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김무성, LCT 연루 유포자 고소 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에담치즈 작성일16-11-17 16:34 조회4회 댓글46건

본문

NSC20161117_161612.jpgScreenshot_2016-11-17-02-09-23.pngScreenshot_2016-11-17-02-10-37.png

말조심하자 ㅋㅋ

댓글목록

번죽인다님의 댓글

번죽인다 작성일

와 고소 드립 두명이 치니깐 심장 쫄깃하네 ㅋㅋ

오랜만이다읗훙님의 댓글

오랜만이다읗훙 작성일

말안들으면 차변이랑 양승오박사처럼 되는거냐

번죽인다님의 댓글

번죽인다 작성일

걍 인생 조지는거지 뭐..

트와이슨상님의 댓글

트와이슨상 작성일

왜 ?? 차변이랑

사과친환경님의 댓글

사과친환경 작성일

더 궁금해진다

하하비카이님의 댓글

하하비카이 작성일

근데 박근혜 는 고소못함?

에담치즈님의 댓글

에담치즈 작성일

국회의원 은  악플까지 다 고소 하전아

스즈키호나미스탄님의 댓글

스즈키호나미스탄 작성일

원래 우파 정치인들은 고소 상대적으로 좀 소극적인거 같음

착한덧글러님의 댓글

착한덧글러 작성일

강용석

무수저님의 댓글

무수저 작성일

마음이 넓음

스즈키호나미스탄님의 댓글

스즈키호나미스탄 작성일

여기저기 연루된게 많아서 찔리는게 많아서 그럴지도

좌좀박멸개독용사님의 댓글

좌좀박멸개독용사 작성일

노무현은  고소  잘했지  ㅎㅎㅎㅎ

ladroite님의 댓글

ladroite 작성일

고소 다 할 수 있음.

넬라님의 댓글

넬라 작성일

단호한 우리킹 ㅇㅂ

무적의방패님의 댓글

무적의방패 작성일

요즘 정치인들 유권자 무서운줄 모르고

HONGUI님의 댓글

HONGUI 작성일

어차피 고바노 새끼가 고소 당했을텐데

초코색두유님의 댓글

초코색두유 작성일

ㅉㅉ 개무성 수준

미친소도둑님의 댓글

미친소도둑 작성일

킹무성. 나르샤

어게인1910님의 댓글

어게인1910 작성일

박근혜 하야하면

응니애임ㅅ오ㅅ님의 댓글

응니애임ㅅ오ㅅ 작성일

옥새충과 문제왕 둘 다 고소미 드립치는 거 보니 코웃음 나오노

게가드무사시님의 댓글

게가드무사시 작성일

정치인이 고소드립이라 캬..

수호하자님의 댓글

수호하자 작성일

ㅉㅉㅉ  국민 거리면서 국민 입은 막으려는 무성이 재인이  닮은꼴이네

틀딱에겐죽음뿐님의 댓글

틀딱에겐죽음뿐 작성일

고소하면 더 좋은건데 왜 틀딱새끼들은 욕을하냐 ㅋㅋ?

수호하자님의 댓글

수호하자 작성일

그건 맞는데 하는 꼴은 욕 먹어야지

틀딱에겐죽음뿐님의 댓글

틀딱에겐죽음뿐 작성일

뭘? 고소한걸 욕먹어야한다고?

수호하자님의 댓글

수호하자 작성일

고소 운운 하는 말은 욕먹어야지  매사 국민거리면서 국민 입은 왜 막어

틀딱에겐죽음뿐님의 댓글

틀딱에겐죽음뿐 작성일

뭔개소리 ㅋㅋ? 자기는 결백한데 루머퍼트려서 명예훼손당하는걸 가만히 바라보고만있냐 ㅋㅋ? 그게 당연한거임ㅋㅋ?

언제나3연타74님의 댓글

언제나3연타74 작성일

당연한거 아니냐?

실바나쓰님의 댓글

실바나쓰 작성일

전애는 킹무성 닥그네 하는일 마다 딴지거는거 ㅈ같았는데

사진취미님의 댓글

사진취미 작성일

킹무성!!

으와와와왕님의 댓글

으와와와왕 작성일

ㅋㅋㅋㅋ

세상사는사람님의 댓글

세상사는사람 작성일

그러면 A 채널 고소 당하는거냐

체고존엄킴님의 댓글

체고존엄킴 작성일

킹~킹!킹!!  오!오! 저게 그 말로만 듣던 킹 엔진인가? 과연 S급 히어로!

시인이죽은사회님의 댓글

시인이죽은사회 작성일

국민이 의혹을 갖는게 고소받을일이냐 개 쌍노무 시키..

폭동은나비를타고님의 댓글

폭동은나비를타고 작성일

키야~~~ 이것들 봐라. 정조준 반격을 하는것 같다.

현태자동차연구소님의 댓글

현태자동차연구소 작성일

운지

여보세여여님의 댓글

여보세여여 작성일

졸렬하네 시발년들

염병아리4009님의 댓글

염병아리4009 작성일

고소는 니미 아나 똥이다.

지성미님의 댓글

지성미 작성일

떳떳하면 그냥 있어 십새야

틀딱에겐죽음뿐님의 댓글

틀딱에겐죽음뿐 작성일

떳떳하면 고소를해서 검찰수사와 법원판결을통해 결백을 입증해야지 무식하게 루머퍼져서 이미지씹창나는걸 바라보고만있냐 ㅋㅋㅋ?

환란의시대님의 댓글

환란의시대 작성일

정게에 피바람 불겠구만ㅋㅋㅋ

우루사복용중님의 댓글

우루사복용중 작성일

쪽팔리는데 흥미진진하노 우병우 부터 시작해서 이것저것 물고 뜯다가 정부가 다 받아주고 허용하면서 어느샌가 부터 캐삭빵 펙트싸움 들어갔다. 이번달 좆될거다.

슬프다사랑님의 댓글

슬프다사랑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소드립은 밴입니다

다쓰까님의 댓글

다쓰까 작성일

뭐?? 킹이 또

두더지팡팡님의 댓글

두더지팡팡 작성일

옹졸 하네

웃끼네님의 댓글

웃끼네 작성일

웃긴다 언론은 맨날 의혹이라면서 진위와 상관없이 마구 질러도 아무 슨상관이 없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