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자다일어났는데 아들래미 흙퍼먹고있다..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새누우리다앙 작성일16-11-18 07:07 조회3회 댓글42건

본문

IMG_20161118_5.png

 봉선화 씨를 심어놧다든데

이노무여편네를..그냥

그와중에 귀여워서 올려본다

댓글목록

2run2run님의 댓글

2run2run 작성일

진짜 존나커엽다

노무딱딱기분딱님의 댓글

노무딱딱기분딱 작성일

댓글보니 주작이란다 ㅁㅈㅎ

디나시님의 댓글

디나시 작성일

내장에 상처만 안입으면 상관없긴함..

보리여우님의 댓글

보리여우 작성일

흙수저노ㅋㅋㅋㄱ

유심조일체님의 댓글

유심조일체 작성일

ㅆㅂ 로린이라 드립은 안치겠다

개를좋아해요님의 댓글

개를좋아해요 작성일

애얼굴눈이랑자세히보니까 컬투라는 김태균닮은거같아  연얘인본인인가?????

DCinside님의 댓글

DCinside 작성일

와 어떻게 댓글만봐도 허접해보일수가있지 ㅋㅋㅋㅋ

페스카마초호기님의 댓글

페스카마초호기 작성일

ㅇㄱㄹㅇ ㅂㅂㅂㄱ

개를좋아해요님의 댓글

개를좋아해요 작성일

그게머야..댓글로그런거느끼니?

개를좋아해요님의 댓글

개를좋아해요 작성일

이해력못하는바보야 애가김태균이아니고 김태균닮앗거보니까애아빠가 김태균인가?하고장난쳐본거야..

최턔민님의 댓글

최턔민 작성일

개를좋아해요님의 댓글

개를좋아해요 작성일

뭐가찐이야이찌질아

DCinside님의 댓글

DCinside 작성일

내말은그게아냐 ㅋㅋㅋㅋ진짜 허접하네  답글달지마라

개를좋아해요님의 댓글

개를좋아해요 작성일

먼개소리야 ㅡㅡ 잠못자서미쳣니?왜아침부터시빈데

초차원게임넵튠님의 댓글

초차원게임넵튠 작성일

삐빅! 조선족입니다

개를좋아해요님의 댓글

개를좋아해요 작성일

한국사람이거든요?이멍청아

훤조기타이님의 댓글

훤조기타이 작성일

아들래미 흙처먹는동안 노무현이는 어딜가서 뭘했나?

끄아에에님의 댓글

끄아에에 작성일

?

팝콘맨님의 댓글

팝콘맨 작성일

엄마 쟤 흙먹어

급고문기술자님의 댓글

급고문기술자 작성일

아들 인생의 최초 흑역사네..

틀니딱딱조타님의 댓글

틀니딱딱조타 작성일

흑역사가 아니라 흙역사 아니노? ㅋㅋㅋㅋㅋ

느낌적인김지민님의 댓글

느낌적인김지민 작성일

미래 일베 정회원 ㅇㅂ

체셔스키님의 댓글

체셔스키 작성일

그런것도 먹어야 나중에 잔병치레 안 한다

딸기크레페님의 댓글

딸기크레페 작성일

야 애비야 네 자식놈 흙같은거 자주 먹냐?

댓글만담님의 댓글

댓글만담 작성일

주작이래...ㅁㅈㅎ

끄아에에님의 댓글

끄아에에 작성일

일베갈려고 아들에게 흙을 먹이노..

이재명형보수지?님의 댓글

이재명형보수지? 작성일

ㅈㅈㅂ ㅁㅈㅎ 일게이들 단체 뇌리셋됫노 ㅋㅋㅋ

NIS단풍지원팀님의 댓글

NIS단풍지원팀 작성일

내가아는 문돌이 샘이 흙처먹은썰푼적잇음

유감이여이것아님의 댓글

유감이여이것아 작성일

도너츠에서 흙맛이 나요

야당님의 댓글

야당 작성일

사라진7시간의 진실을 밝혀내라!! 봉선화 특별법 제정하라!!!

MATURE님의 댓글

MATURE 작성일

내딸은 개똥집어먹고있더라시팔ㅠ

최자지코님의 댓글

최자지코 작성일

청소기 다이'슨'

디-님의 댓글

디- 작성일

면역력 강화 ㅇㅂ 알러지 없이 잘 크겠네ㅋㅋ

빨갱이들은꺼져님의 댓글

빨갱이들은꺼져 작성일

흙 먹으면 죽는다

디-님의 댓글

디- 작성일

인과관계와 상관관계의 차이

최순살치킨매니아님의 댓글

최순살치킨매니아 작성일

일베갈라고 아빠인척 하고 올린거보소

양평김박사님의 댓글

양평김박사 작성일

저 애  부모한테 원한있냐?

코스닥2000님의 댓글

코스닥2000 작성일

아이는 부모의 거울이다

위풍당당악당님의 댓글

위풍당당악당 작성일

엄마!쟤 흙 먹어...

니애미뒤지면짖음님의 댓글

니애미뒤지면짖음 작성일

눈하고 얼굴상만봐도 커서 ㅎㅌㅊ될게 바로보이네

홍어영역만점님의 댓글

홍어영역만점 작성일

ㅇㅈ

홍어영역만점님의 댓글

홍어영역만점 작성일

귀엽긴 정신병원보내야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