌좀니들이문제야 작성일

동명이인 아니盧~~ㅋ

복수는정의다님의 댓글

복수는정의다 작성일

새누리당 의원이 걸려 들줄 알았더니

일리노이주시카고님의 댓글

일리노이주시카고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츤츤데레허정양님의 댓글

츤츤데레허정양 작성일

죽창에 눈깔수심당햇냐?

서울달님의 댓글

서울달 작성일

사륜안

직사광선님의 댓글

직사광선 작성일

자신 눈 각도 맞추기 하시는 거네 이해 해 주라 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