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경찰 준비하는 친오빠가 일베하는데 어떻게해야 할까?ㅠㅜㅜ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트럼프대통령 … 작성일16-11-18 11:25 조회2회 댓글9건

본문

NSC20161118_110640.jpg



일베하는 오빠를 인간 쓰레기 취급한다는 여동생이 여시에 글 씀





NSC20161118_110704.jpg



경찰 준비하는 일게이인가 보다





예비 경찰 일게이의 여시 여동생을 ARABOZA!!




NSC20161118_110731.jpg




방문수 1436 (약 4년간 여성시대 활동)

총 게시물 2811

총 댓글수 9475




오빠는 일게이, 여동생은 진성 여시



오빠를 인간 쓰레기 취급한다는 여동생은 4년동안 하루 종일 여시만 쳐함ㅋㅋㅋㅋㅋ


집안 꼬라지 클라스 ㄷㄷㄷ

댓글목록

일베발기담당자님의 댓글

일베발기담당자 작성일

지는 여시하는주제에 개같은거

분당동일리다리님의 댓글

분당동일리다리 작성일

우리집은 이미 나일베충인거다암ㅋㅋ밥먹으면서 폰하면 일베하냐고물어봄

좃병신ㄷ님의 댓글

좃병신ㄷ 작성일

난언제 각성하노 이기

분당동일리다리님의 댓글

분당동일리다리 작성일

경찰합격하면 여동생이랑 할수있냐?

트럼프사랑합니다님의 댓글

트럼프사랑합니다 작성일

여동생이 보통 대딸정도는 해줄걸

모링찌찌쭙쭙님의 댓글

모링찌찌쭙쭙 작성일

ㅇㅇ

앞집아저씨님의 댓글

앞집아저씨 작성일

난 회사에서 일베한다고 당당히 말함. 커뮤니티 한두개 하는것도 아니고 뭐가 문제

노력하면성공님의 댓글

노력하면성공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우리가족 다아는데 ㅋㅋㅋㅋㅋㅋ

성소는애국보수님의 댓글

성소는애국보수 작성일

우리집도ㅋ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