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똥꼬충때문에 에이즈 환자 급증하는 머한민국 ㅆㅂ

페이지 정보

작성자 ibleiam … 작성일16-11-18 23:28 조회8회 댓글32건

본문

Screenshot_20161118-204807.jpgScreenshot_20161118-204831.jpg20161118_205548.jpg20161118_205740.jpg20161118_205825.jpg20161118_205911.jpg20161118_210058.jpg20161118_210210.jpg

 

세줄요약


1. 세계적 추세와 달리 에이즈 환자 급증하는 머한민국


2. 원인은 똥꼬충 때문인데 인권보도준칙과 똥꼬충 단체들 때문에 제대로 알리지 못함


3. 에이즈 약값은 국가에서 전액 부담함




똥꼬충 유사인류 씨발새끼들은 ㄹㅇ 몰살이 답인듯




댓글목록

최순실각하님의 댓글

최순실각하 작성일

대체 국가에서 왜 지원을 해주는거냐?

맹금님의 댓글

맹금 작성일

니미 씹털 똥구멍

원형이정님의 댓글

원형이정 작성일

허경영님께서 말씀하시길

무현이딱조타님의 댓글

무현이딱조타 작성일

하여간 남자들이 문제다 ㅋㅋㅋ

논리의황제님의 댓글

논리의황제 작성일

창녀 성병이 훨씬 많음

때드캐슬님의 댓글

때드캐슬 작성일

자기들끼리 섹스하다 에이즈 걸린다는 거면 남자랑 섹스 안하는 베충이들 입장에선 좋은거 아니냐

ㅇㅈㅍ3님의 댓글

ㅇㅈㅍ3 작성일

에이즈 환자 부양하는데 연간 2억원 듬.

ㅇㅈㅍ3님의 댓글

ㅇㅈㅍ3 작성일

그리고 저새끼들 뒤지지도 않는다.

경북대학교아싸님의 댓글

경북대학교아싸 작성일

군대 상병때하는 신체검사때 에이즈검사하냐? 일병5호봉인데 시발 얼마전에  노콘으로 많이박혔는데...

설현항문님의 댓글

설현항문 작성일

전립선 때문에 쾌락이 너무 커서 저러는거임. . .

가지가지나물님의 댓글

가지가지나물 작성일

태국은 똥꼬충들이 에이즈에 걸려죽든 말든 아예 내비둔다는데, 진짜 그런 것에서만큼은 아주 현실적으로 잘 대처하고 있다고 본다.

Medizin님의 댓글

Medizin 작성일

대한민국도 이렇게 해야된다

ㅇㅈㅍ3님의 댓글

ㅇㅈㅍ3 작성일

그러면 세상 좆까라고 묻지마 살인같은거 생기지 않을까

어리석은것들님의 댓글

어리석은것들 작성일

박원숭이 개새끼를 처 죽여야 한다

또르륵님의 댓글

또르륵 작성일

통계의 함정이 뭔지알아?

씽씽이달린다2님의 댓글

씽씽이달린다2 작성일

지금이야 천명이지 순식간에 불어날꺼다

또르륵님의 댓글

또르륵 작성일

에이즈는 전염병이 아니다 무식한놈아.

씽씽이달린다2님의 댓글

씽씽이달린다2 작성일

그럼 왜 매년 증가하죠?

추억의이두박근님의 댓글

추억의이두박근 작성일

여성동성애자 감염률이 이성애자 감염률보다 낮은지도 모르겠고 낮으면 권장해야된다는 논리도 무슨 개논린지 모르겠고 애시당초 무슨말인지 모르겠음

논리의황제님의 댓글

논리의황제 작성일

왜 비교기준을 교통사고에 둠?

또르륵님의 댓글

또르륵 작성일

그 세금 동성애자들이 낸거라고 생각하면 될일이다.

씽씽이달린다2님의 댓글

씽씽이달린다2 작성일

에이즈감염자 소록도로 격리하면 안되냐

다들공부하세요님의 댓글

다들공부하세요 작성일

동성애 혐오 할만하지ㅋㅋ 다양성은 무슨

후장고추장된장님의 댓글

후장고추장된장 작성일

1. 에이즈 안걸린 남자가, 에이즈 걸린 여자 후장에 박으면 그래도 에이즈 걸림?

씽씽이달린다2님의 댓글

씽씽이달린다2 작성일

1 가능한데 거의 불가능

트럼프커여웡님의 댓글

트럼프커여웡 작성일

이래도 차별금지법 통과시키라 뭐라 지랄지랄 씨발 진짜 미쳤나

빨들과의전쟁님의 댓글

빨들과의전쟁 작성일

저런거 다양성 인권 존중해야 한다면서 실제로 좌파 애들이 노리는건 국가보안법 무력화가 차별금지법 입법의 주 목적

실패한유전자님의 댓글

실패한유전자 작성일

아니 병신들아.. 니들은 여자 후장에 좆집어 넣고 싶어서 안달난 주제에

자유시대님의 댓글

자유시대 작성일

재네들 졸 심각한게 공공장소인 모텔 샤워기를 거기다 박고는 닦는다고 하지 않냐? 그거 유튜브에 관련 단어 검색해보면 나오는 고발 영상 내용이 엄청 심각하더만

추억의이두박근님의 댓글

추억의이두박근 작성일

드러워

개를좋아해요님의 댓글

개를좋아해요 작성일

아더럽니난암이지만얘들은에이즈 ㅡㅡ

피꺼쏫님의 댓글

피꺼쏫 작성일

깨끗한 대한민국 ㅇㅂ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