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홍어 틀딱충들 아니면 북괴 사이버전사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he1212 작성일16-11-18 06:36 조회3회 댓글20건

본문

2015-10-28-1-28.jpg

둘 다 여기서 지랄하고 있음. 홍어틀딱충들이나 북괴사이버충들이나 모두 개병신. 요즘 선동이 안먹히는 거 병신들이 모르고있음.

댓글목록

아다왕1님의 댓글

아다왕1 작성일

틀딱이 선동을많이하는지 홍어가 선동을많이하는지 잘 생각해봐라게이야

名探偵님의 댓글

名探偵 작성일

홍어제

홍어삼대멸족님의 댓글

홍어삼대멸족 작성일

일베의 가치를 아는거지 씹새들이

패브체드3님의 댓글

패브체드3 작성일

주체없는 일베는 다시한번 애게의 식민지가 되어야한다

임임백서님의 댓글

임임백서 작성일

난 짤게는 유머 글이 많이 올라오길 내심 바람 항상

내인생좆망함님의 댓글

내인생좆망함 작성일

존나 잘먹히는데 ㅋㅋㅋㅋ 일베 여론 주무르기 존나쉬움ㅋㅋㅋㅋ

헨리더님의 댓글

헨리더 작성일

노인을 위한 사이트는 없다

넌조현병치료나해님의 댓글

넌조현병치료나해 작성일

요즘 선동이 안먹힌데 ㅋㅋ

ggf225님의 댓글

ggf225 작성일

걍 짤게에서 정보글 보고 유머글 보고 있고 싶은데

행복회로풀가동님의 댓글

행복회로풀가동 작성일

정답은 뉴미디어 정책실 입니다 ~

가몬님의 댓글

가몬 작성일

홍어는 왜 빼먹냐

으넹님의 댓글

으넹 작성일

네다틀

니애미잔나님의 댓글

니애미잔나 작성일

일베는 홍어 틀딱 좌좀 급식 북괴 조선족 모두가 이용하는데 요즘들어 혼탁해진거 같기더함

나는사과가좋아님의 댓글

나는사과가좋아 작성일

청와대가 그분에게 보여줘야 하는 글입니다.

울멍뭉이고통없길님의 댓글

울멍뭉이고통없길 작성일

잘먹혀서ㅁㅈㅎ

11년도가입자님의 댓글

11년도가입자 작성일

하루종일 정치얘기하는 새끼들아 좀 뒤져라

총재님님의 댓글

총재님 작성일

ㅇㅇ 미친 늙은이들아 니들 선동이 안먹히지 이 꼴통새끼들아

대중이썅년님의 댓글

대중이썅년 작성일

백만촛불을 깔보냐?

김종인대통령님의 댓글

김종인대통령 작성일

뭐가 선동이 안먹혀 틀딱들이 선동 존내하는구만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