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문재인 개새끼가 엘씨티 비리 핵심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SkateRot … 작성일16-11-17 12:25 조회2회 댓글36건

본문

모든 증거가 곧 밝혀질 것이다


CVHWA9RUYAA7Jtz.jpg


나 잡아봐라

댓글목록

톰챈들러님의 댓글

톰챈들러 작성일

정게로 가자 좀 .. 왜 자꾸 겨나오는건데 진짜

고덕자연앤자이님의 댓글

고덕자연앤자이 작성일

일부러 ㅇㅂ눌러주는거자나 ㅋㅋㅋ 눈치없노 ㅋㅋ

팩트체킹기술사님의 댓글

팩트체킹기술사 작성일

불편해? ㅋㅋㄲㅋ

톰챈들러님의 댓글

톰챈들러 작성일

아니 니들 유머사이트에서 시발 좆도 재미없는 얘기 정게에서나 하면 되지 왜 여기까지 겨나오는데 알아서 정게 갈테니간 거기서만 놀아라 쫌 ..

팩트체킹기술사님의 댓글

팩트체킹기술사 작성일

응 존나 웃긴데?ㅋㅋㅋㄲㅋ

톰챈들러님의 댓글

톰챈들러 작성일

? 응 박근혜개새끼 문재인 개새끼 전두환만세 박정희 만세 김대중개새기 노무현개새기 김정일 김일성 김정은 삼돼지 쓰레기 새끼 .. 그냥 정치얘기 짤게에서 하지말라고 그냥 참다참다 이글에다 지랄하는거니깐 에효 단톡또왔네 ㅋㅋㅋㅋ 추천 박히는거 바라 ㅋㅋㅋㅋ 할배들 오늘 무료급식 어땟어?

팩트체킹기술사님의 댓글

팩트체킹기술사 작성일

응 이런거 재밌어하는 게이들이 ㅇㅂ 줘서 일베로 보내는거니까

미스트레스디나시님의 댓글

미스트레스디나시 작성일

사실 내용자체는 별로 재미없는거 인정.

톰챈들러님의 댓글

톰챈들러 작성일

그건 ㅇㅈ

보지쥬스님의 댓글

보지쥬스 작성일

ㄴㄷㅎ

포항심리상담박사님의 댓글

포항심리상담박사 작성일

ㅋㅋ재인이 알바 돈마이주노?

톰챈들러님의 댓글

톰챈들러 작성일

하 니들은 뭐 좌좀이니 뭐니 지랄하지말자 니들도 충분히 추해보여 .. 뭔 소리만하면 알바니 뭐니 ㅋㅋㅋㅋ 아니 니들도 예전에 좌좀애들한테 알밥소리듣고 온애들 아니야? 존나 변질했네

팩트체킹기술사님의 댓글

팩트체킹기술사 작성일

박근혜 까는 글에도 이런 소리 좀 하라고ㅋㅋㅋ

톰챈들러님의 댓글

톰챈들러 작성일

할게 링크줘바 시발 짜증나게 할말없으니깐 꼬투리나 잡네 ㅉㅉ 박근혜 까는글에 이소리하면 뭐 국제정세니 뭐니 하면서 홍어왔니 물어보는데 시바 하고싶냐?

정게명언모음집님의 댓글

정게명언모음집 작성일

짐 졷선일보, 좌티비시등의 언론을 봐라. 대통령 죽이려고 아주 난리가 났다.

엄마부대단톡방님의 댓글

엄마부대단톡방 작성일

엘시티 현재 팩트 정리

애국죽빵한사발님의 댓글

애국죽빵한사발 작성일

그니깐 성역없이  수사하면 되지~안그냐 아그야

애미뒤진씨발련아님의 댓글

애미뒤진씨발련아 작성일

가입일

헨리더님의 댓글

헨리더 작성일

그냥 틀딱들 희망사항임

마스터부다님의 댓글

마스터부다 작성일

병신 엘시티글에 댓글 졸라다네  애비 애미가 불쌍하네ㅣ

엄마부대단톡방님의 댓글

엄마부대단톡방 작성일

댓글달때마다 니같은 애미애비 자연으로돌아간 검버섯들이 답글 잘달아줘서 댓글달맛난다. ^^

마스터부다님의 댓글

마스터부다 작성일

ㅋㅋ  급식충 새끼  인생이 불쌍하네

엄마부대단톡방님의 댓글

엄마부대단톡방 작성일

급식충은 너잖아 무료급식충

마스터부다님의 댓글

마스터부다 작성일

ㅇㅇ 급식 많이 드삼

간장게장짱짱님의 댓글

간장게장짱짱 작성일

이럴수록 틀딱들만 욕먹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렙성님님의 댓글

고렙성님 작성일

이 좌좀 뉴비새끼 주제파악 못하는거보소ㅋㅋㅋㅋ

간장게장짱짱님의 댓글

간장게장짱짱 작성일

예수님 할렐루야!

데인듯한님의 댓글

데인듯한 작성일

너도 뉴비자나

슨놈님의 댓글

슨놈 작성일

상상도 못했다 일베에 홍어가 이렇게 많은줄...홍밍아웃

애국지사황교안님의 댓글

애국지사황교안 작성일

진짜 틀니새끼들 틀타기 오지네

정일정은개새끼님의 댓글

정일정은개새끼 작성일

아직도 보지 빨구 있냐? 난 도데체 패미 안티하고 트럼프 지지하는 새끼들이 왜 ㄹ혜 보지 빠는지 모르겠다.

게보린1님의 댓글

게보린1 작성일

틀딱들은 진짜 전성기 좌좀보다도 심한듯  그때 좌좀들은 팩트로 반박하면 말돌리고 욕하고 그랬는데 틀딱들은 그냥 무조건 지네가 맞다고 우김 ㅋㅋㅋㅋ

몰라아무거나님의 댓글

몰라아무거나 작성일

민주당이 나서서 특검으로 확실히 밝히자고 하면 지지율 확 올라갈듯!여기 민주당 지지자들 있으면 건의들 좀 해라

아따고참님의 댓글

아따고참 작성일

미국 응디냐? 야 미국 응디 부럽데이

SkateRot님의 댓글

SkateRot 작성일

흔들어라 이기야! 응딩 응딩

AHX!!님의 댓글

AHX!! 작성일

커엽 ㅎ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