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한민구 좆됨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현태할베 작성일16-11-17 23:16 조회5회 댓글49건

본문

IMG_3647.PNGIMG_3648.PNG

.
2003년 2007년 국방부가 이영복 사업에 연루된걸
지금 국방 장관인 한민구에게 책임 묻는 좌좀들
추천수 좀 봐라

저 새끼들은 어떻게 하든 선동으로
자기들끼리는 철썩같이 믿고
안되면 허위사실이라도 만들어 냄

한민구 좆됨

차라리 생계형 비리라고 한걸 까라

댓글목록

아내가따먹었다님의 댓글

아내가따먹었다 작성일

리얼임 영상도있음 규모가 작다고 생계형으로 볼수있다 함

림선크님의 댓글

림선크 작성일

검색해보니 아직도 장관 하고 있네 씨발 ㅋㅋ 이게 뭔 일이노

명탐졍코난님의 댓글

명탐졍코난 작성일

개그맨인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

명박근님의 댓글

명박근 작성일

한민구는 일단 '방산비리는 생계형 비리다' 이말 땜에 무적권 ㅁㅈㅎ

여로의종착지2님의 댓글

여로의종착지2 작성일

한미구 저때 03년도 사단장인데 ㅋㅋ

푸른초가집님의 댓글

푸른초가집 작성일

좌좀들은 사실관계 따윈 안드로메드로 보낸지 수억년 전이다.  지들편 아니면 일단 쳐까고 본다

킹짱타님의 댓글

킹짱타 작성일

방산비리는 생계형 비리

행복전파함님의 댓글

행복전파함 작성일

안 죽냐?

킹짱타님의 댓글

킹짱타 작성일

뭘 안죽어 병신아

행복전파함님의 댓글

행복전파함 작성일

죽지

킹짱타님의 댓글

킹짱타 작성일

너부터 뒤지면 생각해볼게

행복전파함님의 댓글

행복전파함 작성일

넌 살 가치가 없잖아

행복전파함님의 댓글

행복전파함 작성일

김정은 개새끼도 못 하는

킹짱타님의 댓글

킹짱타 작성일

응 김정은개새끼 쉰내 그만풍겨라 산송장새끼야

행복전파함님의 댓글

행복전파함 작성일

나왔네

행복전파함님의 댓글

행복전파함 작성일

댓글만 봐도

킹짱타님의 댓글

킹짱타 작성일

틀딱새끼 관짝 언제짜냐 ???

행복전파함님의 댓글

행복전파함 작성일

빨갱이 틀딱이

요한묵시록님의 댓글

요한묵시록 작성일

너같은 병신새끼도 사람새끼라고 꼴에 숨쉬고 있잖아 그니까 살아야지

행복전파함님의 댓글

행복전파함 작성일

너도 죽지

요한묵시록님의 댓글

요한묵시록 작성일

ㅇㅇ 너부터 사시미로 토막자살하면 한번 생각해볼게 ㅋㅋ

행복전파함님의 댓글

행복전파함 작성일

넌 살 가치가 없어 ㅋ

행복전파함님의 댓글

행복전파함 작성일

닉만 봐도

고려대유정연남친님의 댓글

고려대유정연남친 작성일

노인네새끼 지랄하고있네 지는무슨 가치있는인간인거마냥

행복전파함님의 댓글

행복전파함 작성일

킁킁

요한묵시록님의 댓글

요한묵시록 작성일

ㅇㅇ 너같은 기생충만도 못한 메갈보지 유사인류 씹파오후 에미뒤진 걸레갈보개씹창년 허벌보지 니미 씹창 좆물통같은 병신씹창씨발쓰레기같은 년만 하겠냐 ㅋㅋ 그만 니부모새끼 욕 쳐먹이지 말고 마체테로 토막자살이나  쳐하러가라 이기야

행복전파함님의 댓글

행복전파함 작성일

안 읽었고

억당첨님의 댓글

억당첨 작성일

2003? 어느정부시절일까?ㅋㅋ

똥먹는너님의 댓글

똥먹는너 작성일

생계형 비리

반미반일친중친러님의 댓글

반미반일친중친러 작성일

1600억임

똥먹는너님의 댓글

똥먹는너 작성일

ㄴㄴ 난 최근 비리 다 합친거 말한거 ^^

민족등불대중슨상님의 댓글

민족등불대중슨상 작성일

응 민구는 아니야~~~

fergie님의 댓글

fergie 작성일

엘시티 사업은 2007년 부산시·부산도시공사가 해운대해수욕장 일대에 '4계절 체류형 관광지'를 테마로 내세우고 민간사업자를 공고하면서 시작됐다. 이영복 회장이 사업권을 따내자 주거시설이 금지됐던 중심지 미관지구는 일반미관지구로 부지용도가 변경됐다. 부산시는 2009년 12월 도시계획심의위원회에서 해운대 관광리조트 내 주거용 아파트 설립을 승인했다.

그네탄태미니님의 댓글

그네탄태미니 작성일

현기환 청와대 정무 수석이 룸싸롱에서 접대 받았다던데?

행복전파함님의 댓글

행복전파함 작성일

죄인아 여기서 댓글 달 시간있냐?

감성러님의 댓글

감성러 작성일

생계형ㅁㅈㅎ

이중대제갈신병님의 댓글

이중대제갈신병 작성일

03~07년도면 노짱 시절인데?? ㅋㅋㅋ

레알부모없음님의 댓글

레알부모없음 작성일

저시절이면 김장수(김파는 사람 아님 ㅎ) 아니냐?

지존단팥엔흰우유님의 댓글

지존단팥엔흰우유 작성일

생계형 비리가 2003년 2007년에 두 차례 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동산쇼핑님의 댓글

부동산쇼핑 작성일

통도크셔 국가예산 10퍼중에 해먹는데 생계형?

스팽킹고수님의 댓글

스팽킹고수 작성일

-일베가는법-

두부술사무현님의 댓글

두부술사무현 작성일

좆됐다 글은 읽지도 않고 무조건 ㅁㅈㅎ

후빨남님의 댓글

후빨남 작성일

생계형 비리 ㅇㅂ

리히터_벨몬드님의 댓글

리히터_벨몬드 작성일

천문학적 액수의 비리가 생계형 비리래 ㅋㅋㅋ

폭동쥬스님의 댓글

폭동쥬스 작성일

개 돼지새끼들한테 인간적인 사고판단을 바라면 안되지

나는운이좋아님의 댓글

나는운이좋아 작성일

한민구는 까여도됨 솔직히 민간이 군관리하는게 더효율적일듯

검은머리진님의 댓글

검은머리진 작성일

생계형비리보고나서부터 정다떨어짐

용진또용진님의 댓글

용진또용진 작성일

한민구 씨발은 좀 좆되어 봐야함 이새끼 기점으로 문민통제의 첫발을 내딛을 수 있기를

19대통령박원순님의 댓글

19대통령박원순 작성일

좆됨충 ㅁㅈㅎ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