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이준석 치킨게임.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휴면계정입니다 … 작성일16-11-17 13:10 조회6회 댓글24건

본문

1479266779905.JPG



단식 4일째인데

갑자기 한 사람이 나타나서 단식을 시작함.

이용원 새누리당 중앙청년위원장인데 이정현 수호를 위해 사퇴 반대 단식을 시작한거임.

과연 누가 먼저 포기하느냐 치킨 게임 들어갔는데

4일 먼저 단식 시작한 이준석이 매우 불리 ㅋㅋㅋ




댓글목록

코지마미나미님의 댓글

코지마미나미 작성일

이정현 빠는 틀딱글 ㅁㅈㅎ

voidlove님의 댓글

voidlove 작성일

단식왜케좋아하냐

신뢰사회건설님의 댓글

신뢰사회건설 작성일

간신 기생오래비 고생좀 하겠네

노뮤쿤운지님의 댓글

노뮤쿤운지 작성일

물도 못먹는거?

우리동네오입대장님의 댓글

우리동네오입대장 작성일

물이랑 소금은 먹어도 됨.

피리스의아틀리에님의 댓글

피리스의아틀리에 작성일

걸리지만 않으면여자도 따먹어도되냐?

우리동네오입대장님의 댓글

우리동네오입대장 작성일

ㅇㅋ

칭챙춍의전자기학님의 댓글

칭챙춍의전자기학 작성일

물안먹으면 그냥 뒤진다 ㅋㅋ

보빨의아마데우스님의 댓글

보빨의아마데우스 작성일

물포함 아무것도 안먹는건 금식이고 05같이 자유시간+ 효소 +안볼땐 고기 기타 등등 먹는건 간헐적 단식 이라고 하지.

gg3321님의 댓글

gg3321 작성일

단식 기준이뭐냐? 하루굶어도 진짜 뒤질거같은데

케폭도님의 댓글

케폭도 작성일

숲튽훈한테 물어봐라

솔저76님의 댓글

솔저76 작성일

Imf때 1주일 굶어 봄

뜨거운냉면님의 댓글

뜨거운냉면 작성일

준석이 저거 누워있는거냐

흑개님의 댓글

흑개 작성일

단식은 강ㄹ의석이 레전드임. 기독교학교에서 기독교수업 반대한다고 단식했는데 ㄹㅇ 뼈밖에없음

일베법무팀님의 댓글

일베법무팀 작성일

택시기사ㅡ호빠ㅡ배달업체 창업ㅡ영화감독까지 얘기 들었는데 지금은 뭐하며 살고 있을라나 ㅋㅋ

보빨의아마데우스님의 댓글

보빨의아마데우스 작성일

설법 자퇴 아니냐?  설법은 어케 간거냐??

일베법무팀님의 댓글

일베법무팀 작성일

4명이 하루씩 돌아가면서 릴레이 단식하면 죽을 때까지 단식 가능한데 ㅂㅅ들 ㅉㅉ

직사광선님의 댓글

직사광선 작성일

이거 어디서 퍼 온겨?

하루만더살아보자님의 댓글

하루만더살아보자 작성일

세월호 단식 이후로 초코바는 먹을 수 있는 걸로 룰 변경됐다

뭐씨발녀나님의 댓글

뭐씨발녀나 작성일

단식투쟁은 가진 것 없는 사람들이 마지막으로 목숨 걸고 하는거지

간나시프트님의 댓글

간나시프트 작성일

21세기 우리나라에 단두데가 어디잇노 ㅡㅡ

뭐씨발녀나님의 댓글

뭐씨발녀나 작성일

원책이 형님이 새로 제작한거 모르냐 ㅋㅋ

유담바라기게시판님의 댓글

유담바라기게시판 작성일

나도 살뺴려고 단식중인데 ㅋㅋ

흑개님의 댓글

흑개 작성일

솔직히 05형님이 대단한게 정치인들 단식한다고 하고 05형님만큼 빠진사람 있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