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인성...의심되는....인스타충....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벌칩 작성일16-11-17 19:38 조회12회 댓글43건

본문

getfile.pnggetfile-1.pnggetfile.jpggetfile-2.png

 마침 고향이??

댓글목록

체험mc현장님의 댓글

체험mc현장 작성일

끊기 ㅋㅋㅋㅋ

대격변님의 댓글

대격변 작성일

ㅋㅋ 걍 텅텅 비어있어서 잘못인줄도 모르는듯

삼등항해사님의 댓글

삼등항해사 작성일

그저 공부 공부 하니까 자기 주관도 없고 예의도 없는 인간들이 양성되는것이지

예의바른긍정청년님의 댓글

예의바른긍정청년 작성일

끊기가 뭔가했네 ㅅㅂ

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 작성일

근데 정종철 옛날 간증영상에서는 개그맨시험 주님덕에 됐다는 설교하면서

오빠나해두되님의 댓글

오빠나해두되 작성일

씨발 머라는겨

홍어똥구녕님의 댓글

홍어똥구녕 작성일

정종철 전라도잖아...자기가 듣는건 싫지 ㅋㅋㅋㅋ

가본짜시님의 댓글

가본짜시 작성일

아...둘다 맞춤법이...아

쉬메일님의 댓글

쉬메일 작성일

ㅅㅂㅋㅋㅋㅋㅋㅋㅋ

해물비빔소스님의 댓글

해물비빔소스 작성일

해시태그봐라 개극혐

유지응딩이님의 댓글

유지응딩이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죽창님의 댓글

같이죽창 작성일

광주

김대중핵자지님의 댓글

김대중핵자지 작성일

정종철 고향 전라도임

킴인더노쓰님의 댓글

킴인더노쓰 작성일

못생긴것들끼리 알아서 해결해라 나는 키188에 박보검처럼 서글서글한 눈웃음을 가진 쾌남이라서 ㅈ도 신경안씀

체조님의 댓글

체조 작성일

형냐...

쾌락의신님의 댓글

쾌락의신 작성일

못생긴걸로 유명세얻어서 밥벌어먹고 사는놈이

김노무대중현님의 댓글

김노무대중현 작성일

ㅇㄱㄹㅇ

Homeros님의 댓글

Homeros 작성일

지우ㅑㅆ네 한번보려고햇는데

넬라님의 댓글

넬라 작성일

누군지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인스타 비공개로 돌려놨네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본님의 댓글

레이본 작성일

진짜 못 배운거 티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일님의 댓글

영일 작성일

에휴 저런 씨발년들 잡아다가 족쳐놔야되는데

어쩔수없는거야님의 댓글

어쩔수없는거야 작성일

근데 못생기긴 진짜 존나게 못생겼네

일베저장소운영자님의 댓글

일베저장소운영자 작성일

.

훌륭한인물님의 댓글

훌륭한인물 작성일

쟤는 자기가 예의없게 말하는거 깨닫지도 못할걸?

악플달시니엄창년님의 댓글

악플달시니엄창년 작성일

정종철 키 몇이냐? 엄청 작아보이던데

첼시무리뉴님의 댓글

첼시무리뉴 작성일

165쯤 되것지

게보린1님의 댓글

게보린1 작성일

160아님?

서울대의대셍님의 댓글

서울대의대셍 작성일

ㅋㅋㅋ

무조건2주화준다님의 댓글

무조건2주화준다 작성일

제발 좌표좀....

석사님의 댓글

석사 작성일

대놓고 못생겼다고 그러면 누가 기분좋아라 하냐 ㅋㅋㅋㅋ

쉐끼야끼님의 댓글

쉐끼야끼 작성일

중고나라 워막 뭐냐

세이요쿠츠요이네님의 댓글

세이요쿠츠요이네 작성일

와 미친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리인님의 댓글

관리인 작성일

진짜 기본적인 예의가 없노 ㅋㅋㅋㅋㅋㅋㅋㅋ

유행가신안은노예님의 댓글

유행가신안은노예 작성일

노력 끊기가 무슨 말인가 했더니 끈기였구나..

소음순제육볶음님의 댓글

소음순제육볶음 작성일

끊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치겠다 ㅋㅋ 저런 빡대가리들도 대학다니면서 시국선언 지랄하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루코랄님의 댓글

블루코랄 작성일

탐켄치노

Lizzy님의 댓글

Lizzy 작성일

둘다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지포리감수님의 댓글

지포리감수 작성일

니들 이혁재행님  실물로보면 지린다 난아직도 십몇년전 그날을 잊지못해

어카지여님의 댓글

어카지여 작성일

않하겠지만은 어느나라  맞춤법이냐

김치년필터링님의 댓글

김치년필터링 작성일

옥동자성님도 기분나쁜가보네 ㅋ 댓글로 비꼬노

연봉님의 댓글

연봉 작성일

않하겠지만 ㅁㅈㅎ

노히노님의 댓글

노히노 작성일

홍어끼리 싸우는거냐 뭐냐

미탕님의 댓글

미탕 작성일

개그맨의 숙명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