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삼성전자에 올해도 절라도 임원 '0'마리.victory

페이지 정보

작성자 놈간첩문죄인딸딸 … 작성일16-11-17 18:32 조회2회 댓글15건

본문




screenshot-biz.chosun.com 2016-11-17 00-27-56.png


다 아는거니까 딴거 볼고 없고 절라도 없다는거만 주목

















Image result for 삼성 전라도





전라도를 살...  (살... 이거 아직 합니까?  )












Image result for 삼성 전라도





절라도는 단지 종특인 통수 때문에 임원이나 사장단에 안뽑히는거냐 아니면


유전자 자체도 ㅎㅌㅊ라서 머가리도 나쁘고 능력도 ㅆㅎㅌㅊ냐?


주변에 있는 홍어들 보아도 머가리 좋은 놈 별로 없고


제일 중요한건 걍 뺀질 뺀질거리기만 하고 제대로 일을 못한다는거


걔들은 솔직히 변변한 리더도 없어서 다 문죄인, 간잽이, 박원숭, 보시장 같은 쌍도 출신 빨갱이들만 빨아대잖아


ㅅㅂ 얼마나 무능한 종자들이냐?  ㅋㅋㅋ



댓글목록

성남진짜총각님의 댓글

성남진짜총각 작성일

공대가 없잖아

돼지고기김치찌개님의 댓글

돼지고기김치찌개 작성일

갓충청도 쏴리질럿~

난ㅇㅂ존나퍼줌님의 댓글

난ㅇㅂ존나퍼줌 작성일

전라도 변호사가 뒤통수 친거 때문 아님?

그레이스두환님의 댓글

그레이스두환 작성일

잘나가는 이유가 있네 있어

인페스님의 댓글

인페스 작성일

공직은 좌가 정권 잡음 전라도로 꽉 채워

성남진짜총각님의 댓글

성남진짜총각 작성일

홍어들이 사기업 출세길이 막히니깐 사시,행시 등을 통해 공직이나 사회주의 선동하기 쉬운 언론으로 진출함.

호태왕님의 댓글

호태왕 작성일

캬 잘나가는 세계적인 회사는 다 이유가 있구나...역시....전라도는 그냥 독립해라...이런 개치욕을 받고도 있냐..

깔끔한커팅님의 댓글

깔끔한커팅 작성일

GS가 제일 철저하게 방어하네. 멍청도도 걍 전라도랑 똑같이 취급ㅋㅋㅋ

찐따의정석님의 댓글

찐따의정석 작성일

어쩔때  보면  쌍도놈들이  홍어새끼들보다  더  좆같을때도  있음

내인생먼저걱정님의 댓글

내인생먼저걱정 작성일

우주인 이소연 말고 이공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호남인이 없긴하네 판검사같은 문과쪽으로만 올인하는듯

구와왘구와왁님의 댓글

구와왘구와왁 작성일

이소연 절라도였음?

성남진짜총각님의 댓글

성남진짜총각 작성일

이소연 전라도 광주

존댓말합시다님의 댓글

존댓말합시다 작성일

인하대 광운대 개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풋 오진다 이기야

서울중앙지법님의 댓글

서울중앙지법 작성일

절라도가 문재인 이유는

연쇄살임마님의 댓글

연쇄살임마 작성일

호되게 당해봤기때문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