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속보)북한 선전부부장 :" 남조선은 통일만 되지않았지 이미 적화는 다되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등학교필요없음 … 작성일16-11-17 14:03 조회0회 댓글28건

본문

 




급한 게이들은 4분부터

느긋한 게이들은 풀영상보기추천함

댓글목록

편의점alba님의 댓글

편의점alba 작성일

애미 애비는 북한에 계시고??

아이폰33님의 댓글

아이폰33 작성일

.

정권교체사드반대님의 댓글

정권교체사드반대 작성일

일베는끊자님의 댓글

일베는끊자 작성일

선전부부부장 김정은 여동생 아니노??

시선처리표정관리님의 댓글

시선처리표정관리 작성일

통일됐냐? 아이돌뺨치는 북한처녀 이제 결혼시장에 나오는거임? 러시아 육로 뚫려서 백마도 결혼시장 나오는거임?

딸치기도귀찮다님의 댓글

딸치기도귀찮다 작성일

나와도 너랑 상관없는일 같은데?

씹머중님의 댓글

씹머중 작성일

최순실 사건 캐낸 것은 아마도 5.18 이후로 북한 공작 활동의 최고 성공작이 아닐까 싶다.

연세기공과12학님의 댓글

연세기공과12학 작성일

시발아 최순실은 박근혜가 잘 못한거 맞지. 뭔 선동취급을 하냐

30%님의 댓글

30% 작성일

선동이 아니라

연세기공과12학님의 댓글

연세기공과12학 작성일

북한이 캐낸게ㅜ아니지. 이명박도 박근혜 당선전에 이미 알고 있었듯이 언론,정계에서는 이미 추측 되는 내용이였음. 이번에 사실화 된거지. 이번에 북한은 불난집에 부채질 하는 역할이지.

30%님의 댓글

30% 작성일

ㄴㄴㄴ북한이 캤다라고 하면

연세기공과12학님의 댓글

연세기공과12학 작성일

ㄹㅇ 다들. 후안이 두려워서 말 못한듯. 이참에 모든 비리 다 터트려서 정치인 세대교체 했으면

순실은못말려님의 댓글

순실은못말려 작성일

아니 씨발  틀딱노인내가 연설에서 의혹제기한걸 팩트라 단정하는것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에담치즈님의 댓글

에담치즈 작성일

안기부장임

zkfcla4님의 댓글

zkfcla4 작성일

ㄹㅇ 참석하고 싶다 이번주 토요일  휴가를 내던지해야지

jlglory님의 댓글

jlglory 작성일

신상옥 감독도

뿌뚜뿌뚜뿌잉님의 댓글

뿌뚜뿌뚜뿌잉 작성일

으음..

일게이들은못생김님의 댓글

일게이들은못생김 작성일

흐미 지린다 질질...

광주는포도밭이야님의 댓글

광주는포도밭이야 작성일

깨시민인척하는  젊은 좌파새끼들..

후리부야님의 댓글

후리부야 작성일

이 병신 유입충 새끼들덮어놓고 틀딱이니 뭐니 존나까네. 이등신 유입 좌좀새끼들아 일베는 원래 빨갱이 까는글은대부분 ㅇㅂ야

미탕님의 댓글

미탕 작성일

닉값

totl님의 댓글

totl 작성일

자는줄 알았네

느그슨상머하시노님의 댓글

느그슨상머하시노 작성일

정게꺼 퍼왔네 ㅁㅈㅎ나 쳐먹어라

카스007님의 댓글

카스007 작성일

어휴 홍어냄새.......

종부기감지기님의 댓글

종부기감지기 작성일

분탕 홍어

후농이님의 댓글

후농이 작성일

ㅇㄱㄹㅇ 홍어분탕씨발년들 존나많아짐 ㅋㅋ

샹실라님의 댓글

샹실라 작성일

틀.딱

틀니파괴전문가님의 댓글

틀니파괴전문가 작성일

또 또 틀딲들이 주체못하고ㅋㅋㅋ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