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쿠팡으로 인해 변해진 배송문화 ㄷㄷ

페이지 정보

작성자 트럼프각하당선 … 작성일16-11-17 21:53 조회4회 댓글24건

본문

20161117_210247810.jpg

이제는 경쟁이 되면서


110분안에 배송까지 가능하다고 함 ㄷㄷ


택배기사들 고생하겠노 ㅜ


댓글목록

파린님의 댓글

파린 작성일

퀵이냐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자님의 댓글

노자 작성일

110분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당일배송도 개씹꿀인데

한승질함님의 댓글

한승질함 작성일

대한통운 미만잡

윤챼경님의 댓글

윤챼경 작성일

다음날 오는자체가 빠른건데.ㅋㅋ

그네볼케이노님의 댓글

그네볼케이노 작성일

택배기사는 뭔죄냐 시발

게임체인져님의 댓글

게임체인져 작성일

헬죠선식 갈아넣기

짱개핵잔치님의 댓글

짱개핵잔치 작성일

똑같다 쿠팡 미국 시스템 보고 따라하는거다

U.M.R님의 댓글

U.M.R 작성일

우리나라 군인 인권도 챙겨달라이기

잠재력돌파님의 댓글

잠재력돌파 작성일

이분 최소 여권없음

SysAdmin님의 댓글

SysAdmin 작성일

영어교육, 서구화 때문인가?

로라이마님의 댓글

로라이마 작성일

제일 기억에 안 좋게 남았던 게 한진택배...

연수원님의 댓글

연수원 작성일

변해진주화

트럼프각하당선님의 댓글

트럼프각하당선 작성일

미국처럼경쟁구도가돌아가네

alessoo님의 댓글

alessoo 작성일

달라진 이 씹새끼야

사쿠야미만잡님의 댓글

사쿠야미만잡 작성일

盧브랜드 초콜릿

이게다노무현때문님의 댓글

이게다노무현때문 작성일

택배기사만힘드냐 물류센터에서 일하는 사람도 힘들다

우리앨범사나마나님의 댓글

우리앨범사나마나 작성일

근데 저건 진짜 너무 심했다

파전님의 댓글

파전 작성일

창고가 많고 물건이 있으면 당연하지

다리안님의 댓글

다리안 작성일

미친 서울본점에시키면 비행기잡고 타고 부산으로날아오냐?? ㅎㄷㄷㄷㄷㄷㄷㄷ

폐닭년폐기처분님의 댓글

폐닭년폐기처분 작성일

나 택배기사 할적에 조립식 런닝머신을 주공 아파트에 배달 했는데 샹련이 런닝머신 조립 및 잘 되는지 해달라더라. 그걸 왜 택배 한테 지랄병 인지? 같이 일하는 나이 10살 많은새끼가 해준대서 와 씨발 좆같은 하루엿다 그새끼그거도 그러니 어디 취업 못하고 택배나 하고앉은거야. 뚱띠 하고 결혼해서 질싸를 하지않나

북조선홍보단님의 댓글

북조선홍보단 작성일

스스로 호구 되는 대한민국 국민

주석궁폭파해체님의 댓글

주석궁폭파해체 작성일

4일 5일 안에 와도 좋아

노숙자사랑님의 댓글

노숙자사랑 작성일

와...ㅅㅂ 미쳤다.

보털라면님의 댓글

보털라면 작성일

쿠팡이 아무리 기업 커졌다고해도 지금 적자가 존나개쩔음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