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추미애 박 대통령 계엄령 준비한다는 정보들었다 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친년전문가 작성일16-11-18 10:21 조회3회 댓글29건

본문

추미애.png


기사전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23&aid=0003229685




깨알같은 오타클라스 ㅋㅋㅋ


조선일보도 맛간듯


추미애2.png


쫄보 추미애 대통령이 계엄령 준비하고있다고 선동하는데


저런 선동은 어디다 신고하면되냐???



유언비어.png



여기다 신고하면 같이 처리해줌???


댓글목록

좆박꼼님의 댓글

좆박꼼 작성일

뭐야 폭동이야?

Prepare님의 댓글

Prepare 작성일

그런 신고는 필터링해서 안 받아줌. 개년 양아치들이라

무현이꺼님의 댓글

무현이꺼 작성일

북풍 이용하지말라면서

아따고참님의 댓글

아따고참 작성일

계엄 선포 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냐? 탄핵 절차가 빠르냐? 계엄이 빠르냐?

인생완전망함님의 댓글

인생완전망함 작성일

호남군맥이랑 공무원노조 땜시 계엄이나 쿠테타는 사실상 불가능함.

양숙이와의하룻밤님의 댓글

양숙이와의하룻밤 작성일

탄핵은 국회 의결을 거친뒤 법제사법위원장이 따로 헌재에 탄핵소추심사를 제기해야되고 헌재가 판단도 따로 해야됨 이 각각의 과정이 존나 오래걸림

아따고참님의 댓글

아따고참 작성일

그럼 대통령 승이다. ㅋㅋㅋㅋ 그렇게 빠르게 가능하다면...의회가 탄핵한다고 모이기 전날 며칠 전에 계엄선포 하고 선동하는 무리들 아닥행

양숙이와의하룻밤님의 댓글

양숙이와의하룻밤 작성일

근데 국회가 재적과반수의 찬성으로 계엄해제를 요구하면 반드시 해제해야됨ㅋㅋ 결국 의회가 승

건계지원팀님의 댓글

건계지원팀 작성일

기자님 급하셨나 오타수정도안하셨노

알렉기네스옹님의 댓글

알렉기네스옹 작성일

야당대표가 거짓말 아무렇지않게 하고 사회를 혼란에 빠트리고 공ㅍ포심 조장하는 선동을 해도 되는거냐

DJ슨상111님의 댓글

DJ슨상111 작성일

계엄이 아니라 개헌을 계엄으로 잘못 알아 들은거 아냐?

Dharma님의 댓글

Dharma 작성일

혹세무민

궁금한거물어봄님의 댓글

궁금한거물어봄 작성일

촛불집회가 히트못치고 있네.

동안의틀딱님의 댓글

동안의틀딱 작성일

계엄군보고싶나보다

천하장사크로롱님의 댓글

천하장사크로롱 작성일

대통령이 저렇게 됐으면

벼랑끝에서님의 댓글

벼랑끝에서 작성일

메르켈 힐러리 박근혜 추x애 ㅂㅈ년들은 그냥 자리를 주면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땅으로님의 댓글

새땅으로 작성일

실제로 계엄령 환영한다

@@@@@@님의 댓글

@@@@@@ 작성일

요즘언론 선동에 눈이멀어 유머싸이트 짤을 확인도 없이 보도하는 언론수준을 보면

인증메일발송에러님의 댓글

인증메일발송에러 작성일

추미애 저여자는 정신이 오락가락하는 여자다..

투기꾼님의 댓글

투기꾼 작성일

지들은 구라막치면서

세월호7시간님의 댓글

세월호7시간 작성일

박사모들은 이게 왜 거짓말이라고 단정짓는거지? ㅋㅋㅋㅋㅋㅋ

심리학과생님의 댓글

심리학과생 작성일

최종적으로 계엄도 준비하고 있다는 말은 누구나 다 할수 있는 말이잖아. 딱 보면 지어낸 말이라는 거  모르냐.

거봉포도맛님의 댓글

거봉포도맛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무슨 헛소문이 기사화되고 방송보도가 되는지ㅋㅋㅋㅋㅋ

Trumping님의 댓글

Trumping 작성일

야당이 과반 이상 차지 하고 있는데 뭔넘에 계엄령이여 ㅋㅋㅋㅋㅋ

아따고참님의 댓글

아따고참 작성일

야당이 과반이면 계엄 선포 못하는 법 없잖아. 계엄 선포하고 나중에 풀더라도 일단은 하는 거지

오롴님의 댓글

오롴 작성일

정보가 무슨말인지는 알까???

33322님의 댓글

33322 작성일

낼 시위가 관건임.만약 폭력사태로 번지면 그 애비의 그 딸이라고 계엄령 선포하지 말란법도 없음.경찰도 낼은 강경진압 예고해났으니 뭔가 충돌은 일어날것 같긴한데

거봉포도맛님의 댓글

거봉포도맛 작성일

지금 시국에 대통령이 일개 커뮤니티에 선동지시를 내렸다 ?

엉덩워치님의 댓글

엉덩워치 작성일

뇌피셜이 기사뜨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