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틀딱까는 홍어새끼들웃긴점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메킷레인 작성일16-11-18 14:33 조회2회 댓글43건

본문

Screenshot_20161118-141306.png

정치게시판이잇는 일반게임커뮤니티에도 정치게시판말고 일반게시판 화제글이 계엄령루머이후 죄다 정치얘긴데 일베만 정치글존나쓴다고 선동함ㅋㅋ

댓글목록

DJTrump님의 댓글

DJTrump 작성일

뭐라고 써논건지 독해불가다 이 조선족아

메타팩트님의 댓글

메타팩트 작성일

병신인가

멸공북진통일레갓님의 댓글

멸공북진통일레갓 작성일

북에서 지령이라도 받은듯

운홰닻님의 댓글

운홰닻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홰닻님의 댓글

운홰닻 작성일

일침갑 ㅋㅋㅋ

유뿌님의 댓글

유뿌 작성일

ㅅㅎ ㅎㅇ

년째히키백수생활님의 댓글

년째히키백수생활 작성일

ㅇㅂㅇ

북진멸공통일레카님의 댓글

북진멸공통일레카 작성일

정게일베에서 퍼온 유머글이 화제글이냐?ㅋㅋㅋㅋㅋ

땡고함님의 댓글

땡고함 작성일

틀딱들은 마누라나 자식들이 지랑 말 안하는걸 자기에게 권위가 있어서라고 착각함

틀니오함마로박살님의 댓글

틀니오함마로박살 작성일

생각해보면 주변에 다 성공했는데 지만 똥통임 ㅋㅋㅋ

땡고함님의 댓글

땡고함 작성일

뻥이니까 그렇지 ㅎㅎㅎ

pingpong님의 댓글

pingpong 작성일

팩폭 오졌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애게유저담당님의 댓글

애게유저담당 작성일

홍어새키 닉 교묘하게 지엇노 ㅎㅎ

렌즈뿌개짐님의 댓글

렌즈뿌개짐 작성일

오타쿠

한국대통령전원책님의 댓글

한국대통령전원책 작성일

지금 좌좀 단톡 화력 오진다

주먹왕랄프님의 댓글

주먹왕랄프 작성일

정게는 짤게에서 떼어내려고 만든 게시판인데?

씹선비자지절단기님의 댓글

씹선비자지절단기 작성일

씨발 이시간에 만이천명 몇천명이 줄은거냐

국뽕봇님의 댓글

국뽕봇 작성일

조선족 ㅁㅈㅎ

명랑히어로2님의 댓글

명랑히어로2 작성일

ㅇㅂ

틀니오함마로박살님의 댓글

틀니오함마로박살 작성일

네다틀 ㅋㅋㅋㅋㅋ

슈퍼전라이어인님의 댓글

슈퍼전라이어인 작성일

말 진짜 존나 못한다;

애미뒤진틀무새들님의 댓글

애미뒤진틀무새들 작성일

틀무새 좆같앵

틀니파괴전문가님의 댓글

틀니파괴전문가 작성일

그럼 노인들 헛소리까지 들어줘야됨???최소한 저기엔 노짤로 레카는 승리할것이다!! 뭐 이딴게 올라오진 않는데

syncope님의 댓글

syncope 작성일

그렁 거기로  껒

틀니파괴전문가님의 댓글

틀니파괴전문가 작성일

싫어 니네가 꺼져야지ㅋㅋㅋㅋ왜 정게에 찌그러져잇다가 짤게쳐들어온거면서 주인보고 나가라함?

Oㅖ수발기님의 댓글

Oㅖ수발기 작성일

이건 ㅇㅈ

마중적토인중여포님의 댓글

마중적토인중여포 작성일

일베는 홍어가 과반 점령 해부렀당께

독일그분님의 댓글

독일그분 작성일

그럼 거기 가서 글 싸면 되는 부분 아님?

노대통령매니져님의 댓글

노대통령매니져 작성일

가독성 ㅅㅂ

pingpong님의 댓글

pingpong 작성일

펨좆은 원래부터 심했음 ㅁㅈㅎ

급연애조언사님의 댓글

급연애조언사 작성일

혀 돌아갔냐? ㅁㅈㅎ먹어라

몽실무현님의 댓글

몽실무현 작성일

둘다 잘못된거지 병신새꺄

지크하트님의 댓글

지크하트 작성일

그래 그니까 저딴사이트 누가쓰냐 일베도 저지랄나지말자고 난리중인디

꿀찾아삼만리님의 댓글

꿀찾아삼만리 작성일

틀딱반 홍어분탕반인 듯하다

봉하쇼군I노무쿤님의 댓글

봉하쇼군I노무쿤 작성일

틀딱이나 홍어나 색깔만 다르지 똑같은 놈들이지

동료가되부럿당께님의 댓글

동료가되부럿당께 작성일

씨발 다른 게시판은 그래도 다른 얘기도 어느정도 하지 일베는 씨발 정치글이 열에 아홉이다. 적당히 처올려야 될거 아냐 틀딱새끼들아

칭챙춍의전자기학님의 댓글

칭챙춍의전자기학 작성일

응~ 쟤도 도둑질하는데 왜 날 잡아가? ㅁㅈㅎ

블랑커여어님의 댓글

블랑커여어 작성일

홍딱 닥ㅈㅎ

군중심리님의 댓글

군중심리 작성일

홍틀무새 쓰러기들ㅋㅋ

이삭아시모프님의 댓글

이삭아시모프 작성일

이게 레알임

구라마텐구님의 댓글

구라마텐구 작성일

홍틀딱은 흑산도로

두부술사무현님의 댓글

두부술사무현 작성일

뭐 그런건 아무상관없고 니 글 개못쓴다ㅋㅋ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