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요즘 일베내 분탕 홍어 기본 소양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소라보지 작성일16-11-18 04:26 조회2회 댓글43건

본문

풍전대중.jpg



"김대중 개새끼" 정도는 가뿐히 할줄 앎

댓글목록

손가락만따숩노님의 댓글

손가락만따숩노 작성일

근데 김대중 개새끼 하라고 하면 지들도 또 너도 다카키 마사오 개새끼 하라함.

강소라보지님의 댓글

강소라보지 작성일

개들 종특이야..

뱃살공주와신난콩님의 댓글

뱃살공주와신난콩 작성일

아는게 그거밖에 없어서그럼 도요타 다이쥬는 모름

쎄엑스님의 댓글

쎄엑스 작성일

ㅇㅂㅇㅂ

우덜리스트님의 댓글

우덜리스트 작성일

ㄹㅇ 민족의등불 김대중 반도의 선민 전라도민 ㅇㅇㅇ

야당님의 댓글

야당 작성일

ㄹㅇ 김대중 개새끼

고급미나님의 댓글

고급미나 작성일

시발 틀딱 새끼들 분탕으로 이거 신고했냨ㅋㅋㅋㅋ

게지게지님의 댓글

게지게지 작성일

박정희개새끼

니얼굴쿰척쿰척님의 댓글

니얼굴쿰척쿰척 작성일

넌 걍 급식인듯

장래희망강간범님의 댓글

장래희망강간범 작성일

글쓴놈 말이 맞네.. ㅋ

하피독수리님의 댓글

하피독수리 작성일

네다 좃선족

노통으로대동단결님의 댓글

노통으로대동단결 작성일

자꾸 틀딱들 배척하지마라

고급미나님의 댓글

고급미나 작성일

김대중 개새끼

신민아님의 댓글

신민아 작성일

애미뒤진 좆노잼 틀딱글 ㅁㅈㅎ다

우덜리스트님의 댓글

우덜리스트 작성일

홍딱딱딱 ㅋㅋㅋㅋ

마파두부짱님의 댓글

마파두부짱 작성일

홍어가 틀딱틀딱 거린다는 뜻이냐?ㅋㅋㅋ

대째홍어님의 댓글

대째홍어 작성일

? 몰랏냐 ㅋㅋㅋㅋㅋㅋㅋㅋ

jealous님의 댓글

jealous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기꾼처단님의 댓글

사기꾼처단 작성일

김대중은 노벨상

노릿짱님의 댓글

노릿짱 작성일

요즘 일베내 분탕 틀딱 기본 소양

캬아아악퉤님의 댓글

캬아아악퉤 작성일

네이노오오옴!!!

우덜리스트님의 댓글

우덜리스트 작성일

한반도의 흑인 전라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기업하나 못배출한 아이큐 두자리종족 성공하려면 쓰뽀쓰 조폭 두가지 뿐 ㅋㅋㅋㅋㅋㅋㅋㅋ

올바른인생님의 댓글

올바른인생 작성일

김대중 선생님 사랑해요!!

일부러맟춤법틀림님의 댓글

일부러맟춤법틀림 작성일

닉언불일치

품번이궁금해요님의 댓글

품번이궁금해요 작성일

난 서울 사람인데,  우리 슨상님을 모욕하는것은 ㅁㅈㅎ랑께

모기향꺼라님의 댓글

모기향꺼라 작성일

민중의 지팡이이자 민주화의 불꽃인 인동초 김대중선생님께 입에 담기도 상스러운 욕을 해서 ㅁㅈㅎ

에이전트74님의 댓글

에이전트74 작성일

닥그네 병신같은냔

골D수저님의 댓글

골D수저 작성일

왜나면 김대중은 지들이생각해도 도저히 쉴드칠수없거든 저런말하면서 쿨한척하는것도있고 이제는 옛날사람이니 버려도 될거같다고 판단하고 대신 노무현을 열사로만들어서 빨고있지

노무찌사냥꾼님의 댓글

노무찌사냥꾼 작성일

틀딱들 요즘  기본 소양

6공OU님의 댓글

6공OU 작성일

문제인 개새끼

행복회로풀가동님의 댓글

행복회로풀가동 작성일

박근혜 개새끼

일부러맟춤법틀림님의 댓글

일부러맟춤법틀림 작성일

제갈대중 애미년 장노도한테 물어봐

애국보수서울시민님의 댓글

애국보수서울시민 작성일

아직도 김대중 개새끼랑 노짱 못하는애들도 많지 않냐?

천하장사크로롱님의 댓글

천하장사크로롱 작성일

간첩 교육에 그것도 넣었는지 이젠 대부분 잘함

천하장사크로롱님의 댓글

천하장사크로롱 작성일

분탕이들

Hak찹쌀전병님의 댓글

Hak찹쌀전병 작성일

요즘은 멘탈이 강해졌네

일부러맟춤법틀림님의 댓글

일부러맟춤법틀림 작성일

ㅋㅋㅋㅋ 커엽노 일베는 해야겟꼬 슨상님 욕하기는 실코 ㅋㅋㅋㅋ

fawer님의 댓글

fawer 작성일

댓글 쓴놈중에 반은 홍어새끼 ㄷㄷ

노벨과핵님의 댓글

노벨과핵 작성일

요새 홍어들은 정신무장이 잘되 잇어서

일부러맟춤법틀림님의 댓글

일부러맟춤법틀림 작성일

홍잘알 홍믈리에

병신은중죄임님의 댓글

병신은중죄임 작성일

홍어새끼들한테 그딴건 그냥 패시브스킬이고

일부러맟춤법틀림님의 댓글

일부러맟춤법틀림 작성일

슨상님을 위해서라면 지애미 보지에 질싸도 할 새끼들임

골프왱님의 댓글

골프왱 작성일

구라안치고 난 박정희 ㄱㅅㄲ 절대 못함 애꾸보수 ㅁㅌㅊ?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